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명쾌하고 발칙한 섹스 사전 A to Z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명쾌하고 발칙한 섹스 사전 A to Z

dhgfykl; 2010. 12. 2. 20:17

명쾌하고 발칙한 섹스 사전 A to Z
우리는 언제나 사랑, 섹스에 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수많은 호기심들은 ‘어떻게 하면 연인관계를 발전시키고 성적 만족감을 끌어낼 수 있을까?’ 하는 남자들의 나름 진지한 고민 속에서 쏟아져나온다. 그런 당신들을 위해 <맨즈헬스>에서는 A부터 Z까지 남녀 사이의 사랑과 섹스에 관련된 모든 것을 파헤쳐보기로 했다. 기대하시라! 총 3부로 기획된 장편의 섹스 이야기, A부터 H에 해당하는 첫번째 파트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남자들이 ‘소녀시대’, ‘미쓰에이’보다 더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섹스 어드바이스’다. ‘그녀는 어젯밤 정말 만족한 걸까?’ ‘아직도 섹스를 원치 않는 그녀를 어떻게 하면 자극할까?’ ‘나의 남성은 건강한가?’ 남자들은 밤새 컴퓨터 앞에 앉아 굶주린 하이에나처럼 그 많은 궁금증들에 대한 해답을 찾아 헤맨다. 그 결과 지난 12개월 동안 구글에서 ‘섹스 어드바이스’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횟수가 전년도와 비교해 4.8배나 증가했다는 통계가 나왔다. 섹스에 관한 이론들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다양하게 쏟아져나오고 있다. 작년 한 해 동안만 해도 전 세계적으로 섹스에 관해 연구한 논문들이 517개나 발표되었다.

이 수치는 40년 만의 최고 기록이다. 하지만 문제는 남자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것,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충분히 얻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논문은 너무 학술적이고 인터넷은 중구난방 정보들이 뒤섞여 있다. 듀렉스 섹슈얼 웰빙 서베이에 따르면 ‘섹스 어드바이스’라는 검색어 순위가 높아진 것에 비해 성생활 불만족도는 38%나 증가했다고 한다. 이것은 남자들이 알짜배기 정보를 제대로 찾아내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매일 밤 자극적인 검색어로 자신의 성적 지식을 채울 수 있을 거라 믿었다가 실망하며 잠드는 남자들에게 권한다. 섹스와 관련된 주옥같은 지식들만 모아놓은 바다에 빠져보고 싶다면 <맨즈헬스>를 보라. 언제든지 바로 실천에 옮길 수 있는 성 지식들이 알파벳순으로 차곡차곡 정리되어 있다.


A와 관련된 성 지식
ARMY
제복 입은 여자에게 끌리는 건 비정상일까?
남자들은 제복을 입은 여자들을 보면 섹시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웹사이트 설문 결과에 따르면 300명의 남자 중 178명이 애인이 노출이 있는 옷을 입었을 때보다 제복 분위기가 나는 옷을 갖춰 입었을 때 섹스 욕구가 더
생긴다고 답했다. 그중 24명의 남자들은 실제로 여자 친구에게 제복이나 교복 느낌의 옷을 선물하고 섹스를
요구한 경험이 있었다고 답했다. 이것은 빈틈없어 보이는 여자를 정복하고 싶은 남자들의 본능적인 욕구와
연결된다. 변태적인 성행위와 연결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될 것은 없다. 하지만 너무 노골적으로 제복 이미지와 섹스를 연결시키는 것은 좋지 않다.

ARSE
다른 여자의 엉덩이를 만지고 싶다면?

애인이 있는 남자라 할지라도 다른 여자의 탱탱한 엉덩이를 보면 만지고 싶어진다. 엉덩이는 남자들이 가슴
다음으로 집착하는 여자의 신체 부위다. 풍만한 엉덩이는 남자로 하여금 여자만이 가질 수 있는 매력으로 느껴지게 한다. 하지만 남자들은 조심해야 한다. 최근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여자들 중 20%는 남자가 다른 여자의 엉덩이를 만지고 싶어 하는 것이 자신을 속이고 바람을 피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섣불리 다른 여자의 엉덩이를 탐하지 말고 착하게 얌전히 있는 것이 좋다.

ALARM
알람을 맞춰라

침대 위에서의 당신의 실력이 보통 남자 이상인지 확인해보고 싶은가? 그렇다면 시간을 재어보라. 남녀의 평균 성교 시간은 8.5분으로 알려져 있다.

