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액터즈 스쿨을 다닐적 교장이었던 유키노 마사유키가 발굴했다고 한다. 1992년 4인조 여성그룹 슈퍼 몽키즈로 데뷔했으나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프로듀서 코무로 테츠야의 힘으로 1995년 솔로로 데뷔했다. 영국의 가수 애널리 고든의 유로비트 곡 〈Try Me〉를 리메이크한 〈TRY ME~私を信じて~〉 (TRY ME~나를 믿어 줘~) 로 90년대 중반에 전성기를 누렸다. 〈Try Me〉는 아무로가 4인조 그룹으로 발매한 마지막 싱글이었다. 그 해 4월, 아무로는 솔로 데뷔 싱글 〈太陽のSEASON〉 (태양의 계절)을 발매하였고, 나머지 멤버들은 MAX라는 여성그룹으로 데뷔하여 역시 인기를 누렸다.
1995년부터 1996년까지 아무로가 발매한 세 싱글 〈Chase the Chance〉, 〈Don't Wanna Cry〉, 〈You're My Sunshine〉 은 연속으로 밀리언 셀러가 되었다. 이 후 발매한 앨범 《Sweet 19 Blues》는 3백만장이 넘게 팔렸고, 아무로의 앨범 중 가장 많이 팔린 앨범이 되었다. 아무로의 전성기는 "아무라 붐"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무로는 그 당시 누리던 인기를 타고 10대 소녀들의 패션리더가 되기도 했다. 당시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던 태운 피부, 미니스커트, 부츠 등은 10대 소녀들에게 유행되었다. 언론들은 이들을 아무라라고 불렀다 1996년말 그녀는 일본 레코드 시상식에서 주는 그랑 프리상의 최연소 수상자가 되었다
그녀는 싱글 〈CAN YOU CELEBRATE?〉를 홍보하면서 1997년을 시작했다. 2백만장이상 판매되었다. 싱글 〈How to be a Girl〉과 2집 《Concentration 20》를 발매한 후 일본의 4대 돔에서 콘서트를 하였다. 하지만 그녀의 전성기는 그룹 TRF의 멤버 SAM(본명: 마루야마 마사하루)과 결혼선언을 하면서 끝난 듯했다. SAM은 아무로보다 거의 15살 정도 나이가 더 많았기 때문에 일본 사회는 큰 충격을 받았다 1998년 5월, 그녀의 유일한 아이 하루토를 낳았고, 그해 12월 싱글 〈I HAVE NEVER SEEN〉을 오리콘 차트 1위에 올려 놓았으나, 1999년 그녀의 어머니가 정신적으로 불안한 처남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아픔을 겪었다.
2002년 그녀는 이혼을 했고, 그의 방송경력도 끝나는 듯했다. 이후 그녀는 이전에 추구했던 유로 댄스에서 힙합으로 음악적 노선을 달리했고, 데뷔 이후 줄곧 자신을 프로듀스했던 코무로 테츠야와도 결별했다. 이 과정에서 발매하는 싱글들이 저조한 판매량을 기록했다. 그러나 2004년 발라드 싱글 〈ALL FOR YOU〉가 좋은 반응을 얻어 10만장을 돌파했고, 연이은 싱글 〈GIRL TALK / the SPEED STAR〉, 〈WANT ME, WANT ME〉까지 모두 10만장을 돌파했다. 그녀는 이 싱글들이 수록된 7집 앨범 《Queen of Hip-Pop》으로 오리콘 차트의 2위에 올랐고, 여세를 몰아 2007년 7월 1일자의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 앨범 《PLAY》로 1위를 차지하면서, 재기에 성공했다. 그녀의 앨범이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3집 《GENIUS 2000》 이후 7년 만의 일이다
앨범 《PLAY》 발매 이후 아무로 나미에는 2007년 8월부터 콘서트 투어를 했다. 그리고 2008년 초, 그녀는 세계 유명 스타일리스트 패트리샤 필드와 헤어디자이너 올랜도 피타가 참여하는 프리미엄 비달 사순의 "Fashion × Music × VS" 캠페인에서 음악을 맡게 되었다. 비달 사순의 광고에도 직접 출연하며 광고 음악도 직접 불러 싱글 〈60s 70s 80s〉에 수록하였는데, 싱글에 수록된 3곡은 각각 1960년대, 1970년대, 1980년대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 싱글로 아무로 나미에는 1998년 이후 9년여 만에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무로 나미에, 2010년 첫 싱글 발매!! 『Break It/Get Myself Back』!!
