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물고기자리

dhgfykl; 2009. 4. 2. 23:13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여성분께서는 배우자 운이 없는 편이십니다. 그래서 현재의 남자분과 맞지 않아 다른 이성을 찾는다고 하여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풀이됩니다. 여성분의 남자운은 몸이 병약하여 아프지 않는다면 자신이 벌어서 뒷바라지를 해야 하는 형국으로 풀이되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실을 직시하고 어느 방법이 최선인지를 생각하는데 부족함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남성분을 풀이하여 보면 제멋대로인 사람입니다. 다행이 병약하여 몸져눕지는 않겠으나 일을 저지르는 성향이 강할 것으로 풀이됩니다. 남을 배려한다거나 특히 배우자나 여성을 배려하는 기운이 약하고 이는 다른 여성을 만나게 되더라도 마찬가지일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러한 궁합을 가진분은 최상이라 할 수는 없으나 현재 가진 운에 있어 반드시 타협점이 있을 것이니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기울여야 하겠으며 다행히도 속궁합이 잘 맞을 것이니 그중에 길하다 말할 수 있겠습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한쪽에서 다른쪽을 극진히 아끼는 형국으로 풀이됩니다. 사랑은 한쪽에서만 깊다고 하여 좋은 것은 아닌데 두분의 형국은 서로 사랑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한쪽에서 극진하게 마음을 쏟아 부울 형국으로 보입니다.
한사람은 마음은 있으나 그 마음보다 더 큰 것을 바라보고 있으며 다른 한쪽은 그 사람만을 바라보게 되겠으니 여자분은 마음보다는 대를 보게 되고 남자분은 모든 것을 다 바쳐 여자분만을 바라보는 형국이 강합니다. 깊게 사랑을 하게 되나 여자분의 마음을 얻으려면 많은 시간과 많은 마음고생이 필요하게 되겠으니 오랫동안 마음이 변치 않는 다면 좋은 인연 맺으실 수 있을 것으로 풀이 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양자리(3.21~4.20)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해 보면 두분 모두 변덕이 심하신 커플로 보입니다. 눈에 보일때에는 서로 죽일 듯이 싸우다가 눈에서 멀어지게 되면 그리워서 눈물을 흘리게 되니 요즘 말로 하면 엽기 커플이라고 하면 적절한 비유일까요?
두분은 현재 서로간의 감정상태가 너무 변화가 심하게 됩니다. 두분 모두 감정적이라 보여지는군요. 그래서 흥분하게 되면 앞뒤 가리지 않고 말을 막 하게 되는데 남성분이 여성분의 그런 모습을 보고 쉽게 질리게 됩니다.
여성분은 본심이 그러한 것은 아니나 표현방법이 그러해서 남자분의 오해를 사게 되고 이로인해 두분은 아픈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자분께서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시는 방법을 바꾸어 보는 것이 좋겠으며 나중에 후회할 행동은 애초에 하지 않으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그 기운이 좋지 않은 것으로 풀이됩니다. 두분은 그저 연인으로서의 인연은 좋은 듯 싶으나 부부연을 맺는 것은 좋지 않아 보입니다.
여자분의 기운을 살펴보게 되면 배우자에게 있어 강한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여지게 되는데 이 때문에 상대방이 병을 얻게 되거나 단명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성분의 기를 누를 만큼 강한 자기기운을 가진 남성분이라면 상관이 없겠으나 지금의 남자분을 풀이해 보면 아이러니하게도 여성분의 사주에서 많은 영향을 받게 되는 형국이니 기가 그리 세고 확고한 편이 아닙니다. 현재까지 이루어 놓은 것들도 부부연을 맺음과 동시에 무너지게 될 수 있고 사회생활 마저도 불투명해 질 수 있어 보입니다.
