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Donde Voy...(Tears) - Chyi Yu 본문

음악,영화/샹송.칸초네.파두

Donde Voy...(Tears) - Chyi Yu

dhgfykl; 2010. 4. 16. 22:48

 

 

 

 

 

 

 

 

 

 

 

 

   Donde Voy...(Tears) - Chyi Yu 

 

 

 

 

 

All alone I have
started my journey
To the darkness
of the darkness I go

With a reason,
I stopped for a moment
In this world full
of pleasure so frail


Town after town
I travel
Pass through faces
I know and know not

Like a bird in flight,
sometimes I topple
Time and time again
just farewells

Donde voy,
donde voy
Day by day,
my story unfolds

Solo estoy,
solo estoy
All alone as the day
I was born

Till your eyes
rest in mine,
I shall wander
No more darkness
I know and know not

For your sweetness
I traded my freedom
Not knowing
a farewell awaits

You know,
hearts can be
repeatedly broken
Making room for
the harrows to come

Along with my sorrows
I buried My tears,
my smiles, your name

Donde voy,
donde voy
Songs of lovetales
I sing of no more

Solo estoy,
solo estoy
Once again with
my shadows I roam

Donde voy,
donde voy
All alone as the day
I was born

Solo estoy,
solo estoy
Still alone with
my shadows I roam

 

 

 내가 가야할 길이
캄캄하고 암흑같지만
난 홀로
여행을 떠납니다.

즐거움 가득한
이 세상에 잠시 들렀지만
너무나 가능성이
희박하기 때문이죠.

이곳 저곳을
낯익은 모습과
모르는 사람들을 스치며
난 여행했어요.

날개 달린 새처럼
때로는 넘어지기도 하면서.
언제나 헤어짐의
연속이었을 뿐이었어요.

난 어디로 가야 할까요.
어디로 가야 할까요.
매일 매일 내 이야기가
펼쳐졌지요.

난 혼자가 되었어요,
혼자가 되었어요,
이 세상에 태어났던 날처럼
혼자가 되었어요.

당신의 눈안에
내가 안주할때까지..
내가 알기도 하고,
모르기도한 어둠이 없을때까지
난 방황해야만해요.

이별이 기다린다는걸 모르고
내 자유로움을
당신의 사랑스러움과
바꾸었거든요.

마음은 여러번
상처를 받을수 있단걸
당신 알고 계시니.
괴로움을 위한
자리를 준비해두세요.

난 슬픔과 더불어
내 눈물, 미소,
당신 이름을 묻어버렸어요.

난 어디로 가야 할까요.
난 어디로 가야 할까요.
부르던 사랑 노래도
이젠 더 이상 남지 않았네요.

난 혼자가 되었어요,
혼자가 되었어요,
다시 한번 내 그림자속에서
배회하지요.

난 어디로 가야 할까요.
어디로 가야 할까요.
이 세상에 태어났던
날처럼 혼자가 되었어요.

난 혼자가 되었어요,
혼자가 되었어요,
다시 한번 내 그림자
속에서 배회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