전작 「PAST<FUTURE」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1위를 기록한 아무로 나미에가 2010년 들어 첫 싱글을 발매! 새롭게 발표되는 2곡은, 각각 일본에서 ‘코카콜라 제로’와 ‘레코쵸크’의 CM으로 쓰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열적이고 강력한 댄스를 연상시키는 ‘Break It’과 오랜만에 듣게 되는 그녀의 미디엄 템포곡인 ‘Get Myself Back’ 아무로 나미에의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두 곡을 담고 있다.
170만장을 넘는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앨범 『BEST FICTION』을 거쳐 새로운 각오로 임하는 아무로 나미에 2년 반만의 대망의 오리지널 앨범!!
170만장을 넘는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앨범 『BEST FICTION』을 거쳐 새로운 각오로 임하는 2년 반만의 대망의 오리지널 앨범!! 비달 사순의 캠페인 송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MY LOVE」「Dr.」「COPY THAT」, 코카콜라 제로의 이미지송 「WILD」, Docomo의 BeeTV에서 방영예정인 드라마「 女たちは二度遊ぶ 」(여자들은 두 번 논다)에 삽입되는「The Meaning Of Us」와 같이 자극적인 최신 댄스 넘버부터 오랜만의 들어보는 발라드까지…「모든걸 비우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어!」라는 결심의 아무로 나미에 “최신작”!!!
Amuro Namie - Wild
Work the middle like I do
煩悩の神は本能の神
操らせればいい
Legs, arms, shoulders, knees, Fingers, toes, hips & belly
はばかる事なく Let's get WILD!
Be wild
アとイとシとテとルを
言うのが苦手な
ジャパニーズ・ピープル
Don't think HARD!
ピースを繋げて隙間を埋めよ
パーツを交わして命を生めよ
Be wild
嫌いじゃない筈本当は
恥じらいのカルチャー
欲情へのトーチャー
インドアー
アウトドアー
ところ構わず
Go another round まだまだ…
足りないならば またまた…
ピースを繋げて隙間を埋めよ
パーツを交わして命を生めよ
Go another round まだまだ…
足りないならば またまた…
|
single - Wild/Dr. (2009)신곡 싱글 [WILD/DR.]2009년 COCA COLA사의 제품인 코카콜라 ZERO의 CM에 TIE-UP되며 화제를 일으킨 "WILD"와 비달사순의 캠페인송으로 채택된 DR. 2곡이 수록 되어있으며, 각 곡의 INSTRUMENTAL을 수록하였다.
|
|
컴필레이션 - Best Fiction (2008)J-POP 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 6년만의 베스트 앨범 [BEST FICTION] 베스트 픽션!2008년7월 30일! J-POP의 여신으로 추앙받는 아무로나미에 6년만의 베스트앨범이 한일 동시 발매된다! 2002년「WISHING on THE SAME STAR」에서부터 현재 일본내 비달사순 CM으로 화제만발로 롱 히트를 한 최신 [60S70S80S]의3곡을 포함하는 발매싱글 15곡을 모두 포함 |
|
비디오 - Play Tour 2007 [live] (2008)아무로 나미에 자신의 최다공연수를 기록"65공연"한 2007 전국 투어의 도쿄 공연 모습을 완J-POP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의 신보 "PLAY TOUR 2007" DVD이번 신보는 작년에 발표했던 대히트 앨범 "PLAY"의 곡들을 중심으로 펼쳐졌던 2007 투어의 도쿄공연 모습을 담고 있으며 "J-POP의 여신", "라이브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무로 나미에의 멋진 모습들을 가득 수록하고 있다.곡마다 풍성한 연출을 바탕으로 세련되고도 섹시하며 큐티한 아무로 나미에의 여러가지 모습을 담은 이번 DVD에는 히트곡 "HIDE & SEEK", "GIRL TALK", "FUNKY TOWN", "BABY DON`T CRY", "CAN`T SLEEP, CAN`T EAT, I`M SICK", "WANT ME, WANT ME" 외에도 명곡 "CAN YOU CELEBRATE?", "SAY THE WORD"BREEZ HOUSE MIX"" 또한 수록되어 총 23곡/총 105분의 방대한 분량으로 완성되어 있다..... |
|
single - 60S 70S 80S (2008)60년대 70년대 80년대 3가지 컨셉 3가지 음악과 패션
각 시대를 대표하는 곡을 아무로 나미에가 셀렉트!
