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섹스를 긍정하게 하는 전략 7가지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섹스를 긍정하게 하는 전략 7가지

dhgfykl; 2010. 9. 28. 12:25

섹스를 긍정하게 하는 전략 7가지
모든 대인관계가 그렇듯, 상대에게서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그의 욕구를 이해해야 한다. 무턱대고 요구해서는 곤란하다는 소리다. 그러니 우리가 제시하는 관계의 해결책 7가지를 활용하라. 더 강하고, 더 뜨겁고, 더 오래 지속되는 애정 생활을 만들어갈 수 있다.

여자 친구와 아파트 열쇠를 공유하는 것은 분명 흥분된다. 그 순간을 즐기고 축하할 일이다. 새로운 사랑에 대한 열정이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그때가 바로 동거가 시작되는 시기일 것이다. 꼭 그럴까? 최근 어느 과학 논문에서 ‘장기간의 동거는 로맨틱한 사랑을 망친다’고 했다. 기간이 오래될수록 열정을 재발견하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당신은 걱정할 필요는 없다. 오늘날 우리에게는 사랑을 더 잘할 수 있게, 더 행복한 남자가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섹스의 정신 생리학’이라는 새로운 과학이 있다. 이제 우리는 이해하려는 남자의 노력과 행동에 대한 필요, 양쪽 모두에 어필하는 계획을 종합해볼 수 있다. 친구여! 이것들 중 아무것도 효과가 없다 해도, 적어도 그녀는 당신이 노력했다는 것만큼은 알아줄 것이다.

1 일단 만나!
당신의 관계가 거의 반년에 이르렀다면, 즉흥적인 섹스, 그러니까 데이트 초기에 덤불 뒤에서 가지는 그런 섹스는 이제 영화에서나 가능한 일이다. 왜냐고? 당신은 일과 출퇴근에 바쁘기도 하거니와 자질구레한 일들까지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여자들이란 남자들과는 다른 성충동을 갖고 있다. 최근 캐나다의 한 연구에서, 조사자들은 여러 명의 남녀에게 다양한 동영상을 보여주었다. 이성애와 동성애를 하는 남녀들, 자위행위를 하는 남녀들, 그리고 야생 원숭이를 사랑하는 보노보스(유인원의 한 타입). 동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조사자들은 사진 맥파계(페니스의 팽창과 질의 충혈을 관찰하는 측정기)를 이용해 참가자들의 흥분도를 측정했다. 관찰자들은 가상의 측정기를 조정해서 자신들의 흥분 역시 등급을 매겼다.

남자들의 결과는 간단했다. 그들의 발기는 스스로 알려준 흥분과 일치했다. 하지만 여자들의 이야기는 달랐다. 이성애자 여성들은 남자에 의해 흥분됐다고 말했고, 레즈비언들은 여자에 의해 흥분된다고 했다. 둘 중 어떤 그룹도 유인원에 의해 흥분된다고는 보고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성들의 질에 대한 조사에서 동물이나 그 외 다른 것과 같은 모든 성적인 이미지에 의한 흥분이 드러났다. 그러니까 여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육체적으로 흥분될 수 있는 것이다. 그 결과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는 여성의 성적인 반응에 대한 새로운 모델에 딱 들어맞는다.
섹스에 대한 여자의 욕구는 육체적으로 흥분이 되고 난 후에야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딜레마처럼 들리겠지만, 당신은 이것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성의학 센터와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교의 정신과 의사인 로즈마리 바손 박사에 따르면, 여성의 섹스 자극은 복잡하며 감정적인 친밀감과 고양된 행복도 포함된다.

밴쿠버의 행동 치료사인 브룩 실 박사의 설명을 들어보자. “욕구 없이 섹스를 시작해도 괜찮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곧 감정적인 친밀감, 기꺼움, 흥분과 같은 다른 모든 것들을 촉발시키는 것입니다. 그러고 나면 욕구가 더 쉽게 찾아올 겁니다.” 그러니 그런 것들을 촉발시켜라. 날짜와 시간을 잡고, 행복감(식사는 끝냈는가?)과 감정적인 친밀감(내게 좀더 말해줘…)을 확실히 세워라. 그러면 당신이 알지도 못하는 사이에 섹스가 벌어지고 있을 것이다. 즉흥적인 섹스를 기다리려면 영원히 걸릴 수도 있다.

