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별자리궁합] 처녀자리 본문

혈액별형유형/띠 & 별자리

[별자리궁합] 처녀자리

dhgfykl; 2009. 4. 2. 23:03
★처녀자리(8.23~9.22)남자 ↔물병자리(1.20~2.18)여자

두 분의 궁합은 잦은 다툼이 있을 수 있는 궁합이다.
또한, 그 원인이 사소한 것에서 시작을 하며 해결책 또한 가까운데 있는데 그것을 잘 찾기가 어렵군요.
잠자리에서까지 불만이 나타나는 형상입니다.
부부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의 한가지가 잠자리라고 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불만이 일어난다면 아주 큰 문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도와줄 일이 아니니 두분이서 해결하는 것만이 방법일 것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물고기자리(2.19~3.20)여자

두분에 궁합은 남성의 기운은 아주 강한 편이고 여성의 기운은 약하다 볼수 가 있겠네요.
양의 기운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오히려 남성의 경우 조금은 수그러 들 필요가 있겠습니다. 자신의 기운이 강하다 하여 여성을 주눅이 들게 할 우려가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여 두분이 같은 길을 바라보는 입장이라면 안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가 있겠습니다.
평생 해로 하는 부분이 아니라면 남녀의 친구사이 애인사이로서는 문제가 없는 궁합니다. 결혼까지 약속을 하신 분이라면 남성의 성격을 조금만 줄이고 여서의 입장을 받아 들여 수궁을 해야 할 것입니다.
반대로 여성은 내성적이고 소심하기 때문에 늘 앞에 나서서 이야기를 하는 것보다 누군가 앞에서 강하게 이끌어 주어야 하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만났으니 한쪽으로 너무 치이게 않게 서로의 조화를 잘 이우어 가신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여성의 아기자기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알뜰하고 현모양처로써는 적격입니다. 소심하고 내성적인 반면에 남을 배려 할줄 아는 그러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
서로가 이러한 단점을 자 조율하여 나가시기 바랍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양자리(3.21~4.20)여자

두분의 궁합은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돈독하여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서로 믿어주고 그런 믿음을 배신하지 않는 마음이
너무나 사랑스럽군요. 그런 믿음과 사랑으로 인하여 하는 일까지 잘 풀릴 것입니다.
좋은 궁합이니 행복하게 생활하십시요.


★ 처녀자리(8.23~9.22)남자 ↔황소자리(4.21~5.20)여자

두 분의 궁합을 볼때 음양의 조화가 잘 이루어 졌습니다.
음양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는 것은 남자와 여가자 만나 서로 잘 융화가 된다는 뜻입니다.
서로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자는 남자를 진심으로 공경하고 섬기며 남자는 여자를 진심으로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관계입니다. 서로의 사랑이 절대로 변하지 않는 아주 좋은 궁합니다.
가정이 편안하니 하는 일도 잘 풀리니 막힘이 없을 것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쌍둥이자리(5.21~6.21)여자

두 분의 궁합은 어찌 보면 좋은 것 같기도 한데 어찌 보면 안좋기도 합니다.
서로를 믿고 서로가 하는 일에 간섭을 하지 않는데 이는 좋게 표현을 한 것으로 다른 관점에서 보면 서로에 대해 너무 무관심하다고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면 참 개방적이고 좋아보이나 정작 자신들의 마음은 그렇지 않고 또 그러한 마음을 표현이라도 하면 좋을텐데 표현도 하지 못하니 답답한 마음만이 있겠군요.
마음속의 가식을 버리고 진심으로 상대를 대하십시요. 그러면 좋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게자리(6.22~7.22)여자

남성의 감정적인 성격과 여성의 강한 성격이 조화를 이루는 형상입니다.
남성은 세심하고 매사에 꼼꼼하니 천상 남자이지만 여자라 할수 있겠네요.
걷으로 보이는 인상은 그렇지 않다 할수 있지만 사소한 것 이라도 꼼꼼하게 짚어 넘어 가야 적성이 풀리는 분입니다. 어릴러져 있는 것을 싫어 하고 반면 결벽증까지 있어 주위의 모든것들이 정리가 되 있어야 하는 성격으써 반대로 여성분은 털털하며 매사 강한 생활력을 지니고 있어 남성이 하지 못하는 것들이 이루어 낼것 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같은 해로 한다면 이보다 크게 문제는 부분이 아닙니다.
서로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해 줄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지 않은 성격을 상반대게 지니고 있어 좋은 궁합입니다. 연애 초기에는 서로의 성격차이로 조금은 불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잘 극복을 하신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같은 해로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힘든 부분이라 할 수 있겠네요.
서로의 입장을 조금만 양보를 하고 그리고 받아 들여 노력을 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보실 것입니다. 두분의 경우에는 자녀의 덕이 많고 후일 자손의 덕을 많이 쌓아 복을 누릴 것입니다. 이것은 두분이 같이 이루어 졌을 때를 비추어 말씀을 드린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면서..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을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사자자리(7.23~8.22)여자

