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dhgfykl; 2009. 4. 2. 23:11

★ 사수자리(11.22~12.21)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과거의 상처 때문에 서로를 오해하게 되니 서로를 아껴 주세요
과거의 이야기를 주위나 기타 경로를 통하여 듣게 되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됩니다. 이로인한 마음의 상처또한 깊어 오래 지속되게 될경우 건강상으로도 좋지 못하여 간기능 저하등의 발병의 원인이 될수 있으니 상대의 상처를 알고 있다 하더라도 그것을 감싸안을 만한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님의 한번의 용서와 감싸안음이 님의 중년후가 된 후에는 많은 이로움을 줄것이며 이는 또한 상대 배우자에게도 사업이 번창하여 좋은 소식만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서로의 속궁합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어 상대방을 배려하는 쪽으로 치우치게 되며 이는 곧 상대에게 호감을 갖게 할 것입니다.
님들의 속 궁합은 정적인 스타일 이며, 오히려 여성쪽에서 적극적으로 나오는 경향이 있읍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님들은 주위의 사람들에게 많은 영향을 받는 스타일 입니다.
님들 주위의 결혼을 한 사람들에게 들은 한마디 한마디에 의해 님들이 생각하고 있는 생각보다는 이렇게 들은 주위의 여러가지 생각들에 의하여 움직여 진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로인하여 여성분께서 많은 오해의 소지가 생길수도 있으며, 이 오해로 인하여 아주 큰 싸움이 일어날 지도 모릅니다.
한 번 싸움을 하게 되면 그 냉전 기간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사소한 오해로 인하여 싸움을 하게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혹시라도 싸움을 하게 되더라도 다시 주위의 사람들에 의해서 오해가

풀리게 되기 때문에 님들은 분명히 사람사귀는걸 좋아하는 타입인것 같습니다.
님들의 속궁합은 대체로 남성분의 주도로 사랑이 이루어지며, 점차 여성분 쪽으로 주도되어지면서 음양 서로의 조화로움속에서 순조롭게 이루어 질것입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양자리(3.21~4.20)여자


서로를 견제하며 사랑을 나누는 군요
님들의 사랑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확실하지 않으면 어느 선 이상을 넘지 않는 타입입니다. 여성분의 경우 순종적이면서도 생활력이 강하며 어머니로서의 기품이 느껴지는군요. 님들의 사랑은 서로에 대한 견제로 부터 시작 되었으며 이로인해 사랑이 지속 되어질 경우 님들의 정신과 육체는 하나가 되어 떨어질줄을 모를 것이며, 그 사랑의 견제로 인하여 자칫 잘못하면 서로에게 상처만을 남기게 될수도 있으니 이또한 주위해야 할것이다.
님 들의 속궁합은 의외로 정렬적인 사랑을 나누는 타입입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서로의 속마음을 숨기고 있네요
님들의 처음시작은 상처로 시작이 되는 군요. 이 상처가 아물게 된다면 그 누구보다도 견실한 사랑의 열매를 맺게 되겠지만 혹시라도 이 상처로 인하여 서로에게 상처만을 준다면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분명히 서로가 서로를 아끼며 사랑하는 사이인데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지 않기 때문에 서로의 감정을 느끼면서도 다가서질 못하는군요.
분명히 님께서 상대방에 대한 감정을 느끼셨다면 먼저 다가서 보세요. 그럼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대체로 여성분께서 먼저 프로포즈를 하는 경향이 많네요.
님들의 속궁합은 서로의 속마음을 알아가는데에는 소극적인 반면 님들의 육체적인 사랑은 다른 어떤 님들보다도 정렬적이군요!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서로의 사랑을 자주 확인받고 싶어하는군요.
사소 한일 하나하나에서 부터 배우자의 관심과 배려를 받고 싶어하는 군요.

잘못하면 제 3자에게 오해를 받을 정도로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 합니다.
이는 남성측쪽에서 더 강하게 나타나므로 주위의 사람들에게 당신은 너무 예민하게 반응을 한다는 식의 말을 들을수가 있읍니다. 이부분은 분명히 집고 넘어가자면 여성분께서 어머니 혹은 누나같은 마음으로 받아들인다면 님들의 궁합은 걱정할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하지만 혹시라도 여성분측에서 이를받아 들이지 못한다면 큰 싸움이 일어나게 될것이니 주위 하시기 바랍니다.
님 들의 속궁합은 서로에 대한 배려로 조용하고 잔잔한 사랑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전체적인 궁합지수는 약 75%정도 입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게자리(6.22~7.22)여자

