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dhgfykl; 2009. 4. 2. 23:08

★ 천칭자리(9.23~10.21)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두분의 궁합을 짚어 보며누 남자는 음에 속하며 여자는 양에 속하는 궁합입니다. 남자의 경우에는 세심한 반면 사려가 깊고 배풀기를 좋아하고 여자는 성격이 호탕하여 사회적이 경향이 강하게 작용을 하는 분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마주 하게 된다면 남성은 여성의 기에 눌려 큰소리한번 제데로 낼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여성이 생활력을 가지고 있어 살림을 꾸려 가게 될 것입니다. 남성이 그렇다 하여 집에만 놀고 있지는 않겠지만 여성이 너무 강하면 남성이 밖으로 나가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자신의 기가 강한 것을 내세우신다면 본인만 피곤해질뿐 이득은 없습니다. 자신이 피곤하여 생활에 뛰어 들게 되면 잦은 싸움이 더욱 빛어 질것입니다.
그렇기에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자기 자신을 다스리시기 바랍니다.
남성의 경우에는 밖으로 나가셔서 대인관계를 넓혀 사람들과 자주 어울리시기 바랍니다.
이득이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것의 판단은 님께서 하셔야 하는 것임을 다시한번 말씀을 드립니다. 남성은 귀가 얋아 남의 말에 쉽게 넘어 가는 단점이 있은 가 반면에 또한 고집도 있는 분입니다. 자신을 다스리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해야만이 두분의 애정이 지속이 될 것입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빠른 결단이 필요한 부분이겠지요.


★ 천칭자리(9.23~10.21)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처음보다는 시간이 흐를수록 정이 쌓이는 궁합입니다.
비록 시작은 서로 싸우고 헤어짐의 시간이 있더라도, 자신안에서의 불평 불만이 있더라도 자신보다는 상대의 입장을 먼저, 그 보이지 않는것을 서로 배려하여 좋은 부부의 연을 이끈다면, 후일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초기에 그 양과 잦은 다툼을 잘 극복하시어 행복한 사이로의 발전을 바랍니다. 지적할 점이 있다면 남자보다는 여자의 성격을 고쳐야 하는 궁합이기도 합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양자리(3.21~4.20)여자


가장 이상적인 궁합은 서로간에 배려감이 있어야 하는 조건을 필요로 합니다.
두 분의 속궁합을 보면 애정수는 있으나, 서로에 대한 배려 위해주는 부분이 미흡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런 궁합의 특징은 만남의 시간이 아무 짧다는 것입니다.
이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배려가 없어 잦은 싸움이 많아져 이별을 초래하는

경우입니다.
마음에 쌓이는 불만과 서로간에 생각을 바로바로 푼다면 아주 좋은 궁합이라 할수 있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친것을 해결하거나, 혹은 한쪽으로 아예 따라오게만 할수 있다면 아주 좋은 궁합이 될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아주 좋은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이별수도 없는 평범한 궁합수입니다.
이런 궁합의 경우 서로간에 충분히 알고나서 만남을 지속하는 궁합입니다.
서로 바라보는 입장은 다르나 상대방을 배려하는 입장이 강하게 작용하나, 단점을 지적한다면 남자분의 경우 바람끼가 다분한 것이 단점을 지적됩니다.
남자분이 다른 곳을 바라보지 않게 여자의 입장에서 행동한다면 크게 문제될

점은 없습니다.
남자분의 입장에서도 바람끼라는 것은 언제고 작용하는 기운이기에 항시

다스림의 입장이 되야 합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어느 한쪽으로 너무 치우친 경우의 궁합입니다.
이는 말 그대로 두 분 중 어느 한분이 좋아하는 입장이 강하는 뜻이기도 합니다.
처음이야 문제될 부분이 없겠지만 시간이 흐름에 따라 자연스레 문제점들이

튀어 나올 것입니다. 이상적인 만남은 서로 맟추어가는 것입니다. 50대50은

아니라도 적어도 40대 60은....
그헐지못한 만남은 자칫 비극적인 만남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하지만 그 반대로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관심이 덜 가는 법이기도 합니다. 본인이 너무 좋아하는 입장을 내세운다면 상대방에게는 부담감으로 다가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게자리(6.22~7.22)여자


