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트집 잡히지 않는 재부팅의 기술 8가지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트집 잡히지 않는 재부팅의 기술 8가지

dhgfykl; 2010. 11. 26. 20:08

트집 잡히지 않는 재부팅의 기술 8가지
여자는 남자의 실수를 용서하지만 절대 가슴속에서 지우지 않는다. 언제 또 저지를지 모를 당신의 실수를 잡아내기 위해 더듬이를 곤두세운다. 그녀가 나쁜 기억을 지우고 당신에 대한 불신을 없애길 바라는가? 그녀의 감성적 소프트웨어를 리프로그램할 수 있는 행동 지침을 소개한다.


그녀를 껐다 다시 켜 본 적 있는가?

1 주변 여자에 대해 자주 말하라
“그는 섹시한 어린 여자들을 흘깃거리고 있어. 나는 알아.”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질투심이 많다. 그녀는 당신이 다른 여자들에게 관심을 보이는지 예의 주시하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사소한 행동에도 꼬투리를 잡는다. 아무렇지 않게 다른 여성에게 건넨 한 마디가 그녀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곧 싸움으로 번진다. 이런 악순환은 계속된다. 당신은 그녀의 머릿속에 다른 관점들을 퍼부어서 새로운 신경 경로를 열어주어야 한다.
REBOOT GIRL 포털사이트 ‘AOL 리빙’의 최근 통계 결과에 따르면 여자들의 53%가 남자 친구의 이메일과 문자를 정기적으로 비밀리에 체크하고 있다고 한다. 관계 전문가인 매튜 허시는 여자들이 가장 불안해하는 것은 ‘남자들의 침묵’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다른 여자들과의 관계에 대해 침묵하지 말고 거리낌 없이 말하라고 조언한다. 그녀의 질투심을 없애기 위해서는 당신 주위에 있는 여자들에 대해 자주 얘기해야 한다. 차분하고 관심 없는 말투로 편한 동성 친구의 소식을 전하듯 편하게 얘기해라. 이런 전략을 반복하다 보면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다른 여자들을 대하는 태도가 아무런 감정이 없음을 느끼게 되고 당신이 이성으로 느끼는 여자는 자신뿐이라고 믿게 될 것이다.

2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하라
“그는 친구들만 만나면 변해.”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잔소리다. “도대체 왜 연락이 안 되는 거야? 평소에는 안 그러는데 친구들하고만 모이기만 하면 연락 두절이야. 그놈의 친구들이 문제야!” 그녀는 마치 친구들이 당신을 오염시키는 것처럼 말하지만 사실 그녀가 싫어하는 것은 당신의 친구들이 아니다. 당신이 친구들과 사라질 때마다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없는 상황이 싫은 것이다. 그녀는 자신 없이 밖에서 친구들과 재미있게 지내는 것을 질투한다.
REBOOT GIRL <친구의 의미The Meaning of Friend>의 저자인 마크 버논은 친구들과 만났을 때 당신의 상황을 자연스럽게 알리라고 충고한다.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사진을 찍어 휴대폰으로 전송하고 간단한 메시지를 덧붙여보라.
‘노래방에서 놀고 있어. 당신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녀는 메시지를 받고 안심하는 동시에 당신의 다정다감한 면에 감동하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당신 친구들과 노는 자리에 더 이상 끼려고 하지 않을 것이다. 남자들만의 세계를 보면서 자신이 함께할 자리가 아니라고 자연스럽게 느끼기 때문이다. 그녀가 없는 모임에서 연락만 자주 해준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자유를 주어도 괜찮다고 자연스럽게 생각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금요일 밤은 완전히 자유가 될 수 있다.

3 섹스에 의연해져라
“감히 나를 열 받게 해? 그에게 벌을 줘야겠어.”
당신에게 가장 가혹한 벌이 섹스 금지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다툼이 있을 때마다 그녀는 습관적으로 섹스를 거부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뇌를 다시 훈련시켜 재부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REBOOT GIRL 그녀에게 섹스 금지가 효과 없는 벌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야 한다. 그녀가 섹스를 거부할 때 절대 짜증을 부리거나 힘들어한다는 느낌을 주지 말아야 한다. 최대한 유연하게 대처하라. 섹스를 원하는 대신 머리 뒤쪽에 손가락을 넣어 부드럽게 쓰다듬어 주거나 무릎 뒤를 만져주며 그녀를 달래는 것이 좋다. 두피를 자극하면 기분 좋은 엔도르핀이 나오고, 무릎 뒤의 피부는 얇고 신경 말단들이 빈틈없이 들어 차 있어 곤두선 그녀의 신경을 가라앉혀 준다. 이러한 행동으로 그녀의 기분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 성감대를 부드럽게 자극하되 절대 만족시켜주지 말라. 사람은 가질 수 없는 것을 더욱 원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다. 그녀는 당신의 행동을 통해 섹스를 제어하는 것이 얼마나 좌절감을 주는 것인지 알게 될 것이다. 그녀가 바로 무너지지 않는다 해도 조급해하지 말라. 그녀의 섹스 방화벽은 3일 안에 무너진다. 그리고 당신은 곧 접근권을 얻게 될 것이다.