"리메이크"를 테마로 한 다양한 매력을 담은 새로운 느낌의 뉴 싱글!
아무로나미에의 2008년도 첫 싱글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브랜드 Vidal Sassoon(비달사순)의 일본광고송으로 스페셜기획!
「리메이크」를 테마로 60’s 70’s 80’s 각 시대를 대표하는 빅 히트곡「The Supremes /Baby Love」(60s)、「Aretha Franklin / Rock Steady」(70s),「Lrene Cara / What a feeling」(80s) 」을 아무로나미에의 관점으로 셀렉! 대담하게 샘플링시킨 화제곡들로 구성!
이번 곡들의 프로듀서들로서 T.Kura & michico(60s)、MURO & michico (70s)、오사와신이치(솔로프로젝트명:몬도그로소) & michico (80s)라는 거장들이 참가하여 악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6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아무로나미에의 선호곡이기도 한 원곡"Baby Love"을 베이스로 결정. 패션트랜드라는 개념이 생겨났던 그 시대의 유행에 민감한 여자의 마음을 그린 큐트한 팝으로 완성시킨[NEW LOOK] 과 7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원곡을 대담하게 샘플링한 펑키한 악곡의 댄스트랙의 [ROCK STEADY] 로 완성! 마지막 80’s를 대표하는 곡으로는 영화 "플래시댄스"의 주제가인 [WHAT A FEELING]으로 결정!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일렉트로닉계 거장 오사와 신이치를 통해 지금시대에 가장 유행하는 일렉트로사운드와 MICHIKO를 통해 80년대 플레이 바를 가득메운 댄싱하이 프레이즈로 멜로디감이 매우 맑고 대담하고 캐치감이 있는 참신한 악곡으로 완성시켰다.
DVD에는 영화「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TV「Sex & The City」에서도 주목을 끈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패트리시아 필드, 파리콜렉션에서 활약하고 있는 카리스크 헤어스타일리스트 올랜드 피크에 의해 다듬어진 아무로 나미에의 멋진 비쥬얼을 감상할 수 있는 각 3편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있다.....
일본 비달사순과의 호화 코라보레이션으로 60년대 70년대 80년대를 음악과 패션으로 각각 이미지화 시켜서 비달사순 캠페인과 동시에 진행하였다. 각각의 연대별로 유명 팝을 샘플링, 커버, 혹은 이미지화 시켰는데 60년대는 The Supremes의 baby love를 샘플링, 70년대는 Aretha Franklin의 Rock Steady를 커버, 그리고 80년대는 Flashdance 의 주제곡 What a feeling을 이미지화 시켰다.
과장되게 하지만 간결하게
첫번째 트랙 NEW LOOK 은 다이애나 로스가 있던 전설적인 The Supremes의 baby love中 후렴구를 샘플링하였다. 싱글의 3곡 모두 전반적으로 리트로를 통한 그 시절의 사운드 재현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으로 해석해 나간것이 강점인데 NEW LOOK에서 그 세련됨이 가장 잘 나타나고 있다. 재클린 오나시스로 대표되는 60년대 패션의 현대적인 재해석이 곁들어진 패션과 극대화된 미니멀리즘이 가미된 사운드, 그리고 과장된 색깔과 댄서들의 춤과 함께 아무로 나미에의 귀여운'척'은 완벽한 하나의 새로운 '룩'을 만들어 내고있다. 그리고 곡의 제목부터 가사, 심지어 PV의 전반적인 미쟝센까지 패션을 향한 여자들의 '로망'을 적절하게 표현해주고 있다.
나 힙팝 하는 여자야
두번째 트랙 ROCK STEADY는 Aretha Franklin의 동명의 곡을 원곡과는 다른 다이나믹한 전개로 커버했는데 원곡의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을정도로 편곡의 힘이 크게 다가온다. 코러스가 반복되는 후렴구는 곡 전체에서 멜로디라인이 가장 다양하게 들어가면서 전반적으로 심심한 곡라인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디스코 느낌의 엇박자는 곡을 빠르게 끌고가며 몇년간 그녀의 주 양념이 된 힙팝의 느낌을 불어 넣어 주고 있다. 가사의 내용도 사회적 진출을 꿈꾸는 여성의 포부를 그리며 PV의 찰랑거리는 생머리는 '나 도시여자야' 라는 느낌.