ALCOHOL
술은 섹스로 가는 지름길

그녀의 성욕을 자극시키려면 과학적으로 잘 혼합된 칵테일을 준비하라. 그리고 침실 분위기를 마치 근사한 바처럼 만들어라.

당신을 위한 칵테일
르 그랑 플립
Le Grande Flip
재료 방목해서 키운 닭이 낳은 달걀 1개, 애플 브랜디 30ml, 베네딕틴 Benedictine 15ml, 오렌지 주스 15ml,
설탕 1스푼

달걀을 베이스로 넣는 칵테일은 전문가만이 할 수 있는 선택이다. 당신의 해박한 칵테일 지식으로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준 다음, 달걀 때문에 한껏 상승한 당신의 성욕으로 한 번 더 그녀를 감동시켜라. 달걀노른자는 성욕을 증가시키는 기능을 하는 테스토스테론 호르몬 성분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알코올은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4잔까지는 혈액 속에 흘러들어가서 성욕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에서 긴장을 풀어주는효과를 낸다. 칵테일 몇 잔 마시고 나서도 다음 단계를 누릴 시간은 충분하다.

그녀를 위한 칵테일
리치 마티니 Lychee Martini
재료
진 35ml, 리치 리큐어 15ml, 후레시 레몬 주스 7ml, 리치 퓨레 35ml, 껍질을 벗긴 신선한 리치 1개

약간 변형된 형태의 이 마티니 칵테일을 마시면 여자의 내면에 숨겨져 있던 유혹의 본능이 꿈틀거린다. 바로
과일 성분 때문이다. 또 레몬즙에는 티아민과 니아신 같은 비타민B 복합체가 들어 있어서 건강한 성욕을 일으키는 원동력을 제공한다. 리치에는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마그네슘은 여성 생식기의 혈액 순환을 증진시켜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도록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AWAY
여행은 남자만의 쾌락을 위한 것?
“오빠 믿지?” 의도적으로 막차를 놓치고 그녀의 손을 꼭 잡는 남자. 물론 옛날 얘기다. 요즘은 차가 끊겼다고
호들갑 떠는 여자도 없을뿐더러 합의하에 1박을 계획하고 간다. 그렇다면 남자들만 섹스 생각으로 가득한 것일까? 아니다. 여자도 당신과의 섹스를 상상한다. 대신 일상을 떠나서 즐기는 섹스가 평소와 달리 특별하길 원한다. 그녀와 여행지에서 충분히 즐기려면 그녀를 들뜨게 하라. 여행을 즐겁게 하면 그녀는 당연히 기분이 좋아지고 자연스레 섹스까지 이어진다. 만일 당신이 그녀에게 섹스를 목적으로 한 여행이라는 느낌을 준다면 그녀는 절대 당신이 바라는 대로 움직여 주지 않을 것이다.

Angelina Jolie
도톰한 입술과 액션으로 섹시함을 더욱 빛내는 여자.


B와 관련된 성 지식
BUM 엉큼한 상상의 안착, 엉덩이
엉덩이 애무 1

여자의 엉덩이에는 신경 말단이 드문드문하게 분포되어 있지만, 강렬하고 세심한 마사지 자극을 통해서 흥분시킬 수 있다.

엉덩이 애무 2
엉덩이의 볼록한 부분 둘레를
손가락 끝부분과 손바닥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원을 그리는 듯한 동작으로 애무하라. 이렇게 애무하다 보면 감각 경험이 증가함으로써 엉덩이가 무감각해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엉덩이 애무 3
다음 단계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손가락으로 그녀의 항문 주위에 두어 번 원을 그려라. 항문 주위는 매우 민감한 부위로 당신의 손가락이 항문 속으로 들어가려는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야 한다. 그러면 그녀는 당신의 자극을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오히려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황홀한 섹스를 경험할 확률이 높아진다

BREAST 근원적 집착 또는 향수, 가슴
여자의 신체 중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슴과 엉덩이를 계속 흥분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알아보자.
가슴 애무 1
그녀의 가슴이 가장 민감한 반응을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젖꼭지 쪽을 향해서 점점 가깝게 조금씩 이동해가면서 천천히 애무하라. 젖꼭지 주변을 먼저 자극하면 흥분이 더 빠르게 일어난다고 런던 유니버시티 칼리지의 성 교육자인 페트라 보인턴 박사는 말한다.

