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색을 활용해 색다른 공간을 꾸민다 본문

&& LUXUTE &&/향기가득한집꾸미기

색을 활용해 색다른 공간을 꾸민다

dhgfykl; 2010. 2. 2. 02:25

 

 

 

 

색을 활용해 색다른 공간을 꾸민다

세련되고 멋진 공간, 안정적이고 아늑한 분위기, 생동감과 활기가 느껴지는 집 안 연출법은?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법은 다름 아닌 색상에 있다.

어떤 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같은 공간일지라도 전혀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컬러를 활용해 신혼집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주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소개한다.


(왼쪽) yellow

옐로는 색감이 강하고 두드러지는 컬러이므로 블랙과 그레이를 함께 연출하면 세련되고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노란색 의자 가격미정, 테이블 20만원대 style K. 벽에 걸린 로이 리히텐슈타인 포스터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카펫 30만원대 한일카페트. 옵아트를 연상시키는 벽지 DSG대동벽지. 의자 위와 앞쪽에 놓인 쿠션 가격미정 모두 슈가홈. 나머지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른쪽) black
블랙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 단, 전체가 검은색 일색이면 너무 어두워 보이므로 유리, 도자기, 스틸 등 다양한 소재로 된 블랙 소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래픽 패턴 원단으로 마감한 3인용 소파와 왼쪽의 1인용 의자 가격미정 style K. 카펫 30만원대 한일카페트. 오른쪽 벽면의 벽지 DSG대동벽지. 나머지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왼쪽) RED
레드 색상 소품을 활용해 꾸민 감각적인 공간. 평범하고 무난한 색상 대신 과감한 컬러로 색다르게 연출함으로써 멋스러운 스타일을 담아냈다. 빨강색 1인 소파와 바닥에 깔린 둥근 매트 가격미정 모두 style K. 빨강과 흰색 6단 서랍장, 빨강 선반장 가격미정 모두 이케아 제품으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벽면에 걸린 캠벨 수프 포스터 3만8000원, 아트와이즈.

(오른쪽) BLUE
화이트 베이스에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면 깔끔한 분위기의 부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벽면이 모두 흰색이면 휑한 느낌을 주므로 한쪽 벽면만 블루 그레이 색상으로 페인트 칠을 하는 것도 아이디어. 벽면에 걸린 앤디 워홀 작품 이미지는 포스터를 구입해 패널에 붙여 완성한 것으로 마이포스터(www.mypos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그 옆의 부엌장과 선반 위에 놓인 주방 소품 모두 슈가홈. 왼쪽 하늘색 의자와 싱크대 위 하늘색 라디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른쪽 청록색 1인 의자 가격미정 인디테일. 의자 위 쿠션 가격미정 슈가홈. 테이블과 가스레인지 위에 놓인 하늘색, 흰색 냄비 가격미정 르쿠르제. 


(왼쪽) GREEN
하루의 피로를 풀고 수면을 취하는 공간인 침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그린 색상을 활용하면 좋다. 연두를 배제한 톤 다운된 그린 침구 세트, 초록 커튼 모두 가격미정 슈가홈. 벽면에 걸린 드로잉은 앙리 마티스 작품으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코너에 있는 사이드 테이블 20만원대 레뮤. 창 아래 놓인 테이블 30만원대 style K. 바닥에 깔린 둥근 화이트 매트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그린색 1인 소파 가격미정 인디테일. 침대와 소파 위에 놓인 기하학 무늬 원단의 쿠션 가격미정 모두 슈가홈.

(오른쪽) BROWN
따뜻한 느낌을 주는 브라운 색상은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으므로 거실처럼 넓은 공간을 꾸밀 때 선택하면 좋다. 그래픽 패턴 벽지 DSG대동벽지. 갈색 커튼 가격미정 슈가홈. 선반 위 빈티지 스타일 라디오 가격미정 슈가홈. 심플한 디자인의 3단 서랍장 60만원대 레뮤. 테이블 의자 가격미정, 인디테일. 타원형 테이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바닥에 깔린 카페트 20만원대 한일카페트. 레트로풍 쿠션 가격미정 모두 슈가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