30대지만 아직 춤만큼은 죽지않아
마지막 세번째 트랙은 80년대의 히트영화 Flashdance의 주제곡 What a Feeling 을 21세기의 아무로 나미에 스타일로 복원, 80년대 닭장댄스의 정겨운 사운드와 대세중의 대세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에 그녀 특유의 댄스넘버로 가득차 있다. 사운드는 마돈나의 Hung up만큼이나 세련되게 80년대 사운드를 복원시켰으며 패션과 헤어에서도 비달사순과의 코라보레이션의 모티브에 가장 잘 부합하고 있다. 한 눈에 봐도 알 수 있는 80년대 스타일이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은, 당장 클럽을 향할때 따라하고 싶은 '토탈룩'을 완성하고 있으며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건들거리는 시크한 댄스도 그대로이다.
향후 앨범의 중요성
얼마전 발매된 Wild/Dr. 는 비교적 활동도 없고 쉬어가는, 실험적 성격이 강한 싱글이라 60s70s80s 이후 받아온 기대와는 사뭇다르다. 비달사순의 전폭적인 코라보레이션인 만큼 기대이상의 퀄리티가 나오긴 했지만 언제까지 비달사순이 옆에 있어주진 않는다. PLAY 앨범으로 '나미에 스타일'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60s70s80s으로 확인도장을 찍었으니 차기 앨범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클 수 밖에 없다. STYLE, Queen of Hip-Pop, PLAY의 순으로 진화한 그녀의 힙팝이 조만간 결실을 맺길 바란다.
|
|
Play (2007)J-POP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 약 2년만의 NEW ALBUM [PLAY] CD반 총12곡 수록.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싱글 『BABY DON'T CRY』, 최신 싱글 『FUNKY TOWN』등 싱글곡 4곡을 포함하여, 12곡이 수록된다.기분 좋은 댄스 곡을 중심으로, 앨범의 타이틀곡 『HIDE&SEEK』, 참신한 락 『IT'S ALL ABOUT YOU』, 밝은 곡인 『PINK KEY』 HIP HOP/R&B를 축으로 독자적인 스타일로 자유롭게 꾸민 "아무로 나미에" 뉴 스타일의 앨범이다. |
|
Play(Cd+Dvd) (2007)J-POP의 여신『아무로 나미에』약 2년만의 NEW ALBUM [PLAY] CD+DVD반 총12곡 수록 + 5곡의 뮤직비디오 + 특전영상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싱글「BABY DON'T CRY」, 최신 싱글「FUNKY TOWN」등 싱글곡 4곡을 포함하여, 12곡이 수록된다.기분 좋은 댄스 곡을 중심으로, 앨범의 타이틀곡「HIDE&SEEK」, 참신한 락 「IT'S ALL ABOUT YOU」, 밝은 곡인 「PINK KEY」 HIP HOP/R&B를 축으로 독자적인 스타일로 자유롭게 꾸민 아무로 나미에 뉴 스타일의 앨범이다. DVD에는, 최신 「HIDE & SEEK」, 「HELLO」와 싱글 곡의 뮤직비디오를 수록했으며, 특전영상으로 아무로 나미에 본인이 성우에 참여한 대화제의 CG애니메이션 「THE WORLD OF GOLDEN EGGS」영상이 수록되어있다.
|
|
single - Funky Town (2007)아무로 나미에의 뉴싱글 [FUNKY TOWN] 이번 싱글 [FUNKY TOWN]은 댄스 넘버로서, 프로듀스에 T.KURA, L.L.BROTHERS, MICHICO를 맞이하여 HIP HOP/R&B를 기본으로 구성된 곡으로, 일본에서는 이미 4/4 발매되어, 각종 인기차트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
|
|
비디오 - Best Tour Live Style 2006 [live] (2007)2006년에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아무로 나미에" 사상 최대의 인원을 동원한 아레나 투어[NAMIE AMURO BEST TOUR LIVE STYLE 2006]의 도쿄 공연을 수록했다. 싱글 『CAN'T SLEEP, CAN'T EAT, I'M SICK』, 『人魚"인어"』 외에 처음으로 라이브 퍼포먼스 곡을 포함한 전 26곡의 BEST 선곡이라고 할 수 있는 내용이다.