가슴 애무 2
여자의 가슴에는 젖꼭지로부터 바깥쪽으로 기운이 퍼져나가는 ‘울트라 센서티브 존’이라는 것이 존재한다. 이곳은 젖가슴과 흉부가 만나는 곳에서부터 시작된다. 그러므로 이 지점에서부터 안쪽으로 나선형으로 움직이며 애무하라. 당신의 혓바닥으로 그녀의 젖꼭지를 따라간 다음, 그녀의 젖꼭지가 단단해지고 그녀가 흥분하면 부드럽게 젖꼭지를 빨아라. 젖가슴은 흥분한 상태일 때 25%나 더 크게 부풀어오르기 때문에 당신은 쉽게 그녀의 흥분상태를 감지할 수 있다.

가슴 애무 3
이제 촉촉해진 그녀의 젖꼭지에 부드러운 입김을 날려라. 그다음은 방금 전뚜껑을 딴 와인 병을 벌컥벌컥 들이 마신 뒤, 울트라 센서티브 존을 핥아라. 피부에 알코올 기운이 느껴지면 그녀는 더욱 격렬한 쾌감을 느끼게 된다. 바롤로 같은 좋은 이탈리아 와인은 더욱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해줄 것이다.

Beyonce 백만불짜리 엉덩이와 허벅지의 소유자

BLANKS 공포탄을 쏘지 말라
당신과의 섹스에 관심이 없는 여자는 빨리 포기해라. 가능성 없는 여자를 계속 집적거리는 것은 눈앞의 적에게 공포탄을 쏘는 것과 다름없다. 언제나 실전이 중요하다. 섹스를 자주 하지않고 몸속에 담아두고 있으면 정자도 퇴화하기 시작한다. 화끈한 원 나잇 스탠드를 원하는 그녀를 찾아보자. 그녀와 잠자리까지 가려면 빠른 시간 안에 신체 접촉을 해야 한다. 단 노골적인 접촉은 피해야 한다. 그녀가 착용한 액세서리를 칭찬하며 은근슬쩍 그녀의 손을 잡거나 목에 스킨십을 시도하라.

BED, Breakfast 침대 위에서 아침식사를 하라
맛없는 파슬리나 곡물 시리얼은 한쪽으로 과감하게 치우자. 잠자리 파워를 키워주는 효과가 있는 스크램블드에그를 아침식사로 준비하라. 지난 밤보다 더 화끈한 밀회를 나누는 아침이 될 것이다.

훈제 연어 + 스크램블드에그 + 샴페인
왜 좋을까? 연어에는 아르기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성적인 흥분 상태를 더 오래 지속시키는 효과가 있다. 아르기닌은 몸이 산화질소를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우리 몸 안에 산화질소가 더 많이 생길수록 남자의 경우 생식기가 더 단단하게 발기하며, 여자의 경우에는 생식기가 더 축축해진다. 스크램블드 에그를 섭취하면 포화 지방의 함량이 낮아져서, 혈액이 생식기에 도달하지 못하는 상태를 방지할 수 있다. 그리고 가벼운 샴페인 한 잔이 필요한 이유! 알코올은 성적인 쾌감을 느끼는 데에 필수적인 도파민의 분비를 증가시킨다. 이 세 가지 음식의 조화는 화끈한 아침 섹스를 책임질 것이다.

스크램블드에그 만들기
1 유기농 달걀 6개에 소금과 후추를 넣고 휘젓는다.
2 버터 30g을 프라이팬에 녹이고 그 위에 1을 붓는다.
3 익은 달걀의 조각들이 몽글몽글한 상태가 될 때까지 저어준다.
4 생크림 2티스푼을 넣은 뒤, 토스트 위에 얹고 훈제 연어를 맨 위에 얹는다.
5 샴페인 한 잔을 곁들여 내면 완벽한 아침식사 완성.


C와 관련된 성 지식
CONTRACEPTION
피임 꼭 해야 하나?

콘돔 사용을 꺼리는 남자들이 의외로 많다. 여자들도 남자들이 콘돔을 사용하면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 거라는 생각에 강요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피임을 하지 않은 채 섹스를 시작하면 일단 그녀는 불안에 휩싸일 것이다. 불안한 마음으로 하는 섹스는 결코 즐거울 수 없다. 그녀와 당신을 위해서 콘돔을 준비하자.