이러한 궁합수는 서로 의지하려는 입장이 약해야 서로에게 득이 될수 잇는 궁합입니다. 서간에 기대 이상으로 의지하게 되면 재물로 인한 손실수가 생겨나기때문입니다.
두분다 경제력이 좋은 입장이 되는것은 스스로의 힘에서 오는것이고 이러한 기운은 합치기 보다는 나누는것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밖으로 움직이고 멀리 이동할수록 득이 되며 인복이 많은 상으로 좋은 상이라 할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경우 여자도 움직여야 하고 밖으로 일을 해야 합니다. 누군가 멈추고 정재 된다면 오행이 서로에게 해가 될것이즉, 서로는 연이 깊으니 조금 거리를 두는 개념이 좋다 할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궁합을 볼 대 중요시하는 것은 남자보다는 여자의 입장입니다.
부모님께서 궁합을 보러갔다 여자의 기가 싸나우면 그 결혼으로 이루어지기까지는 쉽지 않습니다.
이처럼 어느 한쪽의 기운이 강하면 도리어 상대방의 기운을 뺏어가는 입장이 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여장의 경우 자신을 마음을 다스리는 습관을 필요로 하고, 남자의 입장에서는 박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밖으로 표현한다는 뜻은 화를 낼 상황이라면 남자답게 내야 한다는 뜻입니다.
마음속에 품어두웠다 한번에 분출하는 경우가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두 분의 경우 연의 기운은 강하나 그 연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힘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두 분의 경우 심리적인 마음 상태가너무 닫아있고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것이 오히려 단점으로 지적되는 궁합입니다.
남자의 지시성발언이나 충고성 언어를 여자는 받아들여야 함이 있습니다. 즉 여자 입장에서는 받아들이는 생활자세를 가져야 하며 더 나아가 상대의 활동 보다 앞서간다면 아주 좋은 형상이 될수 있다. 이러한 궁합의 경우는 그 길함과 액을 모두 여자가 쥐게 된 경우라고 보는 입장이 마땅하며, 그 다스림이 형편없을 경우는 남자가 아주 피폐하거나 초췌한 인생을 살게 됨으로 자칫하면 남자에게 여자는 살면서 비판적인 입장만으 받아들이수 밖에 없어지는 격이니 이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두 분 모두 자기 중심적인 성향이 너무 강하게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그런 만남의 경우 남자의 입장에서는 즐기는 성향이 강하고, 여자의 입장에서는 헤어지면 그만 이라는 성향이 강합니다. 이는 두 분다 연에 있어서의 사고 방식이 너무 개방적인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가는 사람 안 잡고, 오는 사람 안 막는다..란 말이 두 분 사이에 어울리는

문구입니다.
터무니없이 물질적인 그의 태도를 비판할 것이다. 평화적인 상호작용은 거의 기대하기 어려우며 되는대로 놔둘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인연이다.
다시 한번 두 분의 사이에 대해서 진지한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밍숭밍숭한 만남은 후일 후회감이나 상처로 가다오는 법입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두 분의 성격이 극과 극을 달리니, 서로의 의견이 항시 충돌하는 궁합입니다.
인연의 수는 좋으나 받아들이는 차이가 너무 큰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쪽이 굽힐줄도 알아야 하고 서로간에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지속된 만남을 가질수 있을 것입니다.
특이 이러한 궁합의 경우에는 주위로부터의 편견이나 비방을 자주 듣게 되는데(상대방의 친구나 주위 사람들로부터), 여자는 쉽게 비판적 입장을 가질 우려가 크고 남자는 또한 바람기를 가질 염려가 많다.
이러한 연을 지속시키기 위해서는 여자가 아주 활발해져야 하며, 그러한 기운을 만들어가지 못한다면 아주 처음부터 서로의 연이 끊겨지는것이 오히려 득이 될수 있음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두분을 보면 만남을 쉽게 가지는 타입의 궁합이 아닙니다.
즉 그만큼 두 분은 자신의 관리를 철저히 하면서 생애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이해의 폭도 넓어 다툼의 수가 없고, 바라보는 곳이 서로 일치하는 부분이 많은 알찬 궁합입니다. 이런 만마의 경우 결혼으로 이루어지는 확률이 높으며 사귐의 의미를 가지고 만나더라도 그 기간이 상당히 오랜 시간일 것입니다.
두 분은 사랑하는 법을 알고, 사람을 위하는 마음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강하게 작용하는 이유입니다. 지적할 부분이 있다면 애정수를 너무 깊게 만들지 말고 완만하게 이루도록 노력해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바람직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3~10.21)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남자의 경우 한 사람을 바라보는 입장이 강하나, 그에 비해 여자의 경우 바라보는 이성의 시점이 하분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여성이 바람끼가 강하게 작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좋게 표현한다면 여자의 경우 정에 약하다는 뜻과도 상통합니다.
정에 약해서 뜻하지 않은 오해를 불러들이거나 3자의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힘든 모습을 비춰질 수 있습니다.
그런 연유로 다툼의 수가 많아지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또한 정이 약한 여성의 경우 다른 남자와 비교하는 부분이 많아지는 경우를 불러드립니다.그러다보면 시간이 흐를수록 한사람이 지쳐가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를 상대를 따라가지 못함, 즉 서로 맞추려는 마음보다는 서로 피해를 봤다는 생각이 앞섰기 때문입니다.
여자분의 행동과 언행에 주의해야 오래 지속될 궁합입니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처녀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자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게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