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염소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염소자리

dhgfykl; 2009. 4. 2. 23:12
★ 염소자리(12.22~1.19)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두분의 인연수를 풀이하여 보면 평범하고 잔잔하다고 풀이 할 수 있겠습니다. 남자분의 사주를 풀이해 보아도
욕심이 많은 편이 아닌 것이 꼽자면 흠이겠고 큰 욕심 없이 평범하게 살아갈 것으로 풀이된다.
여자분 역시 크게 모난 부분 없이 두분 해로할 운명으로 모이며 찾기 힘든 자신들의 짝을 찾은 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서로 덮어주며 사랑해 나아간다면 평생의 배우자를 얻음에 있어 아쉬등은 없을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남성분께서 조금쯤 욕심을 가지는 것은 그리 나쁘지 않으니 금전욕심도 조금쯤 가져보는 것은 나쁘지 않겠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해 보면 어렵게 만나서 어렵게 사랑하게 되나
그 결과가 좋아서 흡족한 결과를 낳는 것으로풀이 됩니다.
두사람의 궁합ㅇ르 풀이하여 보면 여자분은 어려운 가정환경속에서 꿋꿋하게 자라온 사람일 것이며 남자분은
신념을 가진 사람으로 풀이됩니다.
현재는 어렵다고 하나 나중을 내다 볼 줄 알며 신의를 지키는 사람으로 풀이되며 여성역시 남자분을 오랜기간동안 거부하게 되나 결국에는 좋은 관계를 이루어 내는 좋은 궁합 즉 인연수로풀이 됩니다.
시작하는데에 있어 여성의 마음이 열리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으나 이는 좋은 사라을 얻기위한 과정이라 생각해야 하겠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양자리(3.21~4.20)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부부운은 그리 좋은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에 못지 않게 좋은 자녀운을 지니게 되겠으니 좋은 자녀를 얻겠습니다.
두분은 서로 배우자운은 그리 나쁜편이 아니었으나 서로를 만나게 되면서 그 기운이 변하여 진 것으로 보여
집니다. 서로가 서로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게 되며 서로를 가만히 두지 않게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부부 인연을 맺은 후에 그 연을 청산하고자 고심하게 되겠으나 그리 되지는 않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둘중 한 사람이 외도를 하는 등의 변화는 보이지 않고 상대방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게 되겠으나 부부가
항시 같이 생활하는 것 보다는 서로 떨어져 지내는 편이 서로에게 좋을 듯 보여지는 궁합입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두사람은 가히 천생 연분이라 보여지는 궁합을 타고났습니다. 그 만남에서부터 마지막까지 모두가 부러워할 정도의 완벽함을 자랑하게 되겠습니다. 물론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 하나 위기나 어려움이 없지 않은 법. 두 사람에게도 어려움은 닥쳐오게 되나 이 어려움을 둘이 힘을 합쳐 슬기롭게 대처해 나아가게 되니 좋은 궁합입니다.
부부 금슬 또한 좋게 되겠으며 자녀운 역시 좋은 편이어서 자녀들로 인하여 고민을 하게 되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중년이후에 두사람에 있어 어려움이 길게 닥치게 되겠으나 이만 슬기롭게 헤쳐 나간다면 말년에 편안함 까지 더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두사람은 인연이 맺어지기까지 많은 번민과 고뇌를 하게 될 인연으로 보여진다. 서로간에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여 서로를 의심에 의심을 하게 되고 검증에 검증을 하게 되니 이는 상대를 힘들게 하며 동시에 자신까지도 힘들게
만들게 된다.
인연이 맺어지기까지 힘들겠으며 부부의 연을 맺을 때까지도 힘든 시간들을 보내게 되겠으나 부부연을 맺은 후부터는 서로에게 최선을 다하고 좋은 방향으로 이끌고자 하는 성향이 강하게 되겠으니 서로가 양보하고 한발씩 물러서게 되어 좋은 부부관계가 유지가 되겠다.
항시 서로에게 노력하는 자세를 잃지 않는 성실한 배우자가 되겠으니 이는 속궁합에 이르기 까지 영향을 미쳐
안팎으로 좋아지게 되겠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게자리(6.22~7.22)여자

말과 행동이 다릅니다. 서로가 서로를 사랑한다고는 하지만 서로 행동하는 것은 다르네요.
님들은 서로를 아껴주고 챙겨주는 점이 모자란것 같습니다. 특히 남성분께서는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도 여성분께서 챙겨주고 아껴 주었으면 하며 바라지만 이를 여성분께서 못해 주시는 것 같습니다. 분명히 나름대로는 챙겨준다고 하지만 남성분은 이에만족하지 못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서로의 앞에서는 사랑한다고 하지만 왠지 어색한 기운이 감도는 커플입니다.
하지만 이 두 커플의 사랑이 거짓은 아닙니다. 분명 두 사람은 사랑하고 있지만 남성분께서 어느정도 이해와 양보가 필요한것 같읍니다.
님들의 속궁합은 특히 남성분의 세심한 배려로 오히려 여성분께서 적극적이지 못한 형세이므로 남성분의 적극적인 스킨쉽이 필요합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사랑의 힘으로 역경을 이겨냅니다.