CAN YOU FEEL IT?
“느낌이 와?”

그녀에게 느낌을 너무 자주 물어보는 것은 섹스 패턴을 깨뜨린다. 섹스를 할 때마다 늘 오르가슴을 느낄 수는 없다. 만약 전보다 더 좋지 않았다면 그녀는 대답하기 부담스러울지도 모른다. 그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좋지만 자꾸 확인하려 들지 말자.

CONFIRM
확신을 가져라
연상의 여자를 만나고 있다면 집중해라. 20대 남자와 30대 여자의 섹스는 또래끼리의 섹스와 차이가 있다. 20대 남자는 30대 여자의 무르익은 섹스 테크닉에 뒤처지고 싶지 않아 더욱 오버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당신이 오버하는 것을 직감적으로 알아챈다. 당신이 진정 성숙한 암코양이와 즐기고 싶다면 무조건 처음부터 밀어붙이기보다 장시간 버틸 수 있는 체력을 쌓아라. 제일 먼저 그녀의 성감대를 자극한 뒤, 그녀에게 키스하고 그녀의 두 눈을 들여다봐라. 만약 그녀의 동공이 커졌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라. 그녀에게 두 사람이 훨씬 더 가까워지는 곳, 바로 그녀의 민감한 부분에 다가가고 싶다고 속삭여라. 그러면 그녀는 몸을 빙빙 돌리면서 당신의 혀가 오는 위치를 컨트롤할 수 있다. 일부러 어른스러운 척할 필요는 없다. 때로는 그녀가 이끄는 대로 따라와주는 것이 좋다. 성숙한 여인이 바라는 것은 당신의 그 젊음과 생기이다. 그 이외의 것들은 침대 위에서는 기분을 망치는 요소들이라는 것을 그녀는 이미 알고 있다. 당신의 젊음에 확신을 가져라.

Christina Aguilera
붉은 입술, 반쯤 치켜뜬 눈, 찢어진 스타킹이 잘 어울리는 그녀.

CORSETS 코르셋은 단지 몸매 보정용?
그녀에게 코르셋을 입혀라
코르셋은 여자들의 몸매를 보정해주기도 하지만 그로 인해 성적인 자신감을 높여준다. 평소에는 불편해서 코르셋을 입지 않는 여자들도 남자를 유혹할 때나 섹스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날에는 코르셋을 집어드는 경우가 많다. 그녀가 스스로 당신을 유혹하게 만들려면 기념일이나 생일 등 특별한 날 입을 코르셋을 선물하라. 코르셋을 고를 때는 최대한 섹시해 보이는 디자인과 철사로 뼈대를 넣어서 만든 것을 선택하라. 플라스틱 뼈대는 쉽게 모양이 망가지기 때문에 좋지 않다. 코르셋을 착용한 그녀의 허리를 살짝 두르며 오늘은 평소보다 더 가녀린 느낌이라고 말해주면 그녀는 자신의 몸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당신을 원하게 될 것이다.

그녀의 코르셋을 벗겨라
천천히 코르셋의 끈을 풀어라. 그리고 앞쪽에 고정되어 있는 후크와 고리를 풀어라. 그녀를 알몸으로 만들고 싶어 안달이 난다 해도 절대 서두르면 안 된다. 성급한 행동은 그녀의 마음을 불편하게 만들어 그 순간을 완전히 망쳐버릴 것이다. 한 번에 벗기려 하는 것보다 천천히 끈을 하나씩 풀어나가면 그녀는 애간장 녹이는 순간을 더 즐기게 될 것이다.



 

 
D와 관련된 성 지식
Drew Barrymore
풍만한 몸매에 귀여운 얼굴은 보너스!

DD
더블 D컵 사이즈
만약 당신이 큰 가슴 사이즈에 흥분하는 남자라면 가슴 큰 여자들이 많이 사는 곳이 어디인지 궁금할 것이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호주 여성들의 40% 이상은 DD컵 사이즈 이상의 브래지어를 구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마 이것 때문에 이민을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지?


E와 관련된 성 지식
EROGENOUS 여자의 성감대
섹스 관련 심리요법 의사인 폴라 홀은 여자들이 강한 성적 흥분을 느끼는 주요 성감대에 대한 분석을 내놓았다. 그녀가 제시한 새롭고 독특한 ‘성감대 지도’를 경험해본다면 그동안의 무식한 애무법이 부끄러워질 것이다.



