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성생활 200% 업그레이드 전략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성생활 200% 업그레이드 전략

dhgfykl; 2010. 5. 23. 22:10

성생활 200% 업그레이드 전략
성생활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섹스머신이 될 필요는 없다. 다만 발가락을 오그라들게 만드는 엑스터시는 많을수록 좋다. 당신도 이에 동의한다면, 이제 <맨즈헬스>의 쾌락 강화제를 장착할 필요가 있다. 단계별 당신이 취해야 할 전략들!
STAGE 1 추파 던지기

추파는 두뇌의 성적인 감각을 일깨워 쾌락적 화학 물질을 비축하게 만든다.

사실 남성의 욕망이라는 도미노의 첫번째 조각을 넘어뜨리는 데는 많은 것이 필요하지 않다. 여자는 단지 길을 물어보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는데, 이는 곧 신경-전기적이며 호르몬적인 메커니즘(이른바 ‘발기’라고 불리는 것)의 연쇄적 반응을 유발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흥분을 일으키는 두뇌의 일부분은 마치 라스베이거스의 번화가에 불 들어오는 것처럼 불꽃을 일으키며 켜진다. 잭팟! 하지만 미리 당신의 몸을 준비시켜 놓으면 다가오는 당첨금, 곧 쾌락은 슬롯머신의 그것에 뒤지지 않는다.

버밍엄의 애스턴 대학교Aston University의 신경학자인 마이클 그린Michael Green 박사는 “추파가 오가는 상황에서 두뇌 가운데 시상하부라는 부분은 이에 반응하여 기분 좋은 호르몬인 도파민을 생성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그것을 저장하는 두뇌 세포는 기분 좋은 화학 물질을 시냅스로 발사할 준비가 되는 것이죠.” 시냅스가 도파민 수용기관에 붙게 되면 쾌락으로 흥분하게 되어, 몸이 최적의 도파민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준다. 만약 쾌락이 어떤 배타적인 클럽이라면, 바로 그 클럽의 출입 카드인 것이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침실 온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아침식사에 아몬드와 사과를 첨가하라. 당신이 비록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과 한 이불을 덮지 않는다 하더라도, 아침식사를 하면 성적인 쾌락을 최대화시킬 수 있다. 그린 박사에 따르면 “우리 몸에서 도파민을 생성하는 부분은 포도당 수치 하락에 특히 예민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포도당이 생산되는 가장 결정적 시간은 잠에서 깰 때다. 내분비학과의 피에르 마크 불루Pierre Marc Bouloux는 “하루의 맨 처음 두 시간은 앞으로 24시간 동안의 도파민 공급량을 생산하는 때”라고 첨언한다. 인디애나 대학교Indiana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와 사과가 도파민 생성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한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또한 도움이 되는 물질을 만들기는 하지만 식료품점에서 살 수는 없지 않은가.

천연의 비아그라
아몬드는 우리에게 하루 분량의 기분 좋은 화학 물질들을 분출하게 해준다.


STAGE 2 흥분

당신 몸의 성적인 퓨즈에 불이 들어오면 쾌락적 화학 물질들의 첫번째 대량 발사가 이루어진다
.

시상하부가 시계처럼 째깍거린다. 몸이 꼭 성적으로 흥분을 느껴야만 할 것 같은 성적 강박 상태가 되는 것이다. 불루 교수는 “이에 대한 반응으로 엔도르핀을 발산하는 것입니다. 우리 몸은 아편과 같은 자극제들로 홍수를 이루는 것입니다” 라고 말한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5km를 뛰고 바나나로 재충전하라. 이걸 읽고 만약 섹스와 달리기를 연관짓고 있는가. 그게 아니라면, 이것이 바로 쾌락과 고통의 경계선이 모호한 지점이라는 얘기에 솔깃할 것이다. 본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더 먼 거리를 달릴수록 두뇌가 엔도르핀을 생산하는 데 좋다고 한다.
책임 연구원인 헤닝 뵈커 박사의 말을 더 들어보자. “우리는 또한 엔도르핀은 두뇌에서 섹스와 연관된 부위에 붙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로 인해 섹스 도중 이 부위들이 엔도르핀의 홍수에 더 민감하도록 준비시키는 것이죠.” 하지만 쾌락 머신을 재충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비타민B와 B₁₂, C의 수치가 낮으면 황홀감이 제한될 수 있다고 했다. 영양학자인 제인 헐리는 “오렌지와 포도, 그리고 바나나가 들어 있는 과일 샐러드를 먹어두기”를 권하고 있다.