2 핸드볼 경기를 하라
비치발리볼을 지켜본 적이 있는 남자라면 놀라지 않을 과학적인 발견이 있다. 엘리트 여성 운동선수는 몸을 많이 움직이지 않는 여성들보다 클리토리스의 혈류량이 많고 성적인 기능도 더 우수하다는 것이다. 터키 연구자들은 25명의 프로 발리볼 선수와 핸드볼 선수들을 연구한 후 <성의학 저널Sexual Medicine Journal> 최근호에서 이 같은 사실을 보고했다.
그들은 흥분, 윤활, 오르가슴과 같은 아주 사적인 것들에 대해 질문했다. 그리고 그녀들은 도플러 초음파 검사법으로 자신들의 클리토리스 혈류량 측정을 허락했다. 그 운동선수들의 생식기 혈류량은 높은 수준이었고 성적인 기능을 측정하는 설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이것은 신체 단련이 더 나은 성기능과 만족에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며, 그 부분적인 이유는 운동선수들의 높은 자신감 때문일 것이라고 조사자들은 말한다.
운동은 다른 방식으로도 도움이 된다.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교의 성 정신 생리학 실험실에 한 그룹의 여성들이 이틀에 걸쳐 방문했다. 한 날 그들은 에로틱한 영화를 본 뒤 여행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다른 날에는 트레드밀에서 20분간 운동을 한 뒤 또 다른 여행 다큐멘터리와 포르노 영화를 연속해서 보았다. 두 영화를 보는 동안 그 여성들의 질 혈류량을 측정한 과학자들은 그들의 성적 흥분이 운동한 날 150% 더 높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운동은 호의적인 신경계를 활성화해서, 어떤 식으로든 몸이 성적으로 반응하도록 준비시키는 것이다. 임상 심리학 교수이자 데이비드 M. 버스와 함께 집필한 <왜 여자는 섹스를 하는가Why Women Have Sex>의 공저자인 실험실 책임자 신디 M. 메스턴 박사는 말한다. “성적인 상황에 놓이게 되면, 운동을 하지 않았을 때보다 그들의 몸이 더 빠르고 강렬하게 반응합니다.” 그러니 함께 운동하라. 영화를 보는 것도 좋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여행 다큐멘터리 같은 것은 혼자만 봐라.

3 그녀를 50번 터치하라
당신이 하루에 50번 그녀를 스쳐지나간다면, 50번 그녀를 터치하라. 그녀의 어깨를, 무릎을, 그리고 팔을. 그것은 즐거운 C-택틀tactile 신경섬유가 넘쳐흐르는 일이다. 1초에 1에서 10cm 정도의 붓놀림과도 같이 약한 힘으로 제대로 어루만질 수 있다면, 그 신경은 신뢰와 애정에 관련되는 뇌 부분인 번연계에 신호를 보낼 수 있다. 버지니아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성적이지 않은 터치는 뇌에 큰 영향을 주며, 그 터치를 누가 하고 있는가가 중요하다. 신경 과학자인 제임스 A. 코언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16명의 기혼 여성들을 MRI 기계에 들여보내고는(한꺼번에 모두 들여보낸 것은 아니다) 그들에게 약한 전기 충격을 받게 될 거라고 말했다. 그 말이 여성들에게 약간의 불안감을 주었고 그 불안감은 MRI에 분명히 나타났다.

그러나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남편들이 아내의 손을 잡아주자 MRI 정밀검사는 스트레스 반응에 있어서 상당한 감소를 보였다. 그 스트레스 반응은 낯선 사람이 손을 잡아주거나 아무도 손을 잡아주지 않았을 때보다 훨씬 낮았다. 코언은 믿는다. 인간이 관계를 형성하는 한 가지 이유는 온 뇌에 문제해결 능력을 전파하기 위해서라고. 누군가가 우리로 하여금 잘 대처하도록 돕고 있을 때, 우리의 뇌는 힘들게 일할 필요가 없다. 당연히, 코언의 연구를 통해, 남편이 손을 잡아주었을 때 건강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여성들은 이러한 뇌 순환이 가장 낮게 활성화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 효과는 진통제를 먹는 것과 비슷하지요.” 코언의 확신이다.