두분의 경우에는 서로 극하는 궁합으로 같이 있다면 불이 기름을 얻는 것 같은 싸움이 잦을 것입니다.
서로가 양과 양이 맞나니 불과 불이 부딪치는 격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상극이 되는 두분에 궁합을 볼때는 그리 추천을 해드리고 싶지는 않군요.
우히려 해가 될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오히려 친구이상도 못되는 경우가 될 것입니다.
서로가 조금은 화를 누루고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신다면 극한 경우는 피해 갈수 는 있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서로에게 해를 주니 이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경우 두분이 같은 해로 할 경우 오히려 찰떡 궁합이 될 수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같은 기운의 사람이기 때문에 성격 또한 비슷할 것입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 하여 싸움을 하게 된다면 큰 화를 입게 될 것이니 이점을 명심하시기 바라면서.. 참고 자기를 인내 하는 법을 늘려 나가셔야 할 것입니다.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을 한다면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남성의 기질은 타고난 장군상이고 여성의 기질 또한 장군상이라 두 장군이 만났으니 이 어찌 천하를 이루지 않을 수 없겠는가... 서로가 서로의 분야에서 여성은 결혼을 한다 하여도 집에만 있게 된다면 님에게
좋지 않으니 밖으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후일에는 재물과 덕이 풍성할 것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처녀자리(8.23~9.22)여자

두분의 상은 남성은 매우 감성적이고 여성은 이성적이 사고를 지닌 분입니다.
남성과 여성이 서로 반대의 경우를 지니고 있어 남자는 항상 꿈을 꾸며 꿈을 쫓은 입장이 강할 것이고 여성은 현실에 충실하며 이상을 추구할 것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맺어 진다면 서로의 성격 차이가 심해 남성 보다는 여성 쪽에서 많은 이해와 노력이 필요 할 것입니다. 남성의 경우 하고자 하는 일이 있으면 어떠한 일이 있어도 밀고 나가는 스타일 입니다. 그것이 행여 좋지 않은 일이라 해도 한번 도전을 해보고 난 후에야 그 길이 아닌것을 알고 돌아 서는 분이라는 것은 말씀을 드립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현생에 맞는 생각만 하고 무리한 일에는 도전을 하지 않은 분으로써 자기의 생각에 조금이라도 피해가 갈 것 같은면 중도에 포기를 하는 분입니다.
이러한 두분이 만나 같은 해로 한다면 많은 입자의 차이를 보일것 입니다.
그 부분만 조절을 하신다면 큰 문제는 없지만 그렇다고 항상 꿈만 쫓아 다니는 남성분은 어디까지 이해를 해야 하는지는 여성분이 판단을 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두분의 궁합을 비추어 보면 여성의 강한 인내력과 남성분을 믿고 따라 가는 길 밖에는 없는 것입니다.
매번 남성의 실패와 좌절이 있지만 꼭 그만큼에 댓가를 받을 것입니다.
이것을 믿는 다면 두분이 합은 문제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짚어 드리는 바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천칭자리(9.23~10.21)여자

두분의 경우에는 서로에게 눈과 귀가 되어주는 겪입니다. 이보다 좋을 수는 없는 궁합이라 할수 있겠네요.
음과 양의 적절한 조합으로 더 이상의 이상적이 궁합은 없습니다.
처음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를 것입니다. 하늘이 맺어준 인연이라 할 지라도 주위에 시기와 질투가 끊이지 않을 것이므로 그 다른 사람의 유혹이 있다 하더라도 잘 견디어 이겨 내신다면 이보다 좋은 궁합은 없을 것입니다.
두분의 경우에는 두분에 문제 보다는 주위에 문제가 많은 겪입니다. 방해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남성의 주위에 여자가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다면 여성의 주위에 남자가 있을 그러한 사주 입니다. 판단을 내리는 것은 본인의 결정입니다. 후일에 복을 누리기 위해서는 지금에 있는 상대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잦은 사소한 싸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두분의 문제 보다는 주위에 문제로 싸움이 이루어 질 것입니다. 서로가 바라보는 입장도 그리고 추고하는 성향도 같은 두분이 맺어 진다면 하늘이 맺어준 두분에 연은 소중하게 이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결혼을 한 분이라면 많은 고민이 따를 것입니다. 내가 가야 하는 길을 누군가 지적을 해줄뿐 답을 주는 일은 없습니다. 자신이 만들어 가고 그 길에 맞게 생활을 하는 것이죠. 이 부분에 있어서의 판단은 님의 선택메 맞기게 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면서..