사랑하는 이와의 힘든 역경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둘이 하나가 되어 이를 이겨 낸다면 화를 면하과 길함을 얻게 될 것입니다. 결혼후 몇년안에 찾아오게 될것이며, 이또한 부부의 연을 시험하는 듯하니 참고 인내하여 서로를 이해며 감싸준다면 참으로 끈끈한 부부의 연을 맺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중년이후에는 두 부부가 같이 행동하는 일이 많아질 것이므로 참으로 보기 좋은 형세 입니다.
님 들의 속 궁합은 왠지 신비롭기 까지 하네요. 조용한 물결과 같으면서도 왠지 접근하기 힘든 역동적인 힘이 느껴집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서로가 조심스러워 다가서기가 어렵습니다.
님들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나도 갸냘프고 아름답네요
하지만 서로에게 사랑하는 감정을 느끼지만 가까이 다가서질 못하는 형세이니 옆에서 보기에는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남자분의 사랑에 대한 표현이 아쉬우니 먼저 표현을 하세요. 그리고 먼저 다가가세요. 먼저 감싸안아 준다면 이들의 사랑은 점점 깊어만 가게 되어 정적이기 보다는 동적인 사랑을 하게 될 것이며, 또한 중년 이후에는 서로에 대한 믿음이 더욱더 강해져 서로 떨어져 있기를 싫어하는 형세이니 같이 할 수있는 일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님 들의 속궁합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이라도 하듯이 정렬적이며 역동적이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두분의 궁합은 그리 좋은 궁합이 아니다.
이렇게 궁합이 좋지 않은 경우 사실대로 말하기가 매우 난처하다. 하지만 궁합이 좋지 않다면 왜 안 좋은지를 알고 이를 고쳐 나갈수 있다면 더욱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는 의미에서 거짓없이 말한다.
두분의 경우 한창 연애 중일때는 두분의 사랑을 어느 누구하나 부러워하지 않는 사람이 없는 그런 남부러운 연애를 하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분의 애정 전선은 조금씩 수그러든다.
급기야 결혼을 하게 되면 더욱 안 좋아질 수 있다. 두분의 궁합이 안 좋은 이유 중의 하나가 속궁합이다. 남자의 경우 강한 스킨십을 요구하는 반면에 여자의 경우 절제된 삶을 원하는 스타일이다.
따라서 이로 인한 마찰이 많은 편이다. 조금씩 기운을 줄이거나 키우면 그럭저럭 원만한 궁합이 되겠지만 계속하여 자신의 기운을 유지하고 강요한다면 두분의 만남은 오래 될 수 없다. 서로에 대해서 조금씩 양보하고 자신의
생각을 접을 줄 아는 여유를 가져야 한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두분의 궁합을 살펴보면 두분은 서로 자신의 의견을 좁혀야만 원만한 사이를 유지할 수 있다.
두분의 궁합을 살펴보면 서로의 의지가 너무 강하다. 자신만의 생각을 내세우려 하고 상대방의 의견을 들으려 하지 않는다. 이로 인하여 어떤 일에 있어서 일을 처리하는데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을 경우 의견을 하나로 모이기 어렵다. 이로 인하여 두 사람의 잦은 다툼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두분은 서로의 생각을 조금씩 죽이고 상대방의 의견도 수렴할 줄 아는 자세를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결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 하지만 두분은 성격으로 인한 다툼은 있으나 결혼 후에는 많이 수그러 든다. 그 이유중의 하나는 두분의 속궁합이 좋기 때문이다.
결혼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애정도 물론 중요하지만 이에 못지 않게 속궁합도 중요하다. 두분의 경우 속궁합이 좋아서 그동안 있었던 잦은 다툼도 줄어들게 되고 서로에 대한 애정도 깊어지게 된다. 이렇듯 두분은 서로 조금씩 양보하면 정말 좋은 궁합이 될 수 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두분의 경우 그다지 좋은 궁합이 아닙니다.
두분의 만남은 서로에게 진실된 마음이 적습니다. 진실로 사랑하는 마음과 신뢰에서 만남을 유지하기 보다는 겉치레를 중요시하여 만남을 유지하는 경우입니다. 사랑보다는 한번 맺은 인연을 끊는다는 것이 탐탐치 않아서 계속해서 만남을 유지합니다. 이런 관계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가질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에 대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눈다거나, 둘만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두분의 관계에 대한 개선을 하지 않는다면 결코 좋은 인연이 될 수없습니다. 이럴 경우 계속해서 인연을 이어간다 하더라고 결코 좋은 모습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럴 바에야 빨리 정리하고 다른 인연을 찾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서로에 대한 생각을 달리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봄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염소자리(12.22~1.19)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여자분의 남자관계 때문에 많은 애를 끓이는 형국으로 풀이 됩니다. 여성분과 남성분은 서로 말도 잘 통하고 느낌도 좋아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여성분이 가진 매력으로 인하여 남성들이 여자분 주위에 모여들게 되니 이 때문에 다툼의 발단이 이루어 지겠습니다.
여자분에게 괜한 시비를 걸어 서로 마음의 상처를 가지게 될 수도 있으나 여성분의 인기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수그러들 것이니 남성분께서 그리 크게 신경쓰실 문제가 아닐 것으로 보이며 계속된다 하더라 도 여성분의 마음은 확고부동 하겠으니 의심은 금물이라 보여집니다.
두분에 있어서는 작은 문제를 제외하고 큰 무리는 없을 듯 보이며 부부관계에 있어서도 앞뒤가 잘 맞게 되겠으니 오래도록 금슬이 좋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물병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