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산다는 것은 기다림과 여행하는 것이다♡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성격 본문

혈액별형유형/( (* ..*) ) O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성격

dhgfykl; 2009. 4. 2. 22:18

O형여자

한가지를 오랫동안 집중해서 하지 못하고 끈기도 없다. 그래서 집착이 강하지 않고 무엇인가를 향한 집념이 없다. 이는 정신건강에는 도움이 될 수도 있으나 사회적인 성공을 바라는데에는 단점이라 할 것이다. O형여성은 의외로 단순하다. 생각이 깊지 않고 많은 생각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저 단순하게 대처하며 즉흥적이다. 밝고 쾌활한 O형 여성은 비교적 어떤 남성에게도 친근감을 갖게 하는 성격이다. 애교도 있고 표정이 풍부하며 웃는 얼굴이 매우 예쁜 외향적인 사람이다. 대담하고 행동력 있고 남성을 이기려는 면도 있지만 O형여성은 좋아하는 남성을 위해서라면 부지런히 정성을 다하는 면을 갖고있다.
O형여성은 인기가 많은 타입이라 주위 사람에게는 늘 끊임없고, 화려한 소문이 넘치고, 데이트 신청도 많이 들어온다. 노는 여자처럼 보여져도 사실은 정조관념이 강한 것이 O형이다. 여성으로서는 자립심이 강하고 의지할 수 있는 타입이므로 연하의 남성들로부터도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연애에 관해서는 자유분방하지만 멋대로 행동하지는 않는다. 조금은 보수적인 면도 있으므로 어느 정도 구분을 짓고 사랑을 하려고 한다. 사랑은 정열적이고 좋아지면 상대를 깊은 애정으로 사랑하고, 한결같이 생각한다.정열적으로 애정이 깊은 만큼, 독점력도 강하고 애인의 바람기는 절대로 용서 못하는 타입이기도하다. 나이가 들면서 연애능력도 높아지고 성인의 진정한 사랑을 맛볼 수 있게 된다. 결혼 전에는 가지가지 사랑을 경험하지만 인생의 파트너가 될 남성이 나타나면 그 사람에게 자신의 인생을 전부 맡기려 한다.
O형의 여성은 자신보다 약한 입장의 사람에게는 꽤 부드러운 면이 있다. 약한 남성의 힘이 되어 주기를 원하고 그런 연애 형태에 만족하는 경우가 있다. 그렇지만 지나치게 남성의 일거수일투족을 보살펴 주면 반대로 그 남성은 상대가 싫어질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 약한 남자처럼 보이면서 돈을 벌어오게 하는 등 여성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그런 함정에 빠지지 않게 O형 여성은 주의하자.

 

O형남자  

O형은 적당히 사교적이며 적당히 분위기를 탈 줄 아는 유쾌한 사람이 많다. O형의 남성은 무모하다 싶을 정도로 의리파이다. 일단 자신의 친구라고 여겨지게 되면 그 후부터는 자신의 모든 것을 내 던지며 열중하게 된다. 친구의 일이라고 하면 언제든지 달려가고 항시 돕고자 최선을 다하게 되니 주변에서 환영을 받는다 O형은 전형적인 남자다운 성격의소유자다 남자답기때문에 여성은 여자다운 사람을 좋아한다. 조용하고 부드럽고 지향적인 여성을 좋아하며 가정에서도 사회에서도 항상 1인자로 살고 싶어한다. 그렇기때문에 자신보다 우월한 여성은 절대로 선택하지 않는다. 결혼 상대자로는 가정적인 타입의 여성을 선택하지만 바람을 피우는 상대는 겉모습이 화려한 여성을 선택한다. 원래 O형남성이 여성의 겉모습을 중시하기때문에 같이 걸어도 창피하지 않은 타입을 구하는 것이다.
바깥에서는 남자답게 행동을해도 집에서는 응석을 부리는 어린애 같은 면도 있을것이다. 포용력이 있고 마음이 깊은 여성에게는 안심하고 자신을 맡길 것이다.
O형 남성은 좋아하는 여성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져버린다. 남성이면서도 로맨틱한 연애를 원하는 타입. 그러나 상대가 자신의 여자가 되면 지금까지의 충실했던 면이 어디론가 가 버리는 상태가 되는 경우도 있다.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을 다루는 것은 능숙한 편이며, 반한 여자에 대해서는 최후까지 지켜 주는 정의감은 강하다. 결혼한 후에는 가정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아빠가 될 것이다.
실행력이나 행동력이 뛰어나고, 결단력도 월등하다. 꽤 대담한 승부에도 나갈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확실히 위험한 일과 처음에는 맞닿기는 하지만 사람에게 폐를 끼친다거나 사회적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는 하지 않는다. 점점 나이를 먹고 지위가 올라갈수록 늘어나는게 O형 남성의바람끼이다. 그러나 가정을 무너뜨릴 정도로 여자에게 빠지지는 않는다.