★ 처녀자리(8.23~9.22)남자 ↔전갈자리(10.22~11.21)여자

서로가 서로에게 해를 주는 입장이 강할 것입니다.
이러한 궁합은 그리 추천을 해 드리고 싶은 궁합이 아니기에..
남성의 타고난 바람끼는 어떻게 할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남성의 주위에 늘 여자가 있을 것입니다. 이점을 유넘하시고 두분이 같은 해로 한다면 받아 들여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늘 싸움이 떠날 날이 없겠죠. 이러한 남성의 사주는 자기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주의에 여성이 따라오는 사주 입니다. 그만큼 여성에게는 인기가 많은 사주라 할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늘 속앓이를 하며 지내야 하는 상으로 이러한 두분의 궁합은 추천을 해드리고 싶지가 않군요.
여성의 기운이 미약하기에 남서을 잡을수 있는 힘이 부족한 것입니다.
오히려 맺어 진다 하여도 더 힘듬이 찾아 올뿐 잊고, 상관을 하지 않는 다면 모를까 같이 있는 다 할 경우에는 참으로 힘든 궁합이라 할수 있습니다.
좋은 궁합이라 하면 서로에게 기운을 줄수 있고 같이 있음으로써 더 많은 복을 누린다면 더 이상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없겠지만 두분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기에 말리는 입장이 강한 것입니다. 재운은 따르지만 헛된 재물만 따르게 될뿐 실속을 없습니다.
정 두분이 같은 해로 한다면 여성의 입장에서는 인내하는 법과 기도를 꾸준히 하셔야 할 것입니다.


★ 처녀자리(8.23~9.22)남자 ↔사수자리(11.22~12.21)여자

두분에 궁합을 보면 남성은 일편단심 민들래형이요 여성의 마음은 주체할 수가 없는 갈대입니다.
이러한 남성의 상을 보면 한 사람을 마음에 담고 있으면 다른 사람이 아무리 접근을 한다 해도 쉽게 다가 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현재 남자 친구나 애인이 있다 하여도 주위에 또다른 사람에게 한눈을 파는 그러한 분입니다. 한 사람에게 안주를 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에게 눈을 돌리는 모습니다. 그렇다 하여도 이것은 마음을 다잡지 못하여 생기는 형상으로 진정으로 자신을 위해주고 아껴줄수 있는 그러한 사람이라면 또한 여서의 마음을 돌릴수 있을 것입니다. 두분에 귱합을 비추어 보면 사로 상극이 되지만 또한 적절한 궁합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남성의 입장에서는 마음이 상하고 속이 상하는 경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열고 다가 간다 하여도 쉽게 여성쪽에서 받아 들이지 않는 다면 더 힘들어 질수 있는 궁합입니다. 이점을 상기하시여 남성쪽에서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법을 배우셔야 할 것입니다. 연애초기에는 힘듬이 있겠지만 후일에 덯을 쌓은 남성의 공으로 복을 누릴 것입니다. 늘 행복한 나날이 되기를 바라면서...


★ 처녀자리(8.23~9.22)남자 ↔염소자리(12.22~1.19)여자

두분에 궁합을 풀어보면 나비가 꽃을 찾아 날아 가는 형상이라 할수 있겠네요.
남성의 강한 생활력과 끈질긴 애정이 여성분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처음만나는 입장이라면 서로의 성격 차이로 쉽지는 않겠지만 그 분을 참고 인내를 하신다면 좋은 결과를 볼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차분한 성격과 온화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 따뜻한 마음으로 남성을 이끌어 줄 것입니다. 너무 강한 남성의 구애에 쉽게 마음은 열지 않지만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볼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두분의 궁합을 비추어 볼때. 남성의 경우 처음의 마음과는 달리 다름 마음을 품고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으로 한 눈을 팔수 있은 입장이 강한 분이이게 여성에게 상처를 주지 않고 행복한 날을 꿈꾸신다면 지금의 여성분에게 헌신을 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의 섬세한 마음에 상처를 입으면 오히려 다른 어떠한 경우보다 더 심한 상처를 받아 오히려 않좋은 결과를 볼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라면서..
약한 것을 좋은 쪽으로 이용을 한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는 있지만 역 이용을 하는 입장이라면 해가 될수 있는 부분을 지적을 하는 바입니다.

'혈액별형유형 > 띠 &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자리궁합] 전갈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천칭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사자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게자리   (0) 2009.04.02
[별자리궁합] 쌍둥이자리   (0) 200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