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아이리스OST 본문

음악,영화/드라마, 영화 ost

아이리스OST

dhgfykl; 2009. 11. 13. 19:03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신승훈 - Love of IRIS

 

 

두 눈에 그대가 흘러도 그대는 날 보지 못한다
입술이 가만히 그댈 불러도 그대는 듣지 못한다
다른 시간에 다른 곳에서 만나 사랑했다면
우린 지금 행복했을까

살아있는 동안엔 그대일텐데
이젠 휘청거릴 나의 모습뿐일텐데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 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

단 하루라도 가슴이 쉴 수 있게
그댈 잊고서 편하게 숨 쉴 수 있다면
살아있는 동안엔 그대일텐데
이젠 휘청거릴 나의 모습뿐일텐데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

그대 닿을듯이 닿지 않아서
멀리 있어도 아름답나봐
사랑하면 할수록 상처뿐인데
왜 내 가슴은 너여야만 한다는 건지
미워할 수 없어서 잊을수도 없어서
그저 사랑하는 일밖에 나는 할 수 없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