4 듣고, 듣고, 또 들어라
당신 둘을 위한 밤을 계획하라. 초를 켜고, 근사한 재즈곡들을 플레이어에 걸어넣고, 테이블 너머로 손을 잡아라. 서로의 눈을 그윽이 바라보면서. 쿨 재즈와 비밥의 장점에 대해 논하라. 남자들이 세탁기 위에서 섹스를 하는 것으로 친밀감을 추구하는 반면, 여자들은 나눔, 함께 시간 보내기, 이야기하기, 그리고 연관성을 만들어내는 데 있어 이해 받는 것을 가치 있게 여긴다. 이 사실을 잘 이해하면 할수록, 시간이 흐르면서 만족스러운 관계를 세울 가능성은 더욱 높아질 것이다. 이스라엘 헬즈리야 센터의 구리 번바움 박사와 로체스터 대학교의 헤리 레이스 박사는 비성적인 반응, 그리고 증가된 성적 환상과 섹스를 하는 것에 대해 높아진 관심 사이의 상관성을 보여준다. 쉽게 말하면 이렇다. 카펫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러면 그녀는 그것을 창조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번바움은 말한다. “성적이지 않은 필요에 반응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정말로 그녀의 행복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게 되니까요. 파트너가 특별하고 훌륭하다고 느끼게 하기 위해 남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주의를 집중하고 열심히 듣는 겁니다. 끼어들거나 속단하지 말고요. 성적인 욕구는 이러한 친밀감의 증가를 토대로 자라나니까요.”

5 친절하라
당신은 여자가 얼마나 빨리 거절의 신호에 반응하는지 알고 있는가? 약 4분의 1초 이내라고 한다. 정말이지 빠르지 않은가. 그리고 그 짧은 시간은 기분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폭포수와도 같은 두뇌 처리과정을 촉발시킨다. 코넬 대학교의 성격, 애착, 통제력 실험실 책임자인 비비안 자야스 박사가 한 실험으로 그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녀는 여성들에게 대뇌 피질의 활동을 측정하는 전극이 곳곳에 박혀 있는 모자를 주었다. 헤드폰을 통해 여성들은 다음과 같이 말하는 목소리를 들었다. “내가 남편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남편은…” 그리고 그다음은 “위로가 될 거야” 혹은 “떨어져 있을 거야” 라는 말로 끝이 났다. 거절이라는 냉정한 타격에 뉴런이 타올랐다. 그와 반대로, 흔쾌히 수락하는 반응은 두뇌 활동을 거의 초래하지 않았다.

“자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가를 그녀가 인식하기도 전, 눈 깜박할 사이에, 그녀의 마음속에서는 이미 많은 것들이 일어난 상태였습니다.” 자야스 박사의 설명이다. 그녀는 이처럼 대인관계와 관련된 신호들에 대해 여성이 남성보다 훨씬 더 민감하며 더 강렬히 반응한다고 믿는다. 또한, 남성들이 여성에 관한 이러한 사실을 이해한다면(어떤 여자들은 자신의 행동을 자각하지 못한 채 빠르게 거절의 과정을 처리할 수도 있다), 의사소통을 분명히 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여성이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6 중국어를 배워라
당신이 그녀가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지 못하고 있는가. 그러면 차라리 중국어를 하는 편이 낫겠다. 게리 채프먼 철학박사의 주장이다. 그는 <다섯 가지 사랑의 언어The Five Love Language>를 집필했는데 그 책은 6만 부가 팔려나갔다. 30년 동안 결혼 상담가로 일해온 채프먼은 우리들 각자가 한 가지 특별한 사랑의 언어(좋은 시간, 긍정의 말, 선물 받기, 봉사 행위, 혹은 신체적 접촉)에 주로 반응한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은 섹스(터치)하면서 사랑을 느끼고 그녀는 당신이 집을 청소해줄 때(봉사) 가장 사랑받고 있다고 느낀다면, 변기를 문질러 씻는 것이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한 당신의 희생이 될 것이다. “사랑은 의도적인 것입니다. 노력이 필요해요.” 채프먼은 말한다. 채프먼의 퀴즈를 이용해서 무엇이 당신의 파트너로 하여금 가장 사랑 받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지를 알아내는 것부터 시작하라. 그녀가 중요하게 여기는 순서대로 네모 칸에 숫자를 써넣으라.

ㅁ 누군가가 나와 내가 하는 일들에 대해서 얼마나 감사한지를 표현할 때 특별히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ㅁ누군가 내게 전적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나하고만 같이 시간을 보낼 때 특별히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ㅁ선물과 그밖의 눈에 보이는 사랑의 표현을 주는 사람에 의해 특별히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ㅁ누군가 심부름을 해주거나 잡일을 떠맡아 나를 돕기 위해 힘을 더할 때 특별히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ㅁ어떤 사람이 신체적인 접촉을 통해 나에 대한 감정을 표현할 때 특별히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알았는가? 그녀가 최고로 여기는 사랑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집중하면서 한 주를 보내도록 하라.

뜨거운 애정 유지법 
영화배우 캐서린 윈닉Katheryn Winnick이 당신의 사랑을 뜨겁게 유지하기 위한 힌트를 준다. 그 여배우(영화 <킬러>에서 애쉬튼 커처와 함께 주연을 맡았다)는 알고 있다. 사랑에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이다. 부모님의 39년에 걸친 결혼생활은 그녀의 영감과 지혜의 원천이다.

