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용의주도한 애정 행각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용의주도한 애정 행각

dhgfykl; 2010. 9. 28. 12:28

용의주도한 애정 행각
식상한 데이트는 집어치워라. 언제까지 저녁식사와 영화로 이어지는 지겨운 데이트 코스를 답습할 것인가? 당신에게도, 그녀에게도 무언가 색다른 경험이 필요하다. 그녀에게 결코 잊지 못할 데이트를 선물하라. 이제 인터넷에서 맛집 뒤지는 일 따위는 안 해도 된다.

당신은 언제 그녀와의 데이트가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하는가? 여자 친구가 “오늘 데이트 정말 좋았어…”라며 수줍게 말할 때? 이건 ‘초딩’스럽지 않나? 데이트가 섹스로 이어졌을 때? 이건 노골적이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데이트 후 그녀의 집 앞에서 나누는 굿 나이트 키스로 그날의 미션 성공 여부를 판가름한다. 하지만 그녀의 키스가 데이트가 마음에 들었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여자는 복잡한 동물이다. 겉으로는 아닌 척해도 속으로 어떤 생각을 품고 있을지 모른다. 당신을 배려해 기쁜 척 연기를 하고 있는지도 모를 일이다. 혹은 태연히 웃으면서 ‘이 남자 정말 센스 없네…’라고 딴마음 품고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애매한 그녀의 태도를 지레짐작하지 말고 처음부터 화끈한 데이트를 계획하라. 그녀가 친구에게 자랑하고 다닐 만한 근사한 하루를 말이다. 야외로 나가기에도 딱 좋은 계절 아닌가? 더 좋은 점은 특별한 데이트의 효과가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다는 점이다. 텍사스 대학교에서 재미있는 실험을 했다. 여자 실험 참가자들에게 남자 친구와 경험했던 특별한 데이트를 떠올리라고 한 뒤 나타나는 신체 변화를 조사한 결과, 참가자 모두 생리적인 흥분 현상을 보였다. 그녀는 당신과 경험한 근사한 데이트에 대해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후끈 달아오를 수 있다는 뜻이다. 그녀에게 선물한 데이트가 보너스가 되어 돌아올 수 있음을 눈치 챘는가? 특별한 데이트로 그녀의 몸과 마음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다. 이제 저녁식사와 영화로 이어지는 틀에 박힌 데이트 코스에서 벗어나라. 그녀를 당신만의 특별한 데이트 어드벤처로 초대할 순간이다. 

스릴 넘치는 번지점프 어드벤처
당신의 미션은 그녀와의 번지점프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다.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한 가지만 떠올려라. TV 속 남자들이 번지점프대에서 뛰어내릴 때, 혹은 여자와 함께 뛰어내릴 때 그를 쳐다보던 경의에 찬 눈빛들을. 당신도 그렇게 될 수 있다! 그녀를 데리고 번지점프대로 향하라. 중요한 것은 당신이 먼저 뛰어내리는 것이다. 멋지게 점프한 후 아래에서 기다려라. 남자답고 믿음직한 모습을 마음껏 표출할 순간이다. 그녀가 무서워한다면 함께 뛰어내리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다. 단, 50m 상공까지 올라가서 우물쭈물 망설일 생각이라면 아예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당신을 대신해 그녀가 뛰어내리는 일만은 막아야 하지 않겠는가?
| 사랑의 원동력 번지점프와 같이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함께하면 사회학자들이 말하는 ‘흥분 전이 현상’의 혜택을 톡톡히 볼 수 있다. 처음 만난 남녀가 공포감을 조장하거나 긴장감을 주는 활동을 함께하면 서로의 호감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런 시나리오 속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느끼는 흥분의 원인이 상대방 때문이라고 착각한다. 지금 느끼는 흥분과 긴장, 가슴 떨림이 바로 당신 때문이라고 오해한다는 것이다. 


나만의 극장에서 영화보기
영화관은 데이트의 단골 소재다. 당신을 비롯한 수많은 남자들이 이미 그녀를 극장으로 끌고갔다는 사실을 모르는 건 아니겠지? 그녀 또한 질릴 만하다. 같은 영화라도 조금 더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극장을 찾아라. 자동차 영화관은 어떨까? 웹사이트를 검색해서 가까운 지역의 자동차 영화관을 찾아보자. 그녀가 추워할 것을 대비해 담요까지 준비한다면 당신의 센스에 넘어갈 것이다. 프로젝터를 가지고 있으면 그녀를 집으로 초대해도 좋다. 스마트폰에 저장해놓은 영화들을 여유있게 틀면 된다.

| 사랑의 원동력 참신한 경험은 데이트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같은 영화를 보더라도 언제, 어디에서 보는지에 따라 감동은 반감되거나 배가된다. 자동차 극장은 밀폐되었지만 밀폐되지 않은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연애 초반의 풋풋함을 되살려준다. 자동차 안에서 즐기는 영화는 그녀에게 설렘 그 이상의 감동을 남겨준다.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새로운 경험은 테스토스테론의 분비를 촉진시켜 성욕을 증가시킨다고 한다. 자동차 안에서 몰래 나누는 키스가 더 달콤한 이유는 이 때문이다. 