|
|
|
|
single - Baby Don'T Cry (2007)J-POP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가 지난해 05월 17일에 한일 동시로 발매됐던 싱글곡. CD에는 "아무로 나미에"와의 콤비에도 정평이 나있는 "NAO'YMT" 프로듀서와 작업하여, 안타까우면서도 감동적인 미디엄 템포곡인 [BABY DON’T CRY]와 [NOBODY] 2곡과 각각 TV MIX 버전으로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 |
|
single - Baby Don`t Cry (2007)J-POP의 여신『아무로 나미에』Baby Don’t Cry! 약 8개월만의 NEW SINGLE!
CD, CD+DVD버전 / 한국 첫 수입 판매!
1월 31일 판매 예정으로 1월24일 예약판매 시작!
J-POP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가 지난해 05월 17일에 한일 동시로 발매됐던 싱글곡[CAN'T SLEEP, CAN'T EAT, I'M SICK/人魚] 이후, 약 8개월만에 NEW SINGLE [Baby Don’t Cry]를 일본 발매 1주일 후인 오는 1월 31일 국내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싱글은 그동안 한국팬들을 위해 국내 한정 라이센스반으로 선보이던 제품을특별히 일본 오리지널 수입반으로 정식 판매된다.
2006년에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자기 사상 최대의 동원을 기록한 전국 아레나 투어를 성공시켜 더욱 인기가 급상승중인 ‘아무로 나미에’.CD에는 ‘아무로 나미에’와의 콤비에도 정평이 나있는 Nao'ymt 프로듀서와 작업하여, 안타까우면서도 감동적인 미디엄 템포곡인 [Baby Don’t Cry]와 [Nobody] 2곡과 각각
TV MIX 버전으로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DVD에는 ‘아무로 나미에’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Baby Don't Cry]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다.
|
|
single - Can'T Sleep, Can'T Eat, I'M Sick/인어 / CD+DVD (2006)J-POP의 여제 아무로 나미에의 약 반년만의 새로운 싱글 [CAN'T SLEEP, CAN'T EAT, I'M SICK / 人魚 인어] M/V 수록 CD+DVD반 'CAN'T SLEEP, CAN'T EAT, I'M SICK'은, T.KURA & MICHICO 프로듀스에 참여, 초여름에 맞게, 신나게 댄스를 칠 수 있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여전히 귀엽고 섹시한 아무로나미에의 모습을 볼 수 잇다. '人魚 인어'는 처음으로 NOKKO의 명곡1994년을 리메이크 하였으며, 슬픈 멜로디와, 고전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기모노를 입은 아무로나미에의 또 다른 색다른 모습이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포스터는 한국에서는 발매하지 않는 CD반의 자켓이미지로, 한국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
|
Filmography 2001-2005 Dvd [포스터 케이스 한정판] (2006)[FILMOGRAPHY 2001-2005]오는 1월 24일 발매확정!!지난 싱글 [White Light/Violet Sauce] 발매 이후 약 2개월 뒤로 J-POP의 여신 아무로 나미에의 DVD가 한국 최초로 오는 1월 24일에 발매 된다. [FILMOGRAPHY 2001-2005]는 2001년 [Say the word] 1곡, 2002년 [I WILL], [Wishing on The Same Star] 2곡, 2003년 [Shine more], [Put 'Em Up], [SO CRAZY] 3곡, 2004년 [ALARM], [ALL FOR YOU[, [GIRL TALK] 3곡, 2005년 [WANT ME, WANT ME], [WoWa], [White Light] 3곡으로, 총 12곡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어 있는 초호화 DVD이다.「Say the word」 부터 가장 최신 싱글인 「White Light」의 뮤직비디오에 가사집에는 사진 12P가 포함되어 있어, 아무로 나미에의 2001년~2005년을 이 하나의 DVD로 가질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05년 12월 24일 「Space of Hip-Pop」 마지막 공연이 대성공으로 끝난 아무로 나미에, 이번 DVD 중에는 특별히 행운권이 15개가 들어가 있다. 그 행운권을 보내주면 Amuro Namie의 일본 오리지널 2006년 탁상달력을 드리는 이벤트로, 6P의 사진이 들어있는 탁상달력의 행운권이 DVD에서 나온다면 아무로 나미에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라도 2006년을 아무로 나미에와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
|
I Wanna 飛(비) (2005)'I Wanna 飛'로 명명되어진 것처럼 나미애 6집 앨범은 한층 다양해지고 정돈된 가수의 음악적 체계를 발판으로 20년 무명 가수생활을 일거에 뛰어넘을 수 있는 자신감을 담아낸 앨범이다.
