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가슴아픈 사람은 누굴까요? 본문

여유/사랑은~~

세상에서 가장 가슴아픈 사람은 누굴까요?

dhgfykl; 2008. 12. 14. 23:16

 

 

 

 

세상에서 가장 가슴아픈 사람은 누굴까요?

 

울고싶은데 울면 안되는사람

아파죽겠는데 아프면 안되는사람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은데 그 말도 못하는 사람

 

 

이 사람들보다 더 가슴아픈 사람은 따로 있어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사랑하는사람

 

 

 

 

 

 

 

 

 

 

남자나 여자나 이때다 싶을 때
상대방에게 페로몬을 바바바방 뿜어내서
그래서 연인이 되는 거래요


바바바방

 

 

 

 

 

 

 

 

사람이 사랑을 놓치는 이유는
상대방과 마찬가지로 사랑하질 않거나
사랑하되 미칠만큼 그 사람이 절박하질 않거나
혹은 헤어지자는 그 사람의 마음을 모두 이해할만큼 사랑한다는것 이다. 

 

 

 

 

 

 

 

 

 

날 사랑하지도 않으면서

내가 보고싶지도 생각나지도 않으면서

나 따위 다 잊어버렸으면서

작은 기대도 갖게 하지마

난 정말 바보같이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그럼 내가 너무 불쌍해 지잖아

 

 

 

 

 

 

 

 

 


 이제는 아픔이 무엇인지 알 것 같았다.
매를 많이 맞아서 생긴 아픔이 아니었다.
병원에서 유리조각이 찔린 곳을 바늘로 꿰맬때의 느낌도 아니었다.
아픔이란 가슴 전체가 아린 그런 것이었다.

 

 

 

 

 

 

헤어져라는 소리듣고

제일 먼저 슬펐던게 뭔줄알아?

 

너를 볼 수 없는것도

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는것도

너와 함께 할 수 없는것도 아냐

 

너에게 특별했던 존재였는데

지금은 더이상 너에게 아무존재도 아니라는 사실이야

 

 

 

 

 

 

 

 


 

사랑한다는 말이
목구멍까지 치솟아 올라와도
말할 수 없는 아픔을


 

니가 어떻게 알아.

 

 

 

 

 

 

 

 

 

 

나사실겁이나
내게사랑이더는찾아오지않을까봐 내가그사랑을몰라볼까봐
제자리에머문사랑이 나를 옭아매고 추억속에서만살아가라고할까봐,


 

 

 

 

 

 

 

 

 

"너무 상심해 하지마 니가잘못해서
헤어진거 아니잖아? 그자식이 바람을 핀게 잘못이야"


그치만,
내가 그사람 마음을 잡지 못했다는거잖아.
그사람 흔들리는 마음을 내가 사로잡지 못했다는거잖아..

 

 

 
 

 

 

 

여자는 이별한후에 생각한다

"꼭 이뻐져서 후회하게 만들어줘야지"

웃기지마라
그사람은 니가 이뻐지든
잘나지든 신경조차 쓰지않는다
괜한기대는 니 눈물만 더 늘게할뿐


 

"한번쯤은 꼭만나보고싶다"

만나면어쩔껀데?
인사나 한번 제대로 할수나있을까?
괜한 기대하지마라

빨리 잊혀질수있는데 시간을 연장할뿐


"친한 친구로라도 지내고싶다"

결국 옆에있고싶다는말
나중에 잊고나면 다
부질없다는걸 알게된다


"내생각 한번쯤 할까? 한번이라도 후회한적 있을까?"

남자는 돌아서면 그게 끝이다
괜한 기대나 미련가지면
다치고 우는건 여자뿐이다


남자는 다 똑같다
미련가지고 힘들다면서
청승떠는여자가 더 웃겨보일뿐

 

 

 

 

 

 

 

 

 

'여유 > 사랑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면 생기는 20가지병  (0) 2009.02.20
사람이 사랑을 놓치는 이유는   (0) 2008.12.14
사랑 후에 오는 것들   (0) 2008.11.30
가장 비겁해지는 것은  (0) 2008.08.29
혼동하지 마세요  (0) 2008.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