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부부가 함께 와인 마시기 좋은 곳 본문

음식&요리/맛집 멋집

부부가 함께 와인 마시기 좋은 곳

dhgfykl; 2010. 2. 3. 15:42

부부가 함께 와인 마시기 좋은 곳
부부가 오랜만에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한잔 하면 어떨까. 와인에 대해 잘 몰라도 상관없다. 좋아하는 와인의 맛을 이야기하면 소믈리에가 적당한 와인을 추천해주기 때문이다.


1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2 은은한 조명 아래 와인 한잔을 마실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와인바.
3 섬세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와인, 상세르 블랑 파스칼 졸리베. 부부가 오랫만에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한잔 하면 어떨까.

현대적인 감각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 Del Vino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안에 있는 델비노는 향긋하고 달콤한 와인과 함께 다양한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델비노의 공간은 크게 와인바와 정찬을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특별한 자리를 위한 VIP룸인 ‘파라디조’와 ‘칸티나’로 나뉜다. 은은한 불빛이 흐르는 커다란 조명 기둥을 가운데 두고 둥그렇게 둘러싸인 와인바에서는 실력 있는 소믈리에가 권하는 향긋한 와인 한잔과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파인 다이닝은 원형 통유리 창을 통해 한강의 멋진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매력적인 곳으로, 야경을 바라보며 부부가 오붓한 저녁 식사와 담소를 나누기에 적격인 장소다. 조용한 분위기의 독립적인 공간인 파라디조와 칸티나는 기쁜 날, 축하할 일이 있는 날 가족 모임이나 부부동반 모임을 하기에 좋다. 이 외에 두 가지 특징이 더 있다. 나선형의 계단을 따라 델비노의 입구로 올라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피자 오븐이 그것. 숯불을 이용해 구운 갈비가 제 맛을 내듯 정통 이탈리안 피자의 맛을 내기 위해 참나무 장작을 사용해 돌로 만든 이 화덕에서 피자를 구워 낸다. 화덕에서 구운 피자는 기름기가 제거되어 담백하기 때문에 델비노를 찾는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메뉴다. 또한 한쪽 벽에 자리한 유리로 된 와인셀러에 가득 찬 450여종의 와인은 와인 창고란 이름에 걸맞은 델비노의 또 다른 매력이다. 종종 델비노를 찾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와인과 관련된 이벤트나 클래스를 열고 있으니, 와인에 관심이 있다면 문의해보자.
위치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 점심 낮 12시~오후 3시, 저녁 오후 6~10시 | 연중무휴 주차 가능 | 문의 02-450-4747


1 높은 천장과 한강을 비롯한 외부 전경이 잘 보이는 탁 트인 통유리가 인상적이다.
2 진하고 풍부한 질감과 피니시를 느낄 수 있는 키친의 하우스와인인 프랑크 포츠 2004 랑홀 크릭.
3 나무를 재료로 만든 예술 작품은 키친에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볼거리다.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의 퀴진 키친 Kitchen
W 서울 워커힐 호텔 1층에 위치한 키친은 편안한 가정집 분위기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한 정통 홈스타일 퀴진이다. 한쪽 벽면이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 한강과 함께 길게 뻗은 도로의 아름다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특히 늦은 저녁, 사랑하는 남편과 아내가 와인 한잔을 마시며 바라보는 야경은 가히 탄성을 지를 만큼 환상적이다. 와인에는 그에 어울리는 음식이 빠질 수 없는 법. 키친의 입구에 위치하고 있는 팬트리(Pantry)에서는 보는 것만으로도 입가에 침이 고이는 다양한 종류의 최상급 초콜릿과 페이스트리, 치즈, 와인 등을 제공한다. 키친은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를 가지고 평범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낯설지도 않은 요리를 선보인다. 매일 독특한 스타일로 바꾸어 선보이는 데일리 스페셜 메뉴도 키친을 찾게 하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100% 유기농 농산물을 사용하기 위해 키친 안에 허브 가든을 설치했다. 오픈된 요리 공간에서 요리사들이 허브 가든에서 허브를 따와 장작불 오븐 속 음식에 바로 뿌리는 모습은 매우 이색적이다. 부부가 늦은 저녁 오붓하게 와인을 마시기에 키친이 제격인 이유는 드레스 코드도 한몫 한다. 저녁 시간에는 운동복, 반바지, 슬리퍼 차림으로는 키친에 입장할 수 없기 때문에 격식 있고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위치 광진구 광장동 W 서울 워커힐 호텔 | 오전 6시~오후 10시 30분 | 연중무휴 | 주차 가능 문의 02-2022- 0111


1 은은한 불빛이 감도는 와인바.
2 10명 이상의 인원이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룸이 준비되어 있어 부부동반 모임이나 가족 모임을 하기에 좋다. 
3 까사 델 비노에서 맛볼 수 있는 풍성한 과일향의 샤토 라 투르 마르티약.

저렴하면서도 수준 있는 와인전문 하우스 까사 델 비노 CASA Del VINO
와인 애호가 사이에서 입소문난 청담동의 대표적인 와인바, 까사 델 비노. 2002년 문을 연 이곳은 매월 새롭게 리스트업되는 600여 종의 와인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와인전문 하우스. 와인 칼럼니스트이자 인터넷 사이트 ‘베스트와인’의 은광표 대표이사가 운영하는 곳이다.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루마니아, 우루과이, 이스라엘 등지의 낯선 와인까지 보유하고 있어 와인을 좋아한다면 꼭 한 번 가볼 만한 와인바로 손꼽힌다. 바의 옆에는 연인이나 부부를 위한 2인용 테이블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고급스러운 나무와 대리석으로 꾸민 인테리어, 그 위를 비추는 은은한 조명은 늦은 저녁 부부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와인바 천장에 일렬로 걸린 와인 글라스와 글라스에 반사되는 조명 불빛은 이곳을 찾는 이들이 손꼽는 매력적인 볼거리이다. 청담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하면 대부분 와인이나 요리의 가격이 비쌀 것이라는 생각하지만 까사 델 비노는 다르다. 와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쉽게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새우, 훈제연어, 새송이 구이, 홍합찜, 거위간 등 4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뿐만 아니라 요리마다 어울리는 와인을 따로 표기할 정도로 와인 그 자체에 세심한 정성을 기울이기로 유명하다. 자정 이후에만 주문 가능한 ‘김치콩나물 해장라면’과 ‘해산물 해장라면’은 어떤 와인바에서도 접할 수 없는 까사 델 비노만의 인기 메뉴다.
위치 청담사거리와 갤러리아 명품관의 중간 | 오후 6시~새벽 2시 | 일요일 휴무 | 주차 가능 문의 02-542-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