두분을 놓고 풀이하여 볼 때 부부연은 맺지 않는 것이 가슴이 아프지만 좋을 듯 하며 서로를 위하는 길로 보여집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해 보면 좋은 기간은 짧고 무덤덤한 기간이 길 것으로 풀이되는 인연입니다. 서로가 처음 았을 때 서로에게 감정을 느끼는 것은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지 않으나 그 와 마찬가지로 그 감정이 지속되는 데에도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릴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서로가 상대를 편안하게 해 주며 보듬어 주어야 하나 그것 역시 마음이 바탕이 되었을 때 이루어지는 법. 생각보다 마음이 금방 식어버리게 되니 서로가 서로에게 소홀함이 많아지게 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러나 서로 인연의 끈을 쉬 놓지 못하게 될 것이니 서로가 길한 방향을 보고 나아감에 있어 다시 생각을 해 보게 된다면 아니라고 판단했을 때에는 깨끗이 미련을 버리고 보내주는 것 또한 사랑의 다른 모습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게자리(6.22~7.22)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여자분의 남자관계 때문에 많은 애를 끓이는 형국으로 풀이 됩니다. 여성분과 남성분은 서로 말도 잘 통하고 느낌도 좋아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여성분이 가진 매력으로 인하여 남성들이 여자분 주위에 모여들게 되니 이 때문에 다툼의 발단이 이루어 지겠습니다.
여자분에게 괜한 시비를 걸어 서로 마음의 상처를 가지게 될 수도 있으나 여성분의 인기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수그러들 것이니 남성분께서 그리 크게 신경쓰실 문제가 아닐 것으로 보이며 계속된다 하더라 도 여성분의 마음은 확고부동 하겠으니 의심은 금물이라 보여집니다.
두분에 있어서는 작은 문제를 제외하고 큰 무리는 없을 듯 보이며 부부관계에 있어서도 앞뒤가 잘 맞게 되겠으니 오래도록 금슬이 좋을 것으로 보여 집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서로간의 인연을 사주에서 찾아볼수 없으니 맺지 않아야 한는 인연을 맺은 듯 싶습니다. 여자분의 성품은 정이 넘치는 성품으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모든 것을 헌신적으로주게 되는 형국으로 만일에 이 관계를 지속하게 된다면 더욱더 큰 상처를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분의 성품또한 조금만 너그러우면 좋겠으나 차고 매몰찬 성격이 강하게 되므로 두분은 관계가 지속될수록 여성분의 마음의 상처만 깊어지게 되겠으니 여성분의 입장에 서서 볼때에는 빨리 헤어지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물론 100% 완벽한 인연은 없으며 둘의 부족한 부분을 서로 채워주는 것이 부부의 연이라고는 하나 이 궁합은 한쪽이 너무도 일방적으로 해를 입기만 하니 지속하는 것이 그리 좋지 않겠다고 보여지는 궁합니다.
속궁합 역시 여성분에게는 거부감을 많이 주게 되나 남성분이 자신만을 생각하게 되니 여성분은 그저 남성을 배려만 하다가 상처를 입는 형국이 강하게 풍긴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사랑이라는 감정보다는 우정이라는 이름이 더 어울릴 듯 합니다. 그러나 궁합이나 부부인연에 있어 마음의 이끌림만을 중요시 할 수는 없는 법. 두분이 부부의 연을 맺게 된다면 알콩달콩 재미나게 사실 수 있는 인연으로 풀이됩니다. 서로간에 처음부터 이성의 끌림으로 맺은 인연은 아니나 신의와 믿음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관계이니 만큼 언제 어느 때라도 서로를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으로 풀이 됩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좋지 않은 부분은 조언을 해 주게 되며 서로의 부족한 면을 채워주게 되니 이보다 더 바람직한 관계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위기는 찾아오는 법. 가슴떨림이 없는 관계속에서 두 사람중 어느 한 사람이 그 느낌을 다른사람에게서 받고 둘의 관계를 청산하고자 하게 될 것이니 이를 미연에 방지코자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이성으로 많이 비추어지지 않는다하여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거나 서로를 대하는데 있어 소홀함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사람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서로의 마음이 한박자씩 어긋나는 인연으로 풀이됩니다. 둘이 같은 생각을 하기는 하나 그 시기가 서로 다르게 되니 안타까움이 더해가게 되겠습니다.
차라리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게 되면 그러려니 하겠으나 한사람의 생각이 지나간 후에 그 자리를 다시 짚어나가게 되니 아쉬울 뿐입니다.