경마장에서 로맨틱한 하루
경마장에서 그녀와 함께 우승할 만한 말을 골라도 좋고, 그 반대 전략을 써도 좋다. 예를 들어 한 명은 경마 정보 책자에 나와 있는 우승 확률 기준으로 베팅을 하고, 다른 한 명은 단순히 느낌만으로 하는 것이다. 그리고 로맨틱 영화 속의 주인공처럼 멋지게 차려입자. 그녀는 오드리 헵번처럼 사랑스러운 스커트에 귀여운 스카프를 더하고, 당신은 리넨 팬츠에 칼라가 달린 셔츠를 입어라. 이날만큼은 둘만의 영화를 찍어도 좋다. 단, 지나치게 꾸몄다가 코스프레 축제 참가자로 오해받는 일은 없도록 하자. 

| 사랑의 원동력 내기는 흥분을 고조시키고, 흥분은 아드레날린을 만들어낸다. 아드레날린은 곧 도파민 분비를 자극한다. 도파민은 사랑의 열병을 일으키는 뇌 속 화학물질이다. 도파민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는 파트너와의 관계에 따라 달라진다. 연애 초반이라면, 경주마들이 결승선에 들어오는 순간이 가장 큰 짜릿함을 주는 시점이다. 당신과 그녀가 최고조로 흥분하는 것 또한 이 순간이다. 오래된 연인의 경우, 경마장에 처음 와봤다는 사실 자체가 짜릿한 흥분을 안겨줄 것이다. 어떤 경우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거리를 만드는 것은 물론이다.  


늦은 밤 알몸으로 수영하기
그녀와 단둘이 즐기는 알몸 수영은 남자들의 오랜 로망이다. 깜깜한 밤, 아무도 없는 호수가 당신과 그녀만의 수영장이 된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한국에서는 어림도 없는 일이다. 그렇다고 시무룩할 것 없다. 둘만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빌라가 있지 않은가? 조용한 리조트에서 당신을 방해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당신의 오랜 로망을 실현시켜 줄 풀빌라를 찾아라. 주변 사람들에게 적당한 곳을 추천해달라고 하거나 인터넷을 뒤져라.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멋진 풀빌라들이 많다. 다음은 당신의 센스를 선보일 차례다. 어두워지길 기다렸다가 둘만이 수영장으로 들어가라. 그리고 천천히 그녀의 옷을 벗겨라. 실오라기 하나도 남기지 말고. 그리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향초를 준비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부드러운 키스로 그녀를 안심시켜라. 두툼한 담요를 챙기는 것도 잊지 말자. 로맨스를 찾으려다 괜히 감기라도 걸리면 로망은 저 멀리 날아간다. 

| 사랑의 원동력  심리학자 제임스 자일스James Giles 박사는 이렇게 설명한다. “평소보다 더 많은 노출을 감행한 데이트는 서로에 대한 성적 흥분과 로맨틱한 감정, 애착을 증가시킨다. 특히 이런 데이트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때 이런 현상이 더욱 두드러진다.” 알몸은 신체적, 정신적으로 취약한 상태를 의미한다. 이것은 서로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다. 또한 벌거숭이가 되어 즐기는 수영은 스릴있는 스포츠처럼 짜릿한 흥분과 로맨스를 선사한다. 그렇다고 너무 음흉한 분위기를 조성할 필요는 없다. 알몸 수영은 굳이 섹스로 발전하지 않더라도 그 자체로 충분히 흥분되는 경험이다.


과거의 추억 되살리기
이제는 그녀의 추억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일 때다. 여자 친구의 어린 시절 추억을 함께 나누면 유대감은 배가된다. 그녀가 놀이공원에 대한 추억을 잊지 못한다면 놀이공원으로 가고, 바닷가에 대한 추억이 있다면 해변으로 가라. 함께 회전목마를 타고 물장난을 치며 그녀의 추억을 공유하라. 오래된 연인이라면 우스꽝스러운 사진을 연신 찍어댔던 동물원이나 코가 삐뚤어지게 술을 마셨던 맥줏집으로 가라. 그때의 추억을 고스란히 재현해보자. 오래된 추억은 오히려 새로운 법이다.

| 사랑의 원동력 향수를 자극하는 여행은 서로를 더 많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녀는 당신이 자신과의 추억을 소중히 여기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향수에 잠기면 함께 있는 상대에 대한 만족감과 충성도가 높아진다고 한다. 오래된 장소가 추억을 되살려줌과 동시에 그때의 감정이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상기시키기 때문이다.  스스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고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라. 연인이 아닌, 인간 대 인간으로 속마음을 털어놓아라. 서로에 대한 유대감을 상승시키는 강력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   
그녀와 함께 알몸이 되어 보자. 둘이 더욱 가까워지는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가장 흥분되는 순간: 1천138명의 여자들에게 어떤 장소에서 즐기는 데이트가 가장 짜릿한지 물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