1 무릎
가장 쉽게 간과되는 성감대 중 하나이다. 무릎 뒤의 피부는 아주 얇아서
사소한 자극만으로도 오금동맥을 흥분시킨다. 그녀의 다리를 구부린 뒤, 당신의 손가락을 이용해서 무릎 주변에서 오금 줄로 미끄러져 나가듯 슬며시 움직여라. 그리고 손을 위 아래로 움직여라.

2
손끝으로 그녀의 목뒷덜미를 자극하며 머리카락이 자란 경계선까지 움직여라.
그러면 살갗 바로 밑에 위치한 아주 예민한 피부 신경 말단들을 흥분시킬 수 있다. 데이트 중 자연스럽게 목을 자극하면 그녀의 성욕을 한껏 끌어 올릴 수 있다. 어쩌면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 당신과의 열정적인 섹스를
상상할지도 모른다.

3 두피
신경 말단들이 빼곡하게 분포해 있는 감각의 온상이다.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가르며 부드럽게 그녀의 두피를 쓰다듬거나 또는 그녀의 머리카락을 빗질해줘라. 머리카락을 부드럽게 잡아당기는 것만으로도 두피를 흥분시킬 수 있다. 이것은 뒤에서 안았을 때 그녀의 쾌감을 증가시킬 수 있는 아주 훌륭한 방법이다.

4 골반뼈
그녀의 골반뼈 안쪽, 즉 골반뼈가 복부 쪽으로 휘어져 들어가는 지점은 중요한 성감대다. 그곳을 키스하고 핥아라. 그녀는 당신이 민감한 그곳으로 계속해서 움직여 나갈 것이라는 상상을 하며 애를 태울 것이다. 이렇게
애달게 만드는 자극은 그녀가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끼게 만들 것이며, 그로 인해서 당신도 더 짜릿한 자극을 느낄 수 있다.

EXIT, Quick
재빠른 사정

사정을 하는 평균 속도는 28mph이다.

EGGS, Her
그녀의 난자
정어리와 고등어 같은 생선의 필수지방산은 생리 기간 동안 세포들이 효율적으로 기능하도록 돕는다.

ELBOW
이 팔꿈치 당신 거였어?

한 번에 가장 많은 숫자의 사람들이 함께 한 난잡한 섹스 세계 기록은? 기네스북에 따르면 2006년 일본에서
500명의 남녀가 함께 한 섹스라고 한다.

Eva Longoria
탄탄한 가슴과 균형 잡힌 몸매의 그녀.

DUTCH, Red hot
그녀를 네덜란드 여자들처럼 화끈하게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5분쯤 걸어 내려가면 섹스 박물관이 자리잡고 있다. 우리 돈 1만원 정도를 내고 들어가보면 어두침침한 공간 어딘가에서 여자의 자지러지는 듯한 비명이 들려온다. 검은 망토를 입은 사드 백작이 채찍으로 발가벗은 여인을 후려친다. 희대의 여간첩 마타하리는 갈라진 실크 드레스 사이로 희멀건 허벅지를 드러내놓고 요염한 미소를 흘린다. 놀라운 것은 스크린 앞에서 넋을 빼고 즐기는 관객들이 모두 새파란 처녀라는 점이다. 그녀들은 남의 눈을 의식하지 않는다. 에로물을 정기적으로 함께 보는 커플들은 섹스도 활발하다고 한다. 그녀에게 섹스 관련물을 함께 보는 것이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님을 인식시켜라. 네덜란드 여자들의 화끈한 성향을 이야기해주면서

EX 헤어진 여자 친구와 섹스 후 지켜야 할 것
헤어진 여자 친구의 체취를 기억하는 당신의 본능이 다시 한 번 그녀를 원하게 될지도 모른다. 아니, 사실 그런 일은 종종 있다. 관계가 정리된 상태라도 몸이 익숙해진 관계이니 감정이 끓어오르는 순간, 전 애인과의 섹스는 새로운 사람과의 섹스보다 빨리 진전될 수밖에 없다. 전 애인과 잤다고 해서 잘못될 일은 없다. 하지만 그 후에 처신을 잘해야 한다. 섹스 후 데이트로 이어지지 않게 하라. 순간적인 감정에서 시작된 섹스이고 그녀와 당신은 이미 헤어진 관계다. 다시 시작할 마음이 없다면 섹스와 과거 연애에 대한 회상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 필요는 없다. 감정적인 끈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그녀에게 확실히 보여줘야 한다.