섹스보다좋은 것?
네덜란드 과학자들이 커플들에게 MRI 기계에서 섹스할 것을 주문했다. '화소'로 측정된 그 결과물들은 두뇌 속의 도파민 발산 수치를 보여준다. 스탠퍼드 대학교는 다른 과거의 결험자들도 평가해 그중에 최고의 쾌락이 무엇인지도 보여준다.

STAGE 3
기폭제

몸의 피가 아래로 몰리면서 쾌락 시스템을 펌프질한다. 
우사인 볼트의 기록을 능가하는 이 시점에 상황은 ‘중심가’에서 일어난다. 페니스에 있는 특수 조직은 증가된 혈류량을 가두어 극도로 예민하게 된다. 이제 복잡한 신경 회로판은 완성되었고, 우리 몸은 성욕의 루프에 갇힌다. 네덜란드의 그로닝겐Groningen 대학교 신경과학자인 야니코 R. 게오르기아디스Janniko R. Georgiadis는 이렇게 설명한다. “신호 자극이 시상하부로 보내지고, 시상하부는 성기의 감각에 반응하는 것이죠.” 시상하부는 더 많은 쾌락 자극을 작업 현장으로 보내고 피를 더 많이 퍼올린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의 비뇨기과 부교수인 아서 베넷Arthur Bennet 박사는 “페니스에 더 많은 피가 공급될수록 더 많은 말초 신경이 활성화되고 감각적 경험이 더 극대화되는 것”이라고 전한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브로콜리와 휴일의 스파로 섹스 후 담배를 대신하라. 추가적인 쾌락을 위해서는 그 아래로 추가적인 피를 내려보낼 필요가 있다. 그렇지만 중요한 것은 ‘그곳’의 유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처방전이 아니라, 건강한 동맥이다. 런던 대학교 심장외과 고문 의사인 시암 콜베카르Shyam Kolvekar는 “포화 지방은 그곳의 동맥을 막는다”며 우려를 표했다. 한편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연구에 따르면 ‘설포라판Sulforaphane’이라는 화학 물질이 동맥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자연적 방어물들을 생성해준다고 한다. “이 화학물질은 몸에 보호적 단백질을 치솟게 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녹색잎 채소에서 얻을 수 있지요.” 도넛 또한 혈류 증가를 돕기는 하지만, 많이 먹지는 말자.

페니스에 혈류량이 많을수록 감각이 고조된다.

STAGE 4 본능

테스토스테론은 억제되어 있는 것을 압박하여 쾌락적 잠재력을 끌어올린다.
테스토스테론은 많은 것에 대한 답이다. 몬스터 트럭 랠리, 노르웨이의 데스 메탈, 걷잡을 수 없는 발기. 이제 모든 신체적 접촉은 남성적인 것을 더 많이 펌프질하고, 그것들 덕분에 다음의 고조된 쾌락 단계로 가게 된다. 미국 존스 홉킨스 대학교 두뇌기능영상 연구에 따르면 우리 몸이 테스토스테론으로 가득할 때 편도체(扁桃體, 경계와 이성을 담당하는 두뇌의 중심)의 활동이 감소된다고 했다. 그런 이유로 우리는 섹스 중에 절제력을 잃게 되고 쾌락을 높이기 위한 색다른 시도를 감행하게 되는 것이다.