두분은 서로 좋은 인연으로 맺어질 가능성이 충분하게 되겠으니 서로가 서로를 제대로 알고자 노력함에 부족함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면 두분은 백년 가약을 맺음에 있어 어느 누구 부럽지 않은 생활을 하게 되겠으며 마음이 맞아들어가게 되면 두분의 부부궁합 금슬 역시 너무도 잘 맞을 것으로 풀이 됩니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결혼이라는 것에 이르는 데에 많은 난관을 이겨내야만 하는 인연으로 풀이됩니다. 여성의 고집이 센 편에 속하여 남의 말을 잘 듣지 않고 자신의 고집대로 하려는 성향이 강하며 남성은 남성대로 권위적이어서 이러한 여성을 이해할 수 없어 합니다.
또한 이러한 궁합은 양가에서 심하게 반대를 하게 되는 경향이 강하게 되니 이러한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것 또한 매우 힘든 일이라 여겨집니다. 결국에 이루고자 하는 여성분의 고집대로 이루어 질 수는 있으나 이루어진다고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는 못하게 될 것이니 두분 사이에 자녀가 없어 고생을 하게되며 양가 집안에도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하여 생기게 되니 마음고생이 심할 것으로 보인다.
안되는 인연은 그저 안되게 내버려두는 것이 순리인 법. 붙잡아 두려 애쓰지 말고 그저 흐르는 대로 내버려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두분의 궁합을 살펴보면 서로에게 살아나는 기운을 보태어 주는 인연으로 풀이됩니다. 아주 길한 인연중의 하나로 풀이되며 서로가 서로에게 기운을 보태어 주는 인연입니다.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잘 메꾸어 주게 되며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되니 아주 바람직하게 보입니다.
현재 남자분께서는 별 비젼이 없어 보이게 되나 옆에 당신이 있음으로 인하여 그 기운을 보태게 되어 사회적으로 성공하게 될 것이며 부를 가지게 되겠고 당신 역시 옆에 지금의 남자분이 있음으로 인하여 자신의 기운과 잘 맞아떨어지게 되는 인연이어서 그 덕을 함께 누리게 될 것입니다.
현재의 그사람의 모습만을 보고 판단하게 된다면 후일 크게 후회하게 되겠으니 두분은 서로두분의 궁합을 풀이하여 보면 결혼이라는 것에 이르는 데에 많은 난관을 이겨내야만 하는 인연으로 풀이됩니다. 여성의 고집이 센 편에 속하여 남의 말을 잘 듣지 않고 자신의 고집대로 하려는 성향이 강하며 남성은 남성대로 권위적이어서 이러한 여성을 이해할 수 없어 합니다.
또한 이러한 궁합은 양가에서 심하게 반대를 하게 되는 경향이 강하게 되니 이러한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것 또한 매우 힘든 일이라 여겨집니다.
결국에 이루고자 하는 여성분의 고집대로 이루어 질 수는 있으나 이루어진다고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가져 오지는 못하게 될 것이니 두분 사이에 자녀가 없어 고생을 하게되며 양가 집안에도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하여 생기게 되니 마음고생이 심할 것으로 보인다.
안되는 인연은 그저 안되게 내버려두는 것이 순리인 법. 붙잡아 두려 애쓰지 말고 그저 흐르는 대로 내버려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겠다.


★ 물고기자리(2.19~3.20)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두분의 인연을 풀이하여 보면 여성분이 권태로움을 쉽게 느끼는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두분은 교재 기간중에는 별 무리없이 인연을 이어 나가게 되겠으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되면 여성쪽에서 결혼생활에 있어 쉽게 권태를 느끼게 되겟습니다.
이 때문에 결혼생활 자체에도 많은 위협을 받게 되겠으니 남성분께서 이 부분은 노력하여 주셔야 하며 여자분은 결혼생활에 권태로움을 느끼게 될 지라도 헌신적으로 가정에 충실한 부인이 될 것입니다.
현재 교재를 하시고 계시는 두 분께서 일년안으로 인연을 맺지 못하시게 된다면 두분 모두 서로 다른 인연을 찾아 나서게 될 것으로보여집니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가지 띠에 따른 성격분석   (0) 2009.06.21
[별자리궁합] 물병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염소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수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