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kg 감량하고 트로트 가수로 돌아온 양혜승 |
“살이 빠지는 쾌감! 느껴보지 못한 사람은 절대 알 수 없는 기쁨이죠” |
양혜승이 돌아왔다. 그녀는 100kg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반으로 줄였다. 몸에서 여자 어른 한 명을 떼어낸 것과 같다.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 비결이 궁금하다. 진정 궁금하다.
몸무게는 변했지만 성격은 그대로!
양혜승(39)은 달라졌지만 여전했다. 몸은 날씬해졌지만 퉁퉁했던 시절의 시원스런 입담은 여전하다는 얘기다.
그녀의 프로필상 나이는 75년생. “ 난 다 솔직히 말하고 싶어요! 열아홉에 미스코리아대회에 정상적으로 출전했다구요. 나 70년생 개띠야. 하하하!”
본격적으로 살 뺀 이야기 좀 들어보자.
여자들의 평생 숙원사업, 다이어트. 도대체 비결이 뭔가? 솔직히 말해서 혹시 연예인들이 암암리에 많이 한다는 지방 흡입이라도 한 거 아닌가?
“정말 큰일 날 소리예요! 그런 거 거짓말했다가 들통 나면 완전 매장당하는 거 알죠? 나는 병원에서 검진을 하고 운동 처방과 CLA(Conjugated Linoleic Acid) 처방받고 살 빼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지방 흡입도 관리 안 하면 요요현상 때문에 다시 돌아온다는데요?”
운동 처방은 알겠는데 CLA가 뭐지? 어디서 많이 듣기는 했는데 다이어트 약인가? 식욕억제제?
“아니에요. 전혀 달라요. 병원에서 주는 식욕억제제는 먹지 않는 편이 좋을 거예요.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대부분 요요현상이 나타나거든요. CLA는 나도 잘 모르지만 체지방 흡수를 떨어뜨리는 건강 기능 식품이랍니다. 운동을 병행하고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먹어 삼위일체가 된 거죠.”
새롭게 다시 태어난 기분
“솔직히 가감 없이 이야기할 테니까 믿는 건 여러분 몫입니다! 저는 단기간의 무리한 다이어트가 가장 나쁜 거라고 생각했어요. 하루 세 끼와 비타민제는 빼놓지 않고 챙겨 먹은 건 기본입니다.”
“조카도 두 달 정도 다이어트를 했는데 27kg 빠졌어요. 친구는 한 달 정도 했는데 5kg 빠졌구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다이어트 보조제는 병원에서 지어주는 식욕억제제가 아니에요. .”
몸이 가벼워져서 느끼는 쾌감은 말로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그녀는 이제 절대 살이 찔 일이 없을 거라고 자신한다
|
양혜승 : digital single - 1St Trot (2008, 도레미미디어)-전 미스코리아 출신 외모파괴 女가수의 원조 양혜승. 듣기만 해도 신나는 트로트를 들고 돌아왔다. “랑데뷰”, ”화려한 싱글” 등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그녀가 2008년 가을,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성인가요에 도전한다.1St Trot Single.. 새로운 도전가창력, 댄스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숨겨진 끼를 선보였던 그녀가 이번엔 트로트에 도전장을 냈다. 1St Trot Single 앨범의 타이틀인 “깍지콩“은 가난하지만 가슴 설레는 사랑에 행복해 하는 연인들의 알콩달콩한 사랑얘기를 다룬 곡으로 남녀노소 나이불문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유쾌하고 재밌는 트로트송이다."깍지콩"은 김종국, 코요테, 타이푼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실력을 인정 받은 작곡가 정진수 프로듀싱, 히트메이커 김태희 작사의 곡으로 건강하고 재밌는 멜로디와 가사가 양혜승만의 파워풀하고 허스키한 보컬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 층 더 하고 있다.양혜승, 그녀의 화려한 변신 데뷔 초 105kg에 육박하는 몸무게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가 이번 1St Trot Single을 위해 무려 45kg을 감량, 60kg의 슬림해진 외모로 음악적인 변신과 더불어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그녀만의 당당한 모습과 건강한 음악적 색깔로 한층 더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양혜승, 트로트계의 새로운 여왕을꿈꾸는 그녀가 펼쳐나갈 건강하고 유쾌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
|
Dj 처리 : 옴니버스 - Radio Stars : Prontier Vol.1 (2007, CJ Music) |
|
양혜승 : digital single - The Force Of The Fourth (2006, 다날)-양혜승 4집 싱글 앨범 [The Force Of The Fourth]2006년 여름, 월드컵으로 한창 달아 올랐던 대중들에게 그 열기가 식기도 전, 여세를 몰아 올 여름을 강타 할 양혜승이 특유의 시원하고 파워플한, 매력적인 음색을 담은 4집 싱글앨범 [The Force Of The Fourth]을 선사한다.4집 싱글의 타이틀곡인 “즐~겨봐”는 신나는 댄스음악으로 대한민국 히트메이커 대표 작곡가로 잘 알려진 작곡가 “주영훈”이 직접 프로듀싱 했다. 김종국, 코요테, 타이푼 등의 다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정진수”씨도 참여한 양혜승의 4집 싱글앨범은 그 여느 때 보다 더 기대되는 앨범이다.타이틀곡인 “즐~겨봐”는 파워풀하면서도 허스키한 보컬의 특성을 살려 양혜승만의 당당한 모습과 건강한 음악적 색깔로 한 층 더 경쾌하며 신나게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타이틀곡인 즐~겨봐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서울대 국악과 출신 텔런트 유지연이 캐스팅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이미지의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지금까지의 이미지를 과감히 벗고, 도발적이며 섹시한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 했다. 또한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한달 이상 밤낮으로 안무 연습을 하며 촬영한 유지연의 파격적인 변신 또한 뮤직비디오의 색다른 묘미가 될 것이다.가요계에 신나는 댄스리듬의 음악들이 많이 사라진 요즈음, 양혜승의 신나는 댄스음악의 돌풍과 댄스리듬의 음악의 부활도 함께 기대해 본다. |