당신은 이제 하급 두뇌의 노예이며 전체적으로 거의 본능에 지배당한다. 이러한 ‘석기시대인’으로의 회귀는 쾌락 수치에는 좋은 일이다. 그린 박사는 말한다. “흥분하는 동안 편도체가 닫히면, 이는 두뇌의 도파민 저장량을 시냅스로 쏟아붓도록 촉발하게 됩니다. 당신에게 테스토스테론이 더 많을수록 편도체는 더 빨리 닫힐 것이며, 쾌락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의 양은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당신 안의 네안데르탈인을 만난 것을 축하하는 바이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토스트를 추가하고 커피를 건너뛴다면, 당신 몸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고 더 큰 성적 엑스터시를 위한 상태로 바뀔 것이다. 테스토스테론이 말을 할 수 있다면, 그는 자신의 가장 큰 적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졸이라고 할 것이다. 코르티졸 수치가 너무 높으면 성적인 흥분 상태에 있는 테스토스테론의 효과를 상쇄시킨다. 코르티졸 급등은 탄수화물이 풍부한 아침식사로 억제할 수 있긴 하다. 그리고 공연을 앞두고는 테스토스테론의 홍수를 위해 카페인 용량을 제한해야 한다. 미네소타 대학교 의과대학의 연구에서는 200mg의 카페인(대략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그랑데 컵 사이즈)은 한 시간 안에 코르티졸을 30% 증가시키며 이 수치는 많게는 18시간 동안 증가된 상태로 남아 있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대신 허브차를 마시자.

(오른쪽) 최근 여자의 수축은 스트레스 상태에서 행해졌다.

STAGE 5 터치

신체적 흥분은 가속 구간으로 들어서고, 산화질소는 당신의 민감도를 증가시킨다.
피가 첫번째로 몰려온 후 발기가 시드는 것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페니스의 말초 신경에서 산화질소를 내보내는 것이다. 베넷 박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산화질소는 페니스의 신경 세포들에서 다른 세포들로 정보를 전달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몇 초 후면 파괴되지요. 더 많은 산화질소를 보낸다는 것은 발기의 유지 및 민감성의 고조를 뜻합니다.” 명백히 이것은 좋은 것이다. 그리고 다행히 준비하기도 쉽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당신의 마술 지팡이에 더 많은 마법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체육관에 가라.
그리고 새처럼 먹어라. 시애틀의 듀크 대학교Duke University 연구원들은 시간당 10km로 13분간 달리면 산화질소 수치를 24시간 동안 높인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연구의 저자인 제이슨 앨런Jason Allen 박사는 말한다. “영양분 섭취가 운동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한 주먹의 호박씨는 L-아르기닌을 2g 지니고 있으며, 이는 날숨에 들어 있는 산화질소를 15%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섹스젤은 필요없어질지도 모른다.

(오른쪽) 호박(씨)을 먹는 사람이 세상을 가지는 사람이다.

STAGE 6 깨우침

이제 진짜 행동이 시작된다. 그리고 사정을 지연시킴으로써 쾌감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우리는 쾌락을 연장시키는 지연 테크닉은 마음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최근 위트레흐트 대학교Utrecht University의 연구는 세로토닌(우울감을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유명한)이 위기에서 당신을 구하는 열쇠라고 했다. 이들에 따르면 세로토닌은 조루를 겪고 있는 남성들에게는 덜 활성화되었다고 한다. “세로토닌 부족은 섹스 중 도파민이 최고 수치에 이르는 것에 실질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쾌락을 연장시키기 위해서는 햇빛을 보고 샌드위치에 칠면조를 끼워넣어라. ‘이달의 으스스한 연구’에서 바로 뽑은 듯한 캐나다의 연구들에 따르면, 세로토닌 수치는 여름에 죽은 사람들에게서 더 많다고 한다. 그렇다면 시체 보관소가 성적 쾌락에 대해서 우리에게 가르쳐줄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교McGill University 사이먼 영Simon Young 박사는 말한다. “자연광을 많이 쐬면 두뇌의 세로토닌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 흐린 날에 받는 자연광도 세로토닌을 촉진하는 햇빛 치료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최소한도로는 반시간이며, 적정한 수준은 한 시간이다. “세로토닌의 또 다른 핵심 요소는 트립토판입니다. 칠면조와 바나나에서 높은 수치의 트립토판이 발견되지요” 라고 영은 덧붙인다.