1 절대 화가 난 채로 잠자리에 들지 마라
윈닉의 부모님은 그녀에게 이 오래된 격언을 가르쳤고, 그녀는 그 말을 전적으로 믿기 때문에 의견충돌의 결론을 내기 위해서라면 동이 틀 때까지라도 깨어 있을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에 대해 분한 마음을 느끼지 않는 것은 중요해요.”

2 매일 대화하라
“두 사람이 같은 마음을 갖기 위해서 늘 만회의 시간을 가지세요.”

3 빠져 나와라
“당신이 그저 가까운 호텔에서의 밤을 계획하고 있다 하더라도, 다시금 연결될 수 있는, 아무런 통신장비가 없는 어떤 장소를 찾을 필요가 있어요.”


7 화학물질을 이용하라
강력한 최음제가 바로 지금 당신 애인의 몸을 관통해 빠르게 흐르고 있다. 그것은 섹스를 위한 당신의 아군이다. 첫번째, 에피네프린이다. 흔히 아드레날린이라고 불리는 호르몬은 패닉이나 공포에 대한 반응으로써 부신에 의해 만들어진다. 투쟁 도주 반응(갑작스런 자극에 대하여 투쟁할 것인가 도주할 것인가의 본능적 반응)을 자극하는 어떤 종류의 흥분도 모두 성적인 흥분과 끌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학설이 시사해준다. 그러니 그녀를 골리앗(커다란 남자 친구를 말하는 것은 아니다) 위에 태우라.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혹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태우는 것은 그 뒤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텍사스의 메스턴 대학 실험실에서는 조사자들을 테마파크에 보낸 적이 있었다. 여성들에게 평범하게 생긴 남자의 성적인 매력을 평가하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롤러코스터에서 막 내린 여성들은 아드레날린에 취해서, 여전히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여성들보다 그 남자를 훨씬 더 데이트하고 키스할 만한 상대로 평가했다.

두번째는 옥시토신과 바소프레신이다. 이 호르몬들은 신뢰와 애착의 감정을 낳는다. 스위스의 한 연구에서, 옥시토신을 함유한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한 커플들은 플라세보를 코로 들이마신 커플들보다 훨씬 더 예의를 갖추어 논쟁했다. 인간은 오르가슴을 느끼는 동안 다량의 옥시토신을 분비한다. 그것은 섹스 후에 바싹 파고들고자 하는 욕구를 설명해줄 수 있을 것이다. 여성들도 파트너의 손을 잡고 있을 때 옥시토신이 밀려드는 것을 느낀다는 사실을 여러 연구가 보여준다. 지금 이 순간 터치하라.

마지막으로 테스토스테론. 남성 호르몬(여성들 역시 이 호르몬을 생산한다)은 성충동과 관련이 있다. 성욕이 낮은 여자들은 인가되지 않은 테스토스테론 처방전을 받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을 증가시키는 자연스런 방법이 있다. 경쟁하는 스포츠가 테스토스테론의 정도를 높여준다고 펜 스테이트 조사자들은 말한다. 여자들은 처음부터 가지고 있던 호르몬의 양이 적기 때문에, 사실상 남자들이 경쟁에서 얻는 것보다 상승의 정도가 더 크다.

···그리고 매일 그녀에게 아름답다고 말하라
수년 전, 성생활의 변화를 알아보기 위해 10년 넘게 300명의 여성들을 추적했던 펜 스테이트의 한 연구가 있었는데, 그 소식은 좋지 않았다. 거의 39%의 여성들이 섹스를 덜 한다고 보고했고, 27%의 여성들은 섹스를 덜 즐긴다고 말했다. 가장 큰 이유는 신체에 대한 불만족이었다. 154명 여성들에 대한 2010년의 연구를 통해 신체적인 자부심과 성적인 욕구 사이에서 비슷한 연관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 또한 자신의 외관에 대한 염려를 포함해서 섹스하는 동안 여성들의 정신을 산란케 하는 생각들의 영향도 가늠해볼 수 있었다. 조사자들은 여성이 섹스를 하는 동안 파트너에게 자신의 몸이 어떻게 보일지를 걱정할 때 그 여성은 정신이 더 산란해지고, 덜 흥분하며, 결국 덜 만족하게 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남자들이 섹스를 하는 동안 셀룰라이트 홈이 몇 개인가를 세고 있지 않다는 것을 여자들이 알기만 한다면, 모든 이들이 더 행복해질 텐데 말이다. 그 연구의 입안자들 중 하나인 브룩 실 박사는 말한다. 여성들에게 자신의 몸에 대한 파트너의 생각이라고 알고 있는 것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하면 여자들은 때로 놀라는 반응을 보인다고. 그러므로 문제를 명확하게 하는 것은 남자들에게 달려 있다. 실 박사가 말하는 한 가지 방법은 말과 행동을 통한 것이다. 섹스를 교류의 전부로 삼는 대신, 터치를 하고 그녀의 온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처럼 말이다.