F와 관련된 성 지식
FAKE 가짜 가슴에 대한 여자들의 욕구
현재 가슴 성형 수술을 하는 데에 드는 비용은 평균 620만원이다.

FAST, Not so 일찍 잠들지 말라
잠들었는가? 안 된다. 여자들은 섹스 후에도 남자와 서로 눈을 맞추며 5분 동안 깨어 있고 싶어 한다.

FAKING It? 그녀의 오르가슴은 연기인가?
그녀가 침대 위에서 한껏 달아오른 상태임을 증명해주는 5가지 확실한 신호.

1 정신이 나간 것처럼 보인다
여자의 뇌에서는 오르가슴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일시적인 글로벌 기억상실증이 발생한다고 한다. 그녀의 신경 활동이 두뇌의 통제 센터로부터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전환되기 때문이다. 평소에 얌전했던 여자가 야한 말을 내뱉는다고 해서 너무 놀라지는 말자. 오르가슴에 이른 그녀는 이상한 질문을하거나 의외의 감정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

2 골반이 수축한다
그녀의 질 입구를 둘러싼 근육이 최고 15번까지 경련을 일으키는 수축작용을 하는 것을 당신이 직접 느낄 수 있다.

3 생식기가 홍조를 띤다
그녀의 생식기는 보랏빛을 띠고, 그녀의 외음부는 암적색으로 변할 것이다. 아드레날린 호르몬이 다량 분비되면서 그쪽으로 흐르는 혈액량이 증가해 조직들이 부풀어오르기 때문이다.

4 피부에 발진이 생긴다
여자들 중 75%는 오르가슴을 느끼는 동안에 복부와 가슴에 발진이 생기는 현상이 나타난다. 혈관이 팽창하기 때문이다.

5 말없이 조용하다
만약 그녀가 당신의 이름을 부르며 소리를 질러댄다면, 그녀는 흥분한 척하는 것이다. 여자들은 숨을 내쉬면서 동시에 절정에 이르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오르가슴은 강한 내부의 떨림이라 절정에 이르렀을 때는 오히려 아무 소리도 내지 않게 된다.

Fernanda Motta
브라질의 톱 모델. 도도하고 섹시한 포즈가 예술.

FORTY WINKS
원기 회복을 위한 낮잠
남자들은 사정을 한 후 남성 호르몬이 75% 정도 떨어진다. 그러면 몸은 힘을 다시 비축하기 위해서 잠이 필요하다는 신호를 보낸다.

FIT 섹스를 위한 몸만들기
침대 위에서 빛을 발하는 힘 좋고 섹시한 몸을 만들어보자. 유연성과 힘, 스태미나 3박자를 향상시킬 수 있는 컨디셔닝 프로그램이 필요하다. 섹스를 할 때 다양한 방향과 다양한 속도로 체중을 실어서 움직일 필요가 있다. 아래의 훈련을 통해서 당신은 섹스 중에 쾌락을 증가시킬 수 있는 더욱 다양하고 힘있는 동작들을 해낼 수 있게 될 것이다. 다음의 동작들을 각 5~10회씩 반복하라. 쉬지 말고 순서대로 쭉 한 바퀴 실시하라. 이렇게 한 세트를 마친 후에 1분 쉬는 식으로 해서 총 5세트 실시하라.

쿼드 프레스
무릎을 꿇고 바닥에 엎드려서 기도하는 듯한 자세를 취한다. 양손은 어깨 너비보다 약간 더 넓게 벌린다. 양손과 양발로 바닥을 밀면서 엉덩이를 하늘로 높이 치켜올린다.

레그 스퀴즈
배에 힘을 준 팔굽혀펴기 자세로 시작 자세를 취한다. 오른쪽 다리를 끌어다가 왼쪽 다리 밑으로 오게 한 다음, 다시 중앙으로 원위치한다. 반대 방향으로도 동일한 방법으로 실시한다.

푸시업 웨이브
일반적인 팔굽혀펴기 자세로 시작
자세를 취한다. 양팔을 쭉 편 상태에서, 양발끝으로 몸을 지탱하면서 몸통을 앞으로 민다. 양어깨가 양손 너머 위로 오게 한다.

