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dhgfykl; 2009. 4. 2. 23:10
★ 전갈자리(10.22~11.21)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두 분은 서로에게 만족시켜주는 사람입니다.
이런 궁합은 아주 드문 겨우의 궁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천생연분의 궁합은 아니지만 상당히 길한 경우의 궁합입니다.
서로 원하는 그 깊이가 같으므로 서로 느낌의 공유또한 아주 좋은 형태의 속궁합이라 할수 있습니다.
서로간에 뜻을 알고 보조의 역할을 마다하지 않는 사이의 궁합으로 결혼에 이른다면 남자는 아내에 힘입어
승승장구하는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의 사람으로 변모하고 여장의 입장에서는 남부럽지 않는 생활을 할수 있는
궁합입니다.
쥬의할 점이 있다면 서로에게 원하는 것이 많아지면 금이 생기는 궁합임을 인지하고, 정도껏 부담감을 느끼지
못하는 선에서 상대방에게 바라는 습관을 필요로 하겠습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두 분의 속궁합은 아주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받쳐주고,도와주고 서로 양보하고 이해해 주니 이 어찌 아름답다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약간의 다툼은 생길 수 있지만 이런 상황은 어느 누구에게나 해당하는 부분입니다.서로 이해하고 사랑하면 더욱 더 아름답게 될 것입니다. 다툼의 원천은 당신에게서 나오니 당신이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신들 커플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을만 하기에 두 사람이 더욱 더 그 사랑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같이 상대방에게 잘해주시길 바랍니다.
둘은 같이 있으면 천상의 복록이 갑절로 당신들에게 모여들기에 어떤 일을 하더라도 그 복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분의 궁합에 있어 지적할 부분이 있다면 두 분의 사이의 관심만큼 주위에도 그 시선을 돌릴줄도 알아야 합니다.
두 분의 사이에만 너무 치중한다면 남자의 경우 사회에서밀려나는 경우를 초래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양자리(3.21~4.20)여자

두 분은 물론 싸우기도 합니다만 크게 애로사항이 있지 않고 얼마 안 가서 다시 화해를 할 수 있는 연입니다.
상대방도 당신에 대하여 믿음이 가고 당신도 상대방을 믿고 신뢰하니 어찌 이 사랑이 돈독해지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이런 상황은 서로에 대한 배려와 함께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조건이 붙습니다.
추천 궁합 중에 하나라고 단언할 수 있는 궁합이니 당신은 이 아름다운 사람을 놓치는 우를 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은 힘든 일을 자신이 도맡아 하고 당신의 조력자가 되는 사람이니 당신이 그 사람에게 잘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그 사람도 당신이 아름답고 사랑스럽습니다.
굳이 두 분의 궁합을 지적한다면 남자의 경우 연에 대해서 끊맺음이 불확실하다는 이유를 들수 있습니다.
두 분의 만남의 사이에 잠시 외도를 한다면 그로인해 마음적으로 상당이 큰 상처가 남게 될 것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남자의 경우 말 그대로 남성의 기운이 너무 강하고 여성의 경우 너무 여성의 입장을 내세우는 두 분입니다.
이런 궁합의 경우 쉽게 공유하는 부분이 있으나, 반대로 아무것도 아닌 것에도 의견이 대립되는 이별수가 강하게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 바라는 부분이 많고, 남자의 경우 자신의 뜻을 굽힐줄 모르는 타입입니다.
이렇게 작은 것에도 의견이 대립되는 성향과 공유하는 부분이 없다는 것은 서로에게 더이상의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조건이 없다는 뜻입니다.
서로에게 흥미를 잃었다는 것은 더이상의 만남의 의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의무적으로 만남을 지속하거나 상대방을 쉽게 생각하는 성향이 강하게 작용하는 궁합이니,
서로 생각하길 맞는 부분이 없다면 정리하는 방향으로 가는 것이 바람직한 연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인연에 있어 두 분은 그 기운이 강하게 작용하지만 그 인연을 지킴에 다소 무리가 따르는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연인들이 그 연을 지킴에 있어 가장 큰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것은 성격의 차이입니다.
두 분의 경우 서로 싫어하는 것은 아니나 서로 자존심을 내세우는면이 강하고 서로 지지 않으려는 심리가 작용하기쉬워 서로 이기적인 만남의 연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게 작용합니다.
남자의 경우 여성에 입장에서 조금만 생각한다면 다툼의 수가 없고, 여자의 입장에서도 여성이 우위를 지키려 하는 부분을 고친다면 연을 지속함에 있어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성격이 차이가 있는데, 서로 고집이 완강하여 여성이 우위를 지킬경우 두분의 경우는 잦은 다툼이 너무 많아 서로 피곤해질 우려가 있으니 이점은 여성으로 인하여 파생된다고 볼수 있음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게자리(6.22~7.22)여자

