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사무실에서는 참아! 본문

여유/아름다운 性

사무실에서는 참아!

dhgfykl; 2010. 2. 22. 14:24

사무실에서는 참아!
캐나다의 한 조사에서 직장 내 성적 언급은 직원들의 사기를 해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1천200명의 남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보니 직장 내에서 성적인 행동에 더 많이 노출될수록 덜 존중받는다고 느꼈고 심리적 행복감도 더 낮았다고 연구 저자인 칼 아키노 박사는 설명했다. 당신의 동료가 걸쭉한 농담에 웃고 있어도 속으로는 얼마나 불쾌해할지를 생각해보라. 

지나친 신체적 접촉은 직원들의 사기를 해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술자리에서 함부로 껴안고 비벼댔다가는 직장생활 끝나는 거다.

50% 첫번째 데이트에서 남자가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흥미가 떨어진다는 여성들의 비율
출처 미국 인터넷 설문조사업체가 1천95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

사랑받고 싶다면 문자 날려~
“나는 사랑받고 있는 걸까?” 애정관계를 점검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가 있다. 그녀로부터 받은 문자메시지를 분석해보자. 미국 〈인간관계Personal Relationships〉지에 실린 한 연구에 따르면 당신이 그녀와 주고받은 문자메시지에 있는 단어들로 애정관계의 만족도를 가늠할 수 있다고 한다. 연구원들은 68쌍의 부부가 10일간 서로에게 보낸 메시지를 분석한 결과 아내가 ‘나는’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부부 모두가 더 만족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남편이 ‘나를’이나 ‘당신’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양쪽 모두 덜 행복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나는’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에 대해서 자신의 배우자와 더 숨김없이 이야기할 수 있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당신’이라는 단어는 비방과 지나친 냉소를 나타낸다고 연구 저자인 리처드 슬래처 박사는 말했다. ‘행복해’, ‘흥분돼’ 그리고 ‘섹시해’ 같은 말들을 자주 사용하는 커플일수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니 기억하라.

콘돔 안녕~
최근 중국에서 99% 효과가 있는 남성용 피임 주사를 실험했다고 발표했다. 남성호르몬 테스토스테론에서 추출한 물질이 정자 생산을 방해한다고 연구진은 밝혔다. 역시 대단한 중국이다. 

지겨워도 다시 한 번
그녀와의 관계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궁금한가? 미국 〈심리 과학Psychological Science〉지에 실린 연구에 따르면 한번 생긴 권태감은 장차 더 큰 불만이 나타날 징조라고 한다. 부부 123쌍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 결혼 7년차에 권태기라고 느꼈던 부부는 큰 충돌이 없었는데도 결혼 생활 16년이 되었을 때에는 불만이 더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암벽 등반이나 오지 탐험과 같이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활동들을 함께하라.

야심한 밤의 야한 전화
야심한 밤이 되면 왜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이성의 목소리가 더욱 가슴을 울렁이게 만들까. 미국에서 최근 대학생 6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투표 결과에 주목하자.

늦은 밤 이성으로부터 걸려오는 끈적한 전화를 받아들이는 이유는?

남자

순위

여자

나는 성적인 접촉을 원한다
그녀는 육체적으로 매력적이다
시간이 잘 맞았다
그녀가 할 생각이 있고 한가하다
그녀는 헤프다

1
2
3
4
5

우리는 친구 사이다
그는 성관계를 위해서만 전화한다
그는 육체적으로 매력적이다
시간이 잘 맞았다
시간이 잘 맞았다

여성의 답변 1위 “여성은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를 가지려는 경향이 훨씬 더 적은데 이것이 우정 또는 안면이 있는지가 이들에게 어째서 그렇게 중요한가에 대한 이유입니다.”


늦은 밤 ‘찐득한’ 전화를 거절하는 이유는?

남자

순위

여자

그녀는 매력이 없다
시간이 잘 맞지 않는다
형편이 안 된다
우리는 잘 맞지 않는다
성병에 걸릴까봐 두렵다             

1
2
3
4
5

그는 헤프다
내가 싸보이나?
그는 너무 감정에 치우쳐 행동한다
우리는 잘 맞지 않는다
그는 오만불손하다

여성의 답변 1위 “헤픈 남성은 여성에게 매력이 없습니다. 진화론적 관점에서 보자면 그 여성과 그녀의 자손에게 투자하기가 꺼려진다는 신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