급강하 폭격기 프레스업
팔굽혀펴기 자세로 시작 자세를 취한다. 양손을 점점 다리 쪽으로 옮겨 짚어서 엉덩이가 높이 치켜지도록 만든다. 양손 사이로 엉덩이를 깊숙이 눌러 내리고 가슴은 위로 들어올려 동작을 마무리한다


G와 관련된 성 지식
Gwen Stefani
섹시한 춤과 패션. 나이가 들어도 변치 않는 섹시함.
G-SPOT 여자의 오르가슴
그녀를 오르가슴에 도달하게 하려면 G-SPOT을 노려야 한다. 손가락을 질 속으로 집어넣은 상태에서 배꼽 방향으로 구부리면 끝부분에 와 닿는 약간의 돌기가 있는 좁쌀 같은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이것이 G-SPOT이다. 사람마다 발달 정도가 다른데 동전 모양과 계곡 모양이 가장 많다. 이곳이 부풀어오른 사람은 섹스를 주기적으로 하고 성감도가 높은 사람이다. G-SPOT의 좁쌀 같은 돌기는 섹스를 할 때 남성의 귀두와 서로 자극을 주고받으면서 흥분의 감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G-SPOT은 매우 민감한 부위이므로 손에 힘을 빼고 부드럽게 시작해야 한다.

G-SPOT을 자극해 그녀를 사정하게 하는 방법
1 전위 때 클리토리스를 손과 혀로 애무해 생식기 입구를 흥건히 젖게 한다.
2 질속에 손가락을 두 마디 깊이로 넣고 손가락을 치골 방향으로 50~80° 정도 구부린다.
3 G-SPOT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누르고 손바닥은 질 밖에서 음핵을 누른다.
4 G-SPOT을 누른 손가락은 부드럽게 시작해서 점점 강하게 자극한다.

GAG 그녀가 받아들일 수 없는 성적 유머
가끔 여자들에게 생각없이 성적 농담을 던지고 으쓱대는 남자들이 있는데 이는 위험한 행동이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들의 성적인 농담을 단순한 농담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남자를 볼 때 지적인 부분을 중시하는 여자들에게 성적 농담은 당신과의 섹스 판타지를 깨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농담을 하려거든 아주 재미있거나 수준 있는 농담을 해라.


H와 관련된 성 지식
HORN 그녀의 성욕이 끓어오를 때
그녀가 원할 때 하는 것이 가장 즐거운 섹스를 즐기는 방법이다. 여자에게 성욕을 불러일으키는 호르몬인 안드로겐은 여자의 생리주기 중 10일째와 14일째 사이에 가장 많이 분비된다. 이 시기를 절대 놓치지 말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인 ‘Period Tracker Deluxe’를 활용해서 그녀의 생리주기를 추적하라.

HANGOVER 숙취의 힘
지난밤에 진탕 퍼마신 술은 다음날 아침에 섹스를 더 하고 싶게 만든다. 혈액 속에 여전히 남아 있는 알코올이 마치 혈관 확장 신경제와 같은 역할을 해서 페니스로 혈액이 계속 흘러 들어가게 만들기 때문이다. 아침식사를 하기 전에 섹스를 하는 것이 좋다. 아침에 마시는 오렌지 주스에 들어 있는 과당이 알코올 분해 작용을 80% 증가시켜 성욕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아침식사를 챙기기 전에 그녀도 잠에서 깨어났는지를 먼저 확인해보라.

Hilary Duff
모범생에서 섹시한 여인으로의 화끈한 변신.

HEALTH 당신의 성 건강
매독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매독의 증가 추세
만약 당신이 바람둥이라면 조심해라. 매독은 당신의 남성성을 위협하는 가장 위험한 존재다. 거의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감소했던 매독이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매독 진단 확률이 가장 높은 환자들은 20~24세 연령의 여자들과 25~34세 연령의 남자들이다.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만나거나 원 나잇 스탠드를 즐기기 위해 만난 상대의 성병 이력을 확인하지 않은 채 섹스를 하는 경우가 늘어난 것이 주요 원인으로 분석됐다. 이것은 자유로운 성생활이 가져온 비극이기도 하다. 무방비 상태에서의 섹스는 위험하다. 서둘러 섹스하기 전 콘돔부터 챙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