네바다 대학교의 심리학자인 마르타 미나 박사는 또 다른 연구에서 20명의 이성애자 남성들과 20명의 이성애자 여성들에게, 남성과 여성에 대한 에로틱한 이미지와 에로틱하지 않은 이미지를 볼 때 그들의 눈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는 고글을 씌웠다. 남성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여성에 대한 이미지들을 보면서 보냈다. 하지만 여성들의 눈은 남성과 여성에게 똑같이 이끌렸다. 여성이 남성과 여성을 균등하게 바라보는 이유를 설명하기는 어렵다고 미나 박사는 말한다. 남성과 여성의 이미지가 둘 다 흥분을 일으킬 수 있었던 것일까, 아니면 자신들을 그 여성들과 비교하고 있었던 것일까? 그녀는 말한다. “여성의 성적 취향에는 스스로에게 초점을 맞추는 요소가 있어요. 여자들은 자신에게 성적 매력이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만 하죠. 누군가 자신을 섹시하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믿기 위해서 말이죠.”

그러니 당신의 그녀를 자주 칭찬하라. 그렇다고 꼭 그녀의 멋진 엉덩이를 칭찬해야 하는 건 아니다. 일반적인 말로 그녀에게 찬사를 보내라. 그녀가 옷을 잘 차려 입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거다. 칭찬은 성적인 상황을 넘어 다른 의미를 가질 것이라고, 신체 이미지와 로맨틱한 사랑을 연구한 디킨스 대학교의 심리학자 수만 암브와니 박사는 말한다. “여성들은 자신을 신체로서 생각하도록 사회화되었습니다. 여성의 모습은 여성의 가치에 대한 지표가 되지요. 개인에게 찬사를 보내는 것, 신체의 부분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칭찬의 말을 하는 것은 그처럼 사람을 물건 취급하는 경향을 줄여줍니다.” 그러니 침실 밖에서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야기해주도록 하라. 침대에서도.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이야기하라.

욕구의 도식화 흥분을 바라보는 새로운 방법
최근까지도 과학은 남성과 여성이 비슷한 성충동을 가지고 있다고 추정했다. 하지만 성적인 반응(욕구, 흥분, 오르가슴)에 대한 마스터와 존슨의 오래된 직선 모델이 남성을 꽤 잘 묘사해주는 반면, 대부분의 여성들에게는 거긋이 잘 들어맞지 않을 것이다. 블리티시 컬럼비아 성의학 센터의 로즈마리 바손 의학박사는 여성의 성적 반응이 훨씬 더 복잡하다고 생각한다. 그녀의 모델에서는, 성적인 욕구가 흥분 뒤에 일어나며, 즉흥적인 충동보다는 감정적인 친밀감과 행복감에 대한 욕구에 의해 더 많은 자극을 받곤한다.


남성 간단함:
1966년에 마스터와 존슨에 의해 채택된, 인간의 성적 반응에 대한 수직 모델
1 욕구/흥분
2 안정기
3 오르가슴
4 해결(코골기)

여성 복잡함: 2001년에 바손에 의해 채택된, 여성의 성적 반응에 대해 친밀감을 기반으로 한 모델  
1 섹스는 여기에서 시작된다!: 감정적인 친밀감 성적으로는 중립(도예 공방에서 손을 잡는것)
2 기꺼이 섹스를 받아들이게됨: 그는 좋은남자야! 그가 쓰레기통을비워줬잖아
3 성적자극: 관능적인 마사지, 아이튠즈에서 배리 화이트의 음악을 듣는 것      
4 성적 흥분: 우우,아아, 그리고 촉촉해짐
5 즉각 반응하는 성적 욕구: 큰물건!
6 성적 만족: 오르가슴과 더불어 혹은 오르가슴 없이(좋아! 좋아! 조금 더?)
7 즉흥적인 성충동



 

'여유 > 아름다운 性'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스 중독 테라피   (0) 2010.09.28
용의주도한 애정 행각   (0) 2010.09.28
그녀의 가슴을 두드려!   (0) 2010.05.23
성생활 200% 업그레이드 전략   (0) 2010.05.23
제때 터뜨리란 말이지   (0) 201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