 
무척이나 힘들게 사랑을 하는군요
둘은 서로 같은 자리에 있으면서도 한참을 돌아서 만나게 되는군요.
조금은 늦게 님의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 서로를 사랑하게 됩니다. 자신의 가까운 주변사람이 님의 상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사랑은 야속하게도 한참동안을 맴돌다 만나니 이 사랑은 또한 쉽게 이루어 지지가 않네요.
서로가 같은 자리에서 맴돌며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지 않으니 서로의 속마음을 알수가 없고 괜히 애매모호한 관계를 계속유지하게 되는군요.
늦게나마 서로의 마음을 알게되고 님들은 서로에 대한 배려로 참으로 아름다운 삶을 살아가는 군요. 비록 화려하지는 않지만 오랜관계가 지속되어 노년이 된후에도 참으로 사이가 좋습니다.
님들의 속궁합은 참으로 잔잔한 호수와 같은 사랑을 나누며,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야 말로 아주 오래된 친구 같네요.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사랑을 감추기 보다는 내 놓으려는 경향이 있읍니다.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주위의 사람들에게 자신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을 알리며 자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사랑을 거창하게 생각하지도 않지만 사랑이라는 존재를 왠지 자랑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여성분에게 많이 있읍니다.
하지만 이로 인한 오해로 남성분 께서 곤란한 일을 겪을 수도 있으니 여성분께서도 조금은 세심한 배려가 있어야 할것 같네요.
남성분 보다는 여성분께서 오히려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이로인해 중년이후의 남성분은 우울증이나 간기능저하등의 질병의 원인이 될수 있으니 주위 하여야 할 것입니다.
님들의 속궁합은 여성분의 적극적인 표현으로 인하여 아주 정렬적인 사랑을 나누게 됩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서로에 대한 배려가 부족합니다.
서로를 지극히도 사랑하면서 서로에 대한 아주작고 사소한일에는 참으로 인색하시군요. 처음에는 서로에 대한 관심으로 많은 관심과 정성을 보였지만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후에는 서로가 조금은 냉담해진듯 합니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것은 좀더 서로를 아끼고 이해해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성분께서 좀더 적극적으로 사랑표현의 말들을 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남성분들은 대체로 무뚝뚝한 타입 이시므로 여성분의 이러한 사랑표현 으로인하여 두 사람 사이의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님 들의 속 궁합은 처음에는 거칠게 시작하지만 차츰 서로에 대해 배려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사랑하니 조용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체조와도 같네요.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사랑하는 사람을 아프게 하는군요
님의 사랑하는 방식은 배우자님의 상처를 끄집어 내어 또다시 상처를 주시는군요. 상처를 주는 반면 다시 치유도 해주니 한마디로 병주고 약주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오래간다면 님의 배우자는 지쳐 어디론가 도피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처음에는 상처를 치유해주며 같이 고통을 나누는 듯 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된다면 그리 좋지 않은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상대의 상처를 이해해주고 감싸안아 줄때 상대는 좀더 가까이 님의 옆으로 다가올 것이며, 그 사랑은 훨씬 강해져 행복한 삶을 누릴 것이다.

남자의 경우 화려하지는 않지만 성실한 면이 많이 보입니다.
님 들의 속 궁합은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합일을 이루게 되니 참으로 좋은

형상이 아닐수 없읍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왠지 도피처를 찾으려는 형상입니다.
분명 사랑하는 사람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디론가 숨어버리고 싶고 또 불안한 마음을 감출수가 없네요. 분명 사랑하고 있음에도 말입니다.
대체로 여성분의 경우에 이러한 형상을 하고 있는데 이는 남성분에 대한 과거의 이야기를 주변으로 부터 들은 후부터 이러한 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고

있습니다.
사랑을 하면서도 사랑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이 결여된 상태입니다.
남성분의 적극적인 사랑표현과 아주 세심한 부분까지도 여성분에 대한 배려가 보인다면 충분히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랬동안 방치된다면 이는 돌이킬수 없는 길을 가게 될 것입니다.
님 들의 속궁합은 차가움과 따뜻함이 교차하는 형세를 하고 있읍니다.
남성분께서는 차가운 기운이 여성분 께서는 따뜻한 기운이 흐르고 있으니 이를 잘 조화롭게 사용한다면 음양의 교차가 서로의 조화로운 합일을 만들어 낼것입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필요합니다.
님들의 궁합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궁합지수로 보자면 약 55%정도 입니다.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실제로 필요로 하는 때에는 옆에 없을 경우가 많이 있읍니다. 서로의 의견을 수렴할줄 모르며 상대방이 우직하게 나올경우 다른 상대방 또한 이에 질세라 우직하게 나옴으로 싸움이 잦아질수 있는 형세이다. 하지만 서로의 생각과 말들을 한번쯤 더 생각해보게 된다면 이는 별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말이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님들중 한분의 고집을 꺽어 줄수 있는 자신보다 훨씬 더 우직한 사람을 만나든가 아니면 자신을 의견을 잘 수렴할줄 아는 사람과의 만남을 가지는 것이 훨씬 좋을 것이다.

결혼후 님들의 속궁합은 아주 정렬적으로 사랑을 하게 되며 겉궁합에 비하면

참으로 좋은 편이다.
하지만 궁합이라는 것은 어느 한쪾으로만 치우쳐 좋고 나쁨을 판가름 하기가 어려우니 지금 바로 님의 배우자님께 다가가 사랑을 속삭여 보세요
궁합은 앞으로의 처세를 가르치는 처세서 라고도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사수자리(11.22~12.21)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사랑이 참 아름답다고 느껴지네요
주위의 사람들로 부터 많은 부러움의 대상입니다.
여성분의 여성스러움과 남성분의 남성스러움이 잘 조화를 이루어 참으로 잘 맞아 보이는 형세입니다. 그리고 주위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많은 시선을 받게 되니 이는 어찌보면 사랑의 견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보이는곳 에서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의 모습이 다르니 이는 님 들 사이에 냉기류가 흘를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또한 주위의 사람들에 의해 오해는 풀리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것이니 걱정은 안해도 될것이다.
두 사람의 생각은 과 행동은 왠지 모르게 어색하지만 잘 어울리며, 중년이후에는 마치 부부가 아닌 친구를 연상케 할 정도로 잘 어울린다.
님 들의 속 궁합은 참으로 완전한 합일을 이루어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는 한층더 두터워질 것이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궁합] 물병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염소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처녀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