서로의 기분을 이해하는 부분이 두분이 강하게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두분의 기분이 합쳐지면 친남매 이상으로 서로 아끼고 사랑하지만 하찮은 것을 가지고 의견 대립을 자주 벌리는
쌍이기도 합니다.즉 애정수가 깊은 상태이면서로 싸움을 자주 하는 기운이 강하다 할수 있습니다.다시말해서 서로 궁합수도 좋으나 각각 별난 수(별난 성격)의 소유자로서 자칫하면 서로 인내가 깊지 않아 금이 가는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궁합수는 아주 좋으니 서로 이해하는 부분이 아주 중요한 궁합이라 할수 있습니다.
서로 목적을 함께 하거나 취미를 함께한다면 연을 좋게 다루는 경우가 되니, 빠른 시간안에 서오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무언가에 서로가 공유를 할 수 있다는 것은 거리감이 없어지는 격과 같은 작용을 합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두 분의기운은 서로를 이끌어 감정을 강하게 작용하는 궁합입니다.
순식간에 타오르다 식었다 싶었을 때는 무섭게 식어버리는 어찌보면 일회용 같은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쉽게 이끌리는 것은 마찬가지로 쉽게 헤어지기 쉬운 만남이기 때문입니다.
아무것도 아닌것으로 다투는 꼴이 강한 형상이며, 자칫 부부의 연을 맺었을경우 무료함으로 남자가 바람을 피울
연이기도 합니다. 만약 남자가 피우지 않는 경우 상대자인 여성이 바람을 피울 상입니다.
이런 궁합의 경우 상대를 자유롭게 하는것이 최상의 선택적 흐름이랄수 있습니다.
약간의 자유는 서오에게 자신의 이미를 되찾는 길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고 서로에 대해 구속하려 든다면 결혼한 연이라면 불행을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남자의 경우 생각하는 이성과 여성이 생각하는 이성의 개념의 차이가 극과 극인 궁합입니다.
남자는 절대적으로 만남에 있어 우위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틀에 박힌 이상이 강하게 작용합니다.
여성의 경우에도 조금이라도 연이아니라면 너무 쉽게 정리를 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궁합의 경우 그리 오랜 시간이 만남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에 궁합이라고 풀이하는 것이 가장 접합한 궁합입니다.
이제 막 시작하기에 두 분 사이에 변수의 수가 강하게 작용하여 언제고 이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불안정한 궁합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이 만남의 경우 너무 쉽게 기까워지는 사이가 아님이 그나마 좋은 작용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조금씩 가까워지는 습관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기운의 흐름으로 보아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사이이기는 하나, 그 이상의 연인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없는 궁합니다.
즉 친구 이상의 애정수가 반전하기란 쉽지 않은 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만남을 지속한다면 두 분 중 어느 한 분의 마음이 치우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즉 어느 한 사람의 짝사랑의 형태의 결과가 보이는 만남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상대는 바람,혹은 제3자를 마음에 두고 있거나,만나고 있는 이유를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궁합이 연을 이어가거나 그 깊이를 다하기 위해서는 빨리 결정을 내리는 것이 두 분 사이에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만약 순간의 즐거움으로 미루다 보면 분명 어느 한쪽은 깊은 상처를 남기게 될 것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서로 정렬적인 궁합입니다.
초년에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이라도 하듯이 서로가 서로를 챙기기 보다는 자신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듯한 행동을 많이 합니다. 특히 여자분의 경우에 결혼후 초기에는 자신도 모르는 듯하지만 내면적인 욕구가 강하여 점점더 이를 표출하게 되는데 이로인해 서로의 오해가 생기어 잦은 싸움도 있을 듯 하나 이또한 두 분의 정렬적인 사랑과 행동으로 인하여 쉽게 풀리는 듯 하군요.
중년이후에도 두분의 궁합은 정렬적이고 적극적이어서 남자분의 경우에 밖으로 나가는 일이 많은 경우에 한번쯤은 단속을 해보심이 어떠실지요?
두분모두 정력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으로 인하여 서로에 대한 이해와 양보 또한 많이 하셔야 될것입니다. 만약에 양쪽모두 강으로 맞서게 된다면 부러지게 될테니 말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집착형입니다.
서로를 오해하여 조그마한 싸움이 자주 있을 듯 합니다.
싸움이 끝나면 왜이렇게 사소한 일에 싸움을 하였는지 한심해 하면서도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랑을 확인이라도
하듯이 서로가 서로를 귀찮게 하네요.
좋으면서도 좋다는 내색을 하기보다는 사소한 잘못이라도 하나 있으면 바로 내색을 하는 그런 타입입니다.
비온뒤에 땅은 더욱더 굳는 다고 하였던가요!
사랑은 이렇게 작고 사소한 일에서 부터 온다고 합니다. 서로의 마음을 진심으로 이해해주는 그날이 바로 당신의 소중한 사랑을 얻은 날 입니다. 싸움에 잦아 지더라도 어느 한쪾이 조용히 지나간다면 말입니다.
님 들의 궁합지수는 약 70% 정도 입니다.


★ 전갈자리(10.22~11.21)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님 들은 서로에게 끌리는 향수를 뿌린듯하군요!
서로의 생각과 행동이 서로 다른 부분이 있어도 왠지 낮설지가 않고 끌리는 구석이 있네요.
보통은 생각과 행동이 다르면 많이 부딧히고 싸움도 많이 할것 같지만 님들의 이러한 행동조차도 사랑이라는 명목아래 서로를 잡아당기는 마력이 있는 듯합니다.
그러나 한번 오해를 하거나 큰 시비에 부딪히게 되면 크게 싸움을 하게 되어 자신은 물론 주위의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될것 같습니다.
사랑을 정신과 육체로 굳이 나눈다면 님들의 사랑은 40:60정도로 육제적인 면이 조금은 앞서네요. 그렇다고 님들의 사랑이 정렬적이지는 않습니다. 정렬적이기 보다는 정적인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사랑이란 정신적인면 만으로나 육체적인면 만으로는 이루어 질수가 없는데 님들의 전체적인 궁합지수를 보면 65%정도 입니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궁합] 염소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처녀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자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