오랜 라이브 무대활동을 통해 작금의 대중들이 원하는 음악을 인지, 대중적이지만 저급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왜그래’가 타이틀이다.
‘왜그래’는 남성위주의 인간관계에 대한 여성들의 ‘저항(?)’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를 16비트로 잘게 쪼갠 4박자의 폴카 삼바 리듬에 실어 가볍고 경쾌한 느낌으로 커버하였고 가사의 끝 구절 “나에겐 너 뿐인걸”이라고 마감하여 남성들의 긴장을 빙그레 풀어준다.
또한 ‘왜그래’는 젊은 세대의 기호에 맞게 랩이 가미된 미디편곡을 오리지널과 전혀 다르게 REMIX화 했다 |
|
single - White Light/Violet Sauce (2005) |
|
Queen Of Hippop (2005)일년 반만의 오리지널 앨범, 한일 동시 발매 기념 영상회 개최앨범내에 티켓 삽입, <ALL FOR YOU>, <ALARM>, <GIRL TALE>, <WANT ME>, <WANT ME> 등 총 12곡 수록 |
|
single - Want Me, Want Me (2005)2005년 첫 싱글 <WANT ME, WANT ME>는 SUITC CHIC의 대 히트곡 <UH UH…FEAT A.I.>를 보다 업그레이드, 진화 시킨 버전이라 생각하면 된다. |
|
single - Amuro Namie/Verbal - Song + Nation: Lovin' It : 아무로 나미에/버벌 - SONG + NATION: LOVIN' IT (2005) |
|
single - Girl Talk/The Speed Star (2004)2004년 제 3탄 싱글, R&B/HIP POP 풍의 경쾌하고 신나는 곡들로 한국 팬들 앞에 다시 돌아왔다, 두곡 모두 메인 타이틀 곡이라는 점에서 독특, 그녀가 자신감을 갖고 출시한 야심작
|
|
single - Alarm (2004)데뷔후 지금까지 수많은 음악적 스타일을 변신하여 J-POP의 여신으로 그 명성을 지키고 있는 아무로 나미에, 현재의 삶과 현재의 시간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하자는 내용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앨범 |
|
single - All For You (2004) |
|
Style (2004)
|
|
single - Alarm (2004) |
|
Promise Of Love (2003)5집 ‘Promise of love’는 가수 본인의 음악적 색채를 다양하게 시험 해 본 앨범이다.
정통 트로트로부터 소울, 블루스, Soft Rock 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어떻게 소화해 내고 있는가... 대중들에게 가수의 역량을 알리기 위한 기획이 의도되어 있다.
특히 이 앨범에서의 타이틀은 ‘오디오 비디오’이지만 실제 PR은 3번 트랙 ‘이별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는데, ‘사랑과 평화’ 출신의 음악가 고 김명곤님의 유작이기도 한 ‘이별의 시간’은 트로트의 편협한 음악적 한계를 한층 고급화시켜, 통상적이지 않은 멜로디 전개와 구절구절 사랑의 아픔을 절묘하게 표현한 시를 유럽풍의 편곡에 담아내어, 리듬은 분명 우리의 정통 트로트이지만 감상할 때는 한편의 유럽영화의 OST를 듣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
|
single - So Crazy (2003)
|
|
single - Shine More (2003)
|
|
single - Wishing on The Same Star (2002)
|
|
|
|
Concentration 20 (1997)
|
|
single - A Walk In The Park (1996)
|
|
single - Don'T Wanna Cry (1996)
|
|
Sweet 19 Blues (1996)
|
|
single - Body Feels Exit (1995)
|
|
Dance Tracks Vol 1 (199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