당신은 재부팅의 결과로 인한 맛있는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이다.

4 듣는 척이라도 해라
“도대체 몇 번을 얘기해야 하는 거야?”
여자 친구의 잔소리를 듣는 둥 마는 둥 하다가 싸움이 커져 크게 낭패 본 일이 있을 것이다. 인디애나 대학교의 메디슨 스쿨에서 MRI 스캔을 해본 결과 여자들은 들을 때 뇌의 양쪽을 모두 사용하는 반면 남자들은 왼쪽 측두엽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결론은 여자들은 상대방의 얘기를 잘 들어주며 상대방도 그렇기를 기대한다는 것이다. 감정적으로 더 발달되어 있는 여자들은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기를 원하는 내재적 욕구를 가지고 있다. 잔소리는 이런 욕구가 무시되었을 때 그녀가 표현하는 불만의 표시다.
REBOOT GIRL 잔소리를 무조건 회피하기보다 들어주는 자세를 취하라. 눈썹을 올리고 앞으로 몸을 기울이거나 머리를 끄덕거리는 행동을 통해 열린 마음으로 그녀의 말을 듣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그녀의 말이 옳지 않다고 느껴질지라도 일단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주면 그녀도 당신의 이야기에 귀기울여줄 것이다.

5 다른 여자와 비교하며 칭찬하라
“그는 대체 어디에 있지? 뭘 하고 있지? 왜 하루에 한 번밖에 전화하지 않는 거지?”
여자들은 챙겨주지 않는 남자에게 불만을 갖는다. 그리고 어느새 요구사항이 많아지기 시작한다. 어떤 일을 할 때 꼭 함께 해주길 원하고 수시로 연락해 자신의 안부를 물어주길 바란다. 하지만 남자들은 지나치게 의지하는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당신의 여자 친구가 만일 그런 성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금방 질려 버리게 될 것이다.
REBOOT GIRL 그녀를 어느 정도 자립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가장 먼저 그녀의 성격을 칭찬하라. “내 친구의 여자 친구는 너무 의존적이야. 모든 모임은 꼭 함께 해야 하고 친구가 출장을 간 날에도 시도 때도 없이 연락하길 바래. 그에 비해 넌 참 현명해. 내가 없어도 어떤 일이든 척척 해내고 상황에 따라서 날 자유롭게 해주니까.” 여자는 칭찬에 약하다. 그녀는 분명 계속해서 당신의 마음에 들기 위해 독립적으로 변해갈 것이다. 하지만 주의할 점 하나. 지나치게 독립적으로 변화시켜서는 안 된다. 당신이 외로워질 수도 있으니.

6 왜 바쁜지 설명하라
“그는 나보다 일을 더 사랑해.”
여자들이 처음부터 바쁜 남자 친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당신이 일에 매달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녀는 등한시되는 기분이 들고 섭섭한 마음이 커지게 된다. 불평이 많아지기 전에 당신은 그녀를 신경 회로에 일보다 그녀가 우위에 있음을 인식시켜야 한다.
REBOOT GIRL 여자는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남자를 좋아한다. 당신이 일하는 것 자체가 싫은 것이 아니라 얼마나 바쁜지, 어떤 업무를 처리하고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답답한 것이다. 만일 당신에게 일주일 동안 야근을 해야 하는 업무가 떨어진다면 프로젝트에 돌입하기 전 그녀와의 데이트 시간을 마련하라. 그녀가 원하는 데이트 코스로 기분을 풀어준 뒤 앞으로 일이 많아지는 상황에 대해 자세히 말하라. 어떤 프로젝트인지, 왜 야근을 해야 하는지, 언제까지 바쁠 것인지 그녀에게 조목조목 얘기하면 그녀는 어느 정도 수긍할 것이다. 그리고 하루에 한두번 정도는 그녀에게 전화해 자신의 상황을 말하라.
이때 가벼운 사탕발림도 잊지 말 것. “목소리 들으니 힘이 나네”, “빨리 일 끝내고 데이트하자.” 이런 당신의 행동은 불만덩어리 그녀를 내조의 여왕으로 바꾸어놓을 것이다. 그녀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것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7 대화로 남자의 성향을 이해시켜라
“왜 나와 의논하지 않지?”
남자들은 힘들 때 의사소통을 두절하고 동굴로 들어간다. 여자들은 이런 남자들의 특성을 이론적으로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막상 상황이 닥치면 자신과 의논하지 않는 남자를 절대로 이해하려 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대부분 자신이 남자의 모든 고민을 다 해결해줄 수 있을 듯한 슈퍼우먼 같은 기분에 휩싸여 있다. 이건 일종의 모성본능이기도 하다. 하지만 남자들은 쉽게 입을 열지 않는다.
REBOOT GIRL 당신이 집안 문제, 직장 문제로 골머리를 앓을 때 그녀가 왜 자신에게 털어놓지 않느냐고 따진다면 당신은 그녀를 이해시켜야 한다. 왜냐하면 이 문제는 당신이 그녀와 결혼 생활을 할 때에도 가장 많이 부딪히는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해 해결점을 찾아나간다.
하지만 남자는 다르다는 것을 설명해라. 일단 자신의 머릿속의 얽힌 실타래를 스스로 풀 때까지는 그 누구의 충고도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그리고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꼭 그녀에게 함께 이 문제를 공유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야 한다. 이것은 남자와 여자의 확연히 다른 부분이기 때문에 그녀가 당신을 이해하는 데는 꽤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하지만 최대한 많은 대화로 그녀를 이해시켜라.