STAGE 7 오르가슴

돌아갈 수 없는 지점, 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오르가슴이...
당신은 지금 일그러뜨린 얼굴을 짓기 시작하는 단계에 와 있다. 평균적으로 남자의 오르가슴 중에는 8개 근육의 수축이 있다. 이것들이 오르가슴의 강도를 결정한다. 정액이 많을수록 그것을 해방하기 위해서는 더 강한 수축을 해야 하는 것. 탱크에 연료가 많을수록 운전에서 더 많은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쾌락 스위치 올리기
오르가슴의 연료를 충분히 급유하기 위해서는 이탈리아인처럼 먹고 수도사처럼
생활하라(일주일에 이틀 동안). <다산과 불임Fertility and Sterility>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연구에 참가한 남성들 모두에게서 엽산(시금치와 아스파라거스, 렌즈콩에서 발견할 수 있다)과 비타민C(브로콜리와 오렌지, 딸기에서), 그리고 리코펜(토마토, 수박, 그리고 포도에서)의 섭취가 정액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을 볼 수 있었다고 한다. 그것도 한 사람당 45%씩. 일단 상점의 과일과 채소 통로에 갔다온 뒤에는 수도사처럼 하라. 코미사루크는 이렇게 조언한다. “다음 오르가슴 전에 이틀에서 삼일 정도 기다리면서 생산할 수 있는 정액의 양을 늘리십시오. 그 이상 지나면 여분의 액은 재흡수됩니다.” 분명 작업 멘트와는 상당히 먼 얘기지만 말이다.

(왼쪽) 이것을 푸는 데 있어 당신이 예일대 교수일 필요는 없다.

자연관은 여자의 세로토닌 수치를 치솟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섹스의 즐거움을 높이고 싶다면, 먼저 햇빛을 즐겨라.


성적인 확학 작용을 통해 더 나은 사랑 하기 흥분 과정을 교묘히 조종하라

1 대화의 시간
파티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여자에게 필요한 것은 그녀 자아에 대한 마사지뿐이다. 존 래드클리프 병원 부인과 고문 의사인 마가렛 리스의 조언은 이렇다. “여자는 자신이 얼마나 원하는지를 강화시켜주는 심리적 신호를 원합니다. 그러한 신호는 초기에 남자가 말하는 것에서 얻을 수 있지요.”
2 신뢰 쌓기
여자의 성적인 흥분은 부교감 신경계가 통제한다. 이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에스트로겐과 옥시토신이 강타해야 한다. 이것들이 웰빙과 신뢰의 감정을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여자가 원하는 양을 주입받으려면 지속적으로 크게 20초 이상 정도면 된다고 한다.
3  두뇌 작동 중!
힘겨운 노력 끝에 여자의 시상하부는 공식적으로 여자가 성적으로 흥분했음을 인정한다. ACC(두뇌 가운데 걱정을 주관하는 부분)가 닫히고 테스토스테론과 도파민이라는 양 호르몬이 나와서 호르몬적 황홀경을 일으킨다. 당신에게 푸른 신호등이 켜진 것이다. 어서 건너가라!
4 립싱크

신경학자인 마이클 그린 박사는 말한다. “여자의 두뇌 가운데에서 입술을 담당하는 부분은 성기를 제어하는 부분보다 크다.” 입술을 썰렁한 분위기를 깨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열정적인 키스를 즐기고 있어야 한다. 이걸 계속해라. 여자는 백화점 앞의 무료 버스보다 더 흥분할 것이다.
5 홍수
이제 여자에게서 가장 사적인 부분 역시 메시지를 받는다. 두뇌로부터 오는 부교감계 신경의 자극이 호르몬을 더 많이 분비하는 반면 혈류 속의 증가된 에스트로겐 수치가 그녀를 촉촉하게 만든다. 그 부위의 혈류가 증가하고, 전체적으로(특히 음핵) 초극도로 예민해진다. 그러니 부드럽게 하라.
6 오. 마이. 갓!
신경계의 행보는 사회적 통제를 담당하는 두뇌의 중심으로부터 다시 보내진다. 이제 여자는 사과주 두어 잔을 걸친 것처럼 울부짖기 시작한다. 자극이 여자의 클리토리스를 통과하여 신경계를 지나 진한 쾌락을 만들어낸다. 그래야 고마움을 아는 여자이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