|
양혜승 3집 - 양양과 함께 (2005, EMI)-1,2집 때와 같이 양혜승만의 당당한 모습과 건강한 음악적 색깔로 다시 한번 경쾌하게 신나게 편곡되어 리메이크 3곡과 신곡 6곡, 리믹스 2곡 총 11트랙으로 형성되어 있다. <양양과 함께>는 펑키 댄스곡으로 M-TREE작곡, 정성윤작사곡으로 랩과 함께 코믹적인 뮤직비디오도 만들었으며 올 여름 원하는 사랑을 가질 수 있다는 내용의 곡이다. 또 윤일상씨가 작곡한 <해봐> 라는 곡도 펑키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인기 작곡가가 아끼는 양혜승 에게 선사한 곡이다 그리고 <지독한 사랑>은 지독하게 사랑하지만 사랑 하는 님을 어쩔수 없이 보내야만 하는 내용으로 하우스 댄스곡으로 수록되어 있다. 그리고 아주 오래된 곡으로 <무인도>라는 곡을 리메이크 하여 테크노 믹스가 합성되어 현실에 맞게 랩과 함께 양혜승의 색깔을 가미한 리메이크 곡도 수록하였다. 7,80년대 히트한 가수이은하씨가 불렀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과 가수 나미 가 불렀던 <슬픈인연> 등과 같은 주옥같은 노래들을 존경하는 대표선배님들로 양혜승이 좋아했던 곡들이며 다시 한번 리메이크하여 음반에 수록 하였다. 하우스 댄스곡으로 신곡들로 "철없는 너" "후회"라는 곡 들은 사랑했던 남자들의 이중성을 나타낸 곡들로 남자들에게 진정 사랑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정신 차리라는 곡 내용으로 남자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마지막으로 "SET ME FREE"라는 곡은 표창훈작곡가의 펑키 하우스 곡도 수록되어 있다..... |
|
양혜승 2집 - Yang Hye Seung Volume 2 (2003, 서울음반)-1집 때 보여주었던 양혜승만의 당당한 모습과 건강한 음악적 색깔에는 큰 변함이 없지만 전반적으로 더욱더 경쾌하고 신나게 편곡되어진 Remake 댄스곡과 다양한 장르의 댄스곡으로 8트랙, 분위기 있는 색채의 발라드 곡으로 4트랙 등 총 12트랙을 담아 구성되었다. 음악적 깊이가 느껴지는 살사와 라틴, 보사노바로 편곡된 여러 댄스곡은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에 충분한 곡인 듯 싶다. 한곡한곡마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이번 음반에는 먼저 타이틀곡에 80년대클럽중흥기에 클럽은 물론 세계적으로 크게 힛트한바있는 댄스곡 Angie Gold의 'Eat you up'을 유로하우스버전으로 편곡하여 대중에게 더욱더 강하고 쉽게 어필될수 있도록 하였다. 곡의 완성도를 위해 이건우씨가 작사가로 참여해주었고 업타운 전 멤버 정연준씨가 편곡을 도와 한여름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것으로 예감되어진다. 또한 4번 트랙의 애잔한 보사노바풍의 발라드곡은 탤런트 김미숙씨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했으며, 작사를 꺼려하기로 더 유명한 시인 원태연씨가 작사가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밖에도 검증받은 실력있는 작곡가들과 작사가들의 대거참여로 대중성과 음악적 퀄리티를 모두다 섭렵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로 음악적 색깔을 꽤했다. 우리나라 가요계의 거목격인 작사가 이건우씨를 비롯해 힛트작사가로 손꼽히는 한경혜(브라운아이즈-벌써 일년) 강은경(조성모-아시나요) 김영아(쿨,핑클,베이비복스) 조은희(엄정화,김조한,성시경,드라마 올인OST'처음이 마지막이길‘) 씨등이 서슴치 않고 참여해주었다.
또한 쟁쟁한 스텝들의 참여로 한층더 깊이 있는 음악을 만들어 냈다. 많은 가수의 트래이너로 알려진 배연희씨와 우리나라 여자가수의 모든 코러스를 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아닌 김현아씨, 풍성한 보컬을 자랑하는 문지환, 원현정씨가 보컬 더빙으로 참여했다. 또한 대부분의 노래에는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어쿠스틱 세션을 기용하기도 했다.이 모든 노력에는 전 가수 출신의 프로듀서 신철 씨가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DJ.DOC의 음반을 프로듀서한 이후 한 가수의 프로듀서로는 드물게 작업을 했으며 양혜승의 끼와 입담 가창력등의 진가를 알아보곤 흔쾌히 동참한 것이다. 신철씨는 양혜승에게 있어서 가장 훌륭한 매력을 성실성이라고 칭찬하기도 했다. 이처럼 많은 노력과 혼신의 힘을 모아 한 장의 앨범으로 정성을 담았다.좋은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양혜승으로 거듭나기를 희망한다.
|
01. 아득히 먼곳
02. 내마음 갈곳을 잃어
03. 빈처
04. 기억처럼
05. 먼 그대
06. 철없는 너
07. 즐겨봐
08. 양양와 함께
09. 무인도 / Club Mix
10. 슬픈 인연
11. 후회
12.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13. 화려한 싱글
14. Seduce
15. 벌
16. 랑데뷰 (Rendezvous)
17. 레인 (Rain)
18. 지독한 사랑
19. 동안
20. 못가
21. 바닷가에서
22. 사랑은 변한다
23. Summer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