8 섹스에 대한 충고를 들어라
“섹스 때문에 나를 만나는 걸까?”
남녀관계가 어느 정도 지속되다 보면 섹스도 처음의 패턴과 달라진다. 그녀가 당신의 태도가 달라졌음을 느낄 때는 애무시간이 짧아졌을 때다. 처음에는 최선을 다한다고 생각했던 당신이 자꾸 본능에 의해 섹스를 하려는 것같이 느껴질 때 그녀는 당신의 사랑을 의심한다. ‘나는 그저 섹스 파트너가 아닐까? 왜 예전보다 타오르지 않는 걸까?’ 의심이 많아지기 시작한다. 그러면 그녀는 섹스를 즐길 수 없게 되고 당신도 그녀가 받아주지 않는 섹스는 즐거울 리 없다.
REBOOT GIRL 남자들은 그녀를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여자들이 애무의 시간과 사랑의 크기가 비례한다는 사실을 자주 잊어버린다. 그러다보면 삽입 위주의 섹스를 할 때도 있다. 당신은 남자의 이런 심리를 그녀에게 설명해야 한다. “무조건 욕구를 채우려는 게 아니야. 너와 섹스하기 때문에 좋은 거야. 내가 또 생각 없이 삽입하려고 할 때 네가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해줘. 섹스를 할 때 원하는 것을 말하는 건 부끄러운 게 아냐.” 그러면 그녀는 서서히 섹스가 당신의 본능 해소 행위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과 자신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섹스 에티켓을 하나씩 말해줄 것이다.

그녀의 기분 점치기
그녀가 선택한 술의 종류와 마시는 유형에 따라 당신과의 관계 발전 가능성을 점칠 수 있다. 행동 전문가 주디 제임스가 분석했다.

당신이 가진 가능성은?

Drink one Drink Two Drink Three Drink Four

A 같은 걸로 주세요
그녀가 당신이 선택한 술을 똑같이 주문한다면 당신은 승자에 가까워진 것이다.
당신과 비슷한 취향임을 알리고 친밀한 관계를 원하고 있다.

A 같은 걸로 한 잔 더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
혹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당신의 사람들 사이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있다. 그녀에게 술을 바꾸도록 압박하지 마라.
A 더블과 믹서
그녀는 즐기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그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
지갑에 2만원 정도는 남겨두자. 그녀를 바래다 줄 택시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A 나눠 마시기
그녀는 당신에게 빠져
있으며 경험을 공유한다는 생각을 즐긴다. 이미 당신을 잠재적인 파트너로 보고 있을 수 있다.
그녀가 와인을 선택하도록 그냥 두어라.
B 화이트와인
안전하고 확실한 선택이다.
하우스 화이트는 그녀가  신뢰하고 있다는 것이다.
피노 그리지오는 섬세한  관리가 필요하며 샤르도네는 문제가 있음을 뜻한다.
B 스프라이트와 믹서
목적이 있는 선택이다.
그녀는 당신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그것보다 일이나 인간관계 때문에 분위기를 맞출 가능성이 높다.
오버하지 말자.
B 비싼 칵테일
그녀는 야망이 있다. 자기고집이 있으며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말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금전적으로 어렵다고 생각하면 미련 없이 이별을 고할 것이다.
B 소프트드링크
여자들은 자신감을
북돋우기 위해 술을 마신다. 마시지 않기로 결정한 것은 흥미가 없다는 신호다.
그녀를 마음에 들어한다면 당신은 곧 슬픔에 빠져 허우적거리게 될 것이다.

모두 A
재킷을 집어라. 홈런이다.
A와 B의 혼합
관심이 있지만 조금 기다려야 한다.
모두 B
그녀는 당신이 아니라 시계를 보고 있다. 당신은 끝났다.

* 2초 팁 웹사이트 MYSINGLEFRIEND.COM의 여자들 가운데 52%가 완벽한 데이트 시간을 2시간 정도로 꼽았다. 전체의 0.6%만